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네임 처방전 완화 행님 요즘 어디계시나요? |
---|
??처방전 완화 행님들 조언 부탁 합니다 탈 북 민이 드디어 10년동안 배우고 개발한 홈페이지를 게정 올리기 직전인데 님들의 조언 듣고 싶네요 북한 노래도 올릴가요? 듣고 싶나요? 북한 영화도 올릴가요? 보고 싶나요? 처방전 완화 행님들의 조언 부탁합니다. 많은 조언 해주시면 탈북민으로서 대단이 감사합니다 =================================================================== 북한 보위부 개 들은 꺼져 곡괭이로 대갈팍 탁 찍으면 알지? 북 찬양하는 종북 꺼져.너그들은 중심도 없는 인간이요 http://175.119.115.147:8080/myapp/index.jsp 많은 도움 주시면 감사 그러면 홈페이지 공짜로 줄수있음 아참 그리고 새 가 날고싶고 터 전을 잡고싶고 민 들레 가 모에는 좋고 쉼 쉼할때는 또는 터 전을 잡아요죠. 관리자님 내가 당신에게 말한것이 생각 나지요? 그러니 얼릉 당신 홈페이지 엽그레이드 하심 좋을것 같네요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다른 분들이야 어떻게 생각하든 저는 그 노래가 너무 좋군요.
홈피의 구성도 잘만들었습니다.
그리고 북한 노래 올리는 문제인데.. 이것은 순전히 저의 개인생각을 말씀드립니다.
또 발제자님께서 저에게 물었기에 답을 드립니다.
북한 노래를 올리십시오.
북한에도 3부자를 찬양하는 노래들 빼고는 곡이 좋은 노래들이 많습니다.
특히 영화 가요들은 우리들의 마음에 와 닿는 노래들 많습니다.
들으면 고향 생각도 나고 눈물나게 좋은 노래 많습니다.
어떤 분들은 북한 노래...하면 무턱대고 반대를 하는 사람들도 있는데...그럴 필요까지는 없습니다...탈북자들이 북한의 정치가 그립고 독재자가 그리워서 북한 노래를 부를 사람은 없습니다..
어쩌지도 못하는 인간들이 저 혼자서만 김정은이를 미워하는 것처럼 북한노래 전반에 겡끼를 느끼는척 하는 자들이 한두명 있는데,,,,마음대로 하라고 내버려 두면됩니다.
남한에 와서까지 우리 자신들을 북한식 독재에 묶어 둘 필요는 없습니다.
너무 초당적으로 나가면서 우리들의 고향에 대한 그리움까지 억제할 필요는 없습니다.
특히 3부자를 찬양하는 노래를 부르고 싶어하는 나쁜 놈들이 있다면 그들이 노래 가사와 곡을 몰라서 못 부르겠습니까?
자유로운 나라에 와서 왜 고향의 노래를 못부른단 말인가?
물론 김일성,,김정일 김정은 노래를 의식적으로 부르는 놈이야 나쁜놈이겠지요..
좋은 노래는 많이 올리십시오.
북한노래에서 곡이 좋은 것은 가사를 바꾸어서 불러도 됩니다.
아마도 그러면 탈북자들이 북한노래 들으려 찾는분들 많을 겁니다.
좋은 홈피 되도록 해주십시오.
그러면 북한노래 제목들을 좀 적어 주시면 대단이 감사합니다
제목만 알면 다운 받는것은 제가 할렵니다
아참 미안 하지만 처방전 님은 지역이 어디 이신지요?
제 고향은 충청도인데 부산에서 산지 오래 되는데 어느 날 유튜브에서 제목을 보고 들었는데 너무 가슴에 와 닫는 노래라서 처음에는 이 노래를 듣고 많이 울었습니다.
그리고 "임진강"이 1957년에 만든 노래이던데 얼마 전에 이만갑애서 듣고 조사를 해보니까,그때 남한이 어려워서 도와주러 갈려고 해도 갈 수 없다는 뜻을 노래했더라고요.
그래서 남한에서 금지곡이 되었다가 1969년인가 해제되었답니다.
지금은 북한 동포들이 자유로운 남한에 오고 싶은 마음을 담은 노래처럼 들립니다.
아마도 북한에서는 금지곡이라고 하시던데 맞는지 모르겠네요~
북한영화도 봐야 합니다.
우리는 북한의 변화를 알아야 합니다.
북한영화 몇편 본다고 하여...
북한 노래를 몇곡 듣는다 하여 북한사상으로 세뇌가 다시 된다고 보는건 억지입니다.
북한과 싸우려면 북한을 알아야 합니다.
북한영화에서 < 김정은장군에게 충성하자> 라는 말을 듣고 생각이 변할 탈북자가 있다면 그런 자들은 구실 못할 자들입니다.
미안합니다.
- 발제자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6-11-16 22:26:02
역시 이창을 못떠나고 ,,
그렇다고 해서 변하지도 않고....
못된 버릇 그대로군요.. ^^^^
이러니 탈북자들을 미워하는 좌파 빨갱이들이 변한다는 말은 영원한 거짓말이죠?
김저응이와 운명을 같이 할 존재들이지요?
혼자서 노세요..
저는 바빠서,,,,님을 보고싶어도 못 보겠네요.
그리고 홈피에 가입이 안됩니다.
그래서 알아보니 내가 언젠가 그전에 가입을 했던 모양인데......아이디 ..비번을 알 수가 없어 로그인이 안됩니다.
내가 그전에 가입할때에 적은 정보가 틀려서인지... 비번도 찾지 못하겠군요..방법이 없네요...
바탕음악이라도 들었음 좋겠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