정부는 뭐가 무서워서 모른척만 하는가? |
---|
한국의 안보,,,, 사드를 걸고 중국으로 찾아갔던 더 민주당 국개 6명이 중국으로부터 협박과 망신만 당했다. 한민족의 얼과 신념이라고는 조금도 찾아 볼 수 없는 민족반역자들의 무리다.
어쩌면 그리도 애국의 정신도 없고 무식, 무능한 자들만 골라서 국회에 모여들었는가? 정부는 우리민족을 망신시키고 나라를 욕보인 역적 6명을 당장 국회에서 내쫓고 감옥에 처넣음이 마땅하다고 본다. .................... 2016,8,10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장군님의 돈을 횡령하여 한국에 왔으면 좀 조용히 살면 안되간
꼭 과거 친일파쓰레기들이 자기의 더러운 과거를 반공으로
물타기하려고 쌩쇼를 하는 짖거리와 아주 똑같네요
솔직히 말해서 한국은 별것 없습니다
경제력은 세계10위 안에 단 한번도 든 적도 없고 멕시코나 호주의 경제력과 비슷합니다.
중국에 수출을 제일 많이 하는데 중국을 방문한 야당의원들에게 민족반역자가 뭡니까?
사드배치도 필요하고 안보도 정말 중요하지만 거거에만 너무 함몰돼 있지 않는지 생각할 필요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잠시 내려놓고 올림픽에 출전한 우리선수들에게 응원합시다!!
중국 방문 자체가 민족반역은 아니지만 의도가 중요하죠. 김태산 님이 정부를 비판하는 것과 종북이 비판하는 것은 같을 수 없다는 말입니다. 6인의 의원들이 반정부 활동에 중국의 힘을 빌리러 갔는지, 사드의 빌미가 된 북핵문제 해결을 위해 중국의 영향력을 요청하러 갔는지 그것도 아니면 중국을 기뻐게 하기 위해 갔는지가 중요하다는 말입니다. 그들이 중국인사들을 만나 북핵문제를 언급한 적 있던가요? 있었다면 어떤 내용이었죠? 경제적으로는 중국에 수출을 하더라도 정치적으로는 줏대를 지켜야 합니다. 특히 정치인들은요.
대한민국이 중국의 속국이 아니란다. 자기 나라에 방어물 설치하는 것 갖고 중국이 반발한다고 대가리 조아리며 중국에 방문하냐? 정부가 그렇게 결정했으면 나라의 녹을 먹는 국회의원이라는 작자들은 따라야지.
중국에서 사드문제로 중국정부가 반발하자, 중국인들은 손해 감수하면서 까지 광고 취소하고 하는데, 대한민국의 매국노들은 알아서 중국에 가서 대가리 조아리냐?
그리고 중국에 어차피 한국에서 수출하는 것은 자잘한 것들 밖에 없고, 기본 수출은 한미 FTA로 미국에서 더 돈을 많이 번단다.
중국의 도로를 가면 현대차 보기 힘들지만, 미국의 도로에는 현대차가 쫙 깔렸고, 공공기관이나 대학, 도서관들 보면 삼성 TV가 걸려있고, 갤럭시 폰 미국인들 많이 산다.
중국애들은 갤럭시 보다 샤오미 더 좋아하고 돈 있는 놈들은 아이폰 많이 사지....
나라가 있어야 경제가 있다. 경제적 협력보다 한미동맹이 더 중요하다. 니 대가리에 핵폭탄 떨어지고 경제 말해서 뭔 소용이 있냐??
당연히 우연의 일치겠지.
근데 진보좌파가 동시에 들어오면 조직적으로 지시를 받고 움직여서 들어왔다고 뭔가 이상하다고 할것이다.
하지만 우리진보는 그런 유치한 생각이나 말은 하지도 않는다
그냥 들어오다 보니까 우면히 동시간에 들어왔다고 생각뿐.
그건 그렇고 미국 보통 가정의 전기요금은 얼마나 되는지 궁금?
한국은 요즘 너무 더워서 에어컨 없이는 못살 정도고 누진제까지 있어서 부담스럽네ㅎ
4년마다 열린 올림픽 경기 보다가 댓글을 쓸 수도 있는데 한국에서 새벽 1시 넘어서 댓글 달면 알바나 정신병자냐?
정말 꼬인녀석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