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수준떨어지는짓들 그만하시죠라고 글쓴님 보세요?
Korea, Republic of 길동아 0 725 2017-03-22 02:03:45

글쓰기전에 탈북민인사 드립니다.

수준떨어지는짓들 그만하시죠 라고 글쓰신분이 정말로 대한민국 어버이연합 추선희분이신지? 아니면 가명으로 글을 쓰신지는 잘 모르겟지만 제가 추선희님에게 한마디 하렵니다.
그렇다고 해서 저를 명예훼손죄로 고소를 하셔도 할소리른 없습니다.
만약 본인이 잘못 하였다면 달게 받겠습니다.
그럼 본인이 이제부터 몇마디 하렵니다.
즉 추선희님의 글에 답글을 달아 보렵니다.
무엇때문에 어버이연합이 욕을 먹어야 하고 추선희님이 욕을 먹어야 하는지 등등  허심탄이 들어주시면 감사합니다.
추선희님이 저에게 할말 있으면 언제든 만날 용기가 있습니다. 즉 저에 대해서 공개 할수도 있습니다.그럼 이제부터 님의글 한가사 한가사에 무엇때문에 욕벌이 하는가에 대해 답변을 하렵니다.

자세이 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 답변속에 과연 무엇이 문제이고 어디서 부터 잘못인가 라고 나열 하렵니다.

탈북민 본인이 직접 10몇년의 남한 정착 과정에 느낀점을 올려 보렵니다

그리고 탈북민 본인의 글을 보고 있을 3만 탈북민들?
오늘도 고향을 그리워하며 열심이 살아 가시는 분들 열심이 사시고 건강하시고 돈도 억척같이 벌어서 내고향 북쪽땅에서 정은이 개대가리가 떨어지는날 우리 함께 고향으로 돌아 가실줄 밑습니다.
3만 탈북민님들이여 한마디 충고 하실것은 여기와서도 니편 내편 하지말고 당신들은 자신들의 앞날만 생각하며 살기를 부탁드립니다.
그래야만 그누구의 뒤통수도 맟을일도 없습니다.

본론으로 들어 갑니다.

수준떨어지는짓들 그만하시죠(추선희님의 글중)
답변~ 발제자님도 참 답답 하시네요? 수준 떨어지면 이런글 쓰시겟나요?
북한속담에 속빈 캉통소리가 더욱 크다는 소리가 있으며 여자도 아기출산하고도 구실 있답니다.
이제는 알만하죠? 김용화인지 하는분도 입.코.눈. 다있죠?
이런것 보고 무엇이라고 하죠?
즉 내가 살기 위해서는 얼굴도 두꺼워야 하지 않는가요? (창피한것 쯤이야)


서국장님 탈북자동지회 자유게시판 글 민망스럽습니다 (추선희님의 글중)
답변~ 제가 볼때는 민망한것 하나도 없습니다.
무엇이 민망하죠? 같은 탈북민이고 같은 생각으로 공과사를 그분하고 살고 있는데요?
즉 살아가는 방식이 틀리다고 생각하시면 간단합니다. 즉 내마음을 갑돌이가 알고 내마음 울돌이가 알면 간단한데요?(다리부러진 노루 한곳에 모인다는 북한 속담말이 있습니다)

김용화 글은 그자리에서 내리시던데 (추선희님의 글중)
답변~ 당연한것 아닌가요? 김용화는 어디 단체장이고 대표이고 서국장은 탈북자 국장인지 장국인지 그런 직책이고 서로 마음이 통하는 절친 인데요?

탈북자들이 어버이연합에 대한 비방의 글이 왜 여기서 존재하며 인신공격을 감행해도 속수무책 보고만 계십니까.(추선희님의 글중)
답변~ 어버이연합 비방글이 왜 존재하시는지 모르시겠어요? 탈북 어버이연합 대표인 김미화인지 김용화인지 그분이 검찰에 횡령죄로 고발하고  김미화인지 김용화인지 한필수 및 김대성을 고발한 다음부터 일이 더크게 벌어졋잔아요. (ㅋㅋㅋ 결국은 둘다 가운데 한글만 틀리네요? 어떨땐 나도 헤갈려요. 둘이 쌍둥이 인가요? 개뿔 쌍둥이는)
     그덕에 더큰 피해를 막았죠? 내가 볼때는 잘한 일임 누가 나서서 해야할 일임. 탈북민 본인이 검찰에 고발 할려고 노력중이였음
     그러면 최초 탈북 어버이연합 대표는 누구이고 집회 참가자 모집책은 누구이였죠?
     당시 집회 참가자 모집책인 탈북민 노친네는 무엇때문에 단체에서 쫓겨낫죠? (답변 주시면 대단이 감사합니다)
     나같에도 단체에서 쫓겨나면 복수합니다. 그까짓것 사람 모집할때 인원수 부풀리고 집회참가비 처먹엇는데요?(몇몇 탈북자들은 죄에대한 의식이 없음)
     결국은 북한속담에는 김용화는 (곰처럼 깜찍하고) 김미화는 (여우처럼 미기하다)라는 생각이 나네요?
     그런데 속으로 들어가면 곰이 깜찍할리가 없고 여우가 미기할리가 없죠?
     결국은 곰은 어딘가 우둔하다고 보아야 할것입니다.
     본인 혼자만 잘 처먹고 순수한 탈북민들 이용하는 자이니까요?

할말있으면 당당하게 하세요 해외아이디로 글을 올리고 있는데 이제는 더이상 방관하지 않겠습니다(추선희님의 글중)
답변~ ㅋㅋㅋ 할말 당당이 올리고 있잔아요.
      그까짓 조회수랑 아이디는 홈페이지 관리자가 제마음대로 고칠수도 있잔아요?
      해외 아이피 바꾸는것 하나쯤이야 무엇이 힘들죠? 홈페이지 디비에서 수정하면 되는데 무엇이 그리 큰문제이죠?
      영국이나 미국에 있는 탈북민들 솔직이 이런 사이트에 잘 안들어옵니다.한둘이야 들어올수는 있어도 이런데 관심 없어요.
      그시간이면 미국에서는 딸라를 벌어야하고 영국에서는 파운드는 벌어야하고 일본에서는 엔을 벌어야 하죠.
      이런댓글 올린다고 돈이 떨어지는것도 아니구요?
      방관하지 마세요. 우리 탈북단체장들 어떤면에서는 똘똘 뭉친담니다. 그런데 사건하나만 터지면 나몰라라는 잘하죠.
      2015년10월 중순인가? 아세요? 수면제 먹고 가짜 자살한다고 소동사건이요? 우리 탈북단체장 몇몇 머리 대단이 비상 합니다.
      김부자한데 배운 습법이죠(이런것쯤이야 식은죽 먹기죠?)

탈북자들하고 어버이연합하고 무슨관계입니까 (추선희님의 글중)
답변~ 처음부터 연합에서 김용화를 감싸안고 사무실도 같은 빌딩에 쓰고 집회 참가비도 주셨잔아요?
     그때부터 돈맛 드렷죠. 몇몇 탈북단체장이라 모집책들이랑.즉 서울.경기 각각 모집책들이 얼마나 집회참가비를 횡령하였죠?
     말단에서는 10명모집하고 20명 그우에 올라가면 20명 모집하고 30명 그렇게 돈맛 드렸죠?
     집회참가한 우리탈북민들은 대부분 기초생활수급자들이고 솔직이 정치에는 관심없습니다.
     단지 돈이라하면 우에 대가리들은 환장합니다(감옥갈때까지요)

우리는 탈북자 단체들 도와준 죄밖에 없습니다(추선희님의 글중)
답변~ 그러니 역 이용 당하였죠. 탈북단체장들도 여기 한국에 와서 상대방 뒤통수 잘 치십니다.(요런것은 원래 잘 안알려주는데요?)
     우리 단체장들 생계를 이어갈려고 머리 잘 쓰싶니다. 자신들의 목적 달성을 위해 순수한 탈북민들 잘 이용합니다.
     우리 탈북민 단체 들어가 보세요?
     단체이름만 척 걸어놓고 혼자서 단체장이요 대표요 하면서 지지고 뽁구고 잘합니다.
     즉 한달에 한두건 쓰잘대기 해놓고 혼자서 후원금 다 챙깁니다.
     후원물품은 몇명 기초생활수급자에게 주고는 크게 준것처럼 하고요. 항상보면 그런인가 사람구실 못할 인간들끼리 서러 고습톱 잘 치죠?
     우리 탈북 단체장들 웃웁게 보지 마세요.
     우리탈북 단체장들 안도와 주어도 잘 살아갑니다.
     주딩이로 교화가서 셩경열심이 믿고 셩경책에 나온대로 말하면 목사 장로 다넘어갑니다.
     그까지거 북한에서 다배운건데요? 이름만 김일성 하나민 바꾸면 모가 힘들죠? ㅋㅋㅋ

이시간 이후로 계속 어버이연합에 대한 비방의 글들이 난립한다면 글쓴이에 대한 법적 조치를 취할것이며 우리가 알고있는 사실들을 감사원에 정식접수하여 탈북단체들의 감사청구를 하겠습니다.(추선희님의 글중)
답변~ 그러지말고 행동이 중요하지 않은가요? 법적 조치던 감사원인지 감사인지 무엇이 힘들죠/나같으면 그런 서류 있으면 이제라도 검찰 에 고발 합니다.
     경찰서에 고발하면 그 구역 경찰서이기에 저는 중앙검찰에 고발합니다. 그래야 제대로 조사가 진척 되죠?

탈북자동지회등 여러단체들(추선희님의 글중)
답변~ 탈북자동지회는 무엇때문에 고발하죠?
      다른 단체는 대층 알겟지만요? ~~~~~~~~~아 그거? 그인간 미꾸락지처럼 쪽 빠졌잔아요? 하긴 빠져도 죄가있으면 물으면 되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추선희님의 글중)
답변~  글쓴 발제자님 참고하시고 다음부터는 여기 탈북자 동지회에 이런글이 없어지고 3만 탈북민들이 오손도손 재미난 글만 올라오게하면 좋겟네요.
      좋겟네.좋겟네

지금까지 발제자님의 글에 본인이 손가락을 키보드에 올려 보았습니다.
본인의 글에 감정 상하는 글이 있으면 널리 이해하여 주시면 감사합니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수준떨어지는짓들 그만하시죠
다음글
과연 김정은 하나만 죽이면 되는데 미군의 군사무기 전개가 엄청나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