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통일이 되는 방법은 중국, 일본을 지도상에서 삭제만 시켜버리면 됩니다.
Korea, Republic of 위선주의척결 0 469 2017-02-20 10:47:25

그럼 경제규모의 두축도 없어지겠죠. 우리나란 섬 나라가 되는 것이구요.

그리고 안보리에 중국이 빠지니깐 남은건 러시아만 남죠.

대신에 이럴 경우 섬이 되기 때문에

그래서 지진을 막아줄 일본이 없어지니 자연재해를 숱하게 겪게 되죠.

북한 입장에선 중국이나 일본이라는 존재가 없어지면 이제 남고 지원받을게 러시아지만

러시아가 한국에 대해서 그닥 신경도 안쓰고,

북한은 러시아한테 비행기로 공급받아야 하는데, 공급도 못받죠.

북한이 알아서 항복하고 기겠죠. 중국이나 일본이 없어지니 섬나라가 된 나라에 핵쓰는건 그야말로 전멸이죠. 해양사업도 북한이 더 바닥이되고 지원은 우리한테 받는데 돈줄이고 자금이나고 나발이고 다 끊으니 항복하겠죠. 항일빨치산 운운도 못하게 되고,중국에게 지원도 못받고 탈북을 해야하는데 섬나라니 탈북을 할곳은 중국이 아니라 대한민국이 되니 휴전선 밑으로 막 내려오겠죠.

중국이나 일본을 지도에서 삭제시키게 되면(오키나와 독립, 티베트 독립, 위구르독립 때문에 이 3지역은 빼고) 결국 주한미군을 주둔하든 사드를 설치하든 반대할 명분을 러시아에 찾는데 러시아는 신경도 안쓰죠. 야당애들 자료는 다 미국에서 찾아야 하니깐요. 

 

근데 참 웃긴게 중국이나 일본이 동시다발적으로 망하거나 동시에 가라앉으면 우리나라도 망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너무 많죠.. 두 나라를 그렇게 까다가도 두 나라가 없어지면 우리나라도 없어진다고 생각하는게 웃기죠. 나라로써 뭐 가치가 없다고 본인들이 마지막에 인정하는거죠.

꼭 이상하게 고려말이나 해방기에 두 나라가 전란에 내란에 빠질때 왕조가 문을 닫고 정부를 수립해야하는데 정부수립도 못하고 문맹극복도 못하고, 경제력도 올려야 하는데, 이런 절호의 기회를 다 쳐날리니 한심스럽네요.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삼일아 ip1 2017-02-20 11:59:29
    정신병자 새끼가 점점 더 미친 개 소리만 해대는구나..

    이 창에서 선생 노릇 해보려던 "삼일" 이라분 한번 납시셔서 무식하지 않고 독재에 세뇌되지 않은 남한 사람 "위선척결"의 논리에 답변을 좀 해보시지요.

    우리 탈북자들은 너무 무식해서 저자의 글을 어찌 이해할 지를 모르겠구려...ㅋㅋㅋ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위선주의척결 ip2 2017-02-20 12:29:41
    앰창인생이 허세부리면서 문자 좀 썼습니다.

    중국이나 일본이라는 존재만 없어도 어차피 통일 확정이라는거 기정 사실인데요. 제가 틀린 말했나요? 가령 고려도 양옆에 중국이나 일본이 사분오열되니 김일성같은 양길, 궁예, 견훤같은 인간들은 일개 군벌로 다 격파되었는데, 중국이나 일본이라는 존재가 희백해져야 통일이 가능하다는건 틀린 소리 한거 아니잖아요. 북한이 주적이지만 중국이나 일본은 그렇게 잘나디 잘난 나라인가요.

    툭까놓고 중국이나 일본이 우리 주위에 저렇게 떵떵거리고 살 가치가 있나요? 고려초만 생각해도 이미 답나오는걸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탈북 선생님과 남한 학생들의 만남
다음글
김정일생일<축하> 대북풍선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