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북괴, 트럼프 군대와 전면전으로 대패냐? 폭격으로 궤멸이냐 자중지란으로 붕괴냐? 망명으로~
Korea, Republic of 구국기도 0 842 2017-04-17 18:32:01

제목: 북괴, 트럼프 군대와 전면전으로 대패냐? 폭격으로 궤멸이냐 자중지란으로 붕괴냐? 망명으로 항복이냐?



[잠언 28:2.나라는 죄가 있으면 주관자가 많아져도 명철과 지식 있는 사람으로 말미암아 장구하게 되느니라]

 

나라의 죄란 무엇인가? ‘For the transgression’ = pesha` {peh-shah}  transgression, rebellion등의 의미라고 하는데, 도대체 나라의 죄는 무엇인가? 나라의 죄는 만물과 지구와 인간을 만드신 하나님의 기준의 죄이다. 하나님이 인간 나라를 세우신 분이시니 나라의 죄에 대한 기준을 정하시는 분이시다. “다니엘 4:17.이는 순찰자들의 명령대로요 거룩한 자들의 말대로니 곧 인생으로 지극히 높으신 자가 인간 나라를 다스리시며 자기의 뜻대로 그것을 누구에게든지 주시며 또 지극히 천한 자로 그 위에 세우시는 줄을 알게 하려 함이니라 하였느니라” 

 

다니엘 4:25.왕이 사람에게서 쫓겨나서 들짐승과 함께 거하며 소처럼 풀을 먹으며 하늘 이슬에 젖을 것이요 이와 같이 일곱 때를 지낼 것이라 그 때에 지극히 높으신 자가 인간나라를 다스리시며 자기의 뜻대로 그것을 누구에게든지 주시는 줄을 아시리이다” “다니엘 4:32.네가 사람에게서 쫓겨나서 들짐승과 함께 거하며 소처럼 풀을 먹을 것이요 이와 같이 일곱 때를 지내서 지극히 높으신 자가 인간나라를 다스리시며 자기의 뜻대로 그것을 누구에게든지 주시는 줄을 알기까지 이르리라 하더니” 

 

다니엘 5:21.인생 중에서 쫓겨나서 그 마음이 들짐승의 마음과 같았고 또 들 나귀와 함께 거하며 또 소처럼 풀을 먹으며 그 몸이 하늘 이슬에 젖었으며 지극히 높으신 하나님이 인간 나라를 다스리시며 자기의 뜻대로 누구든지 그 위에 세우시는 줄을 알기까지 이르게 되었었나이다나라가 하나님의 뜻대로 준비된 것이니 하나님의 뜻을 저버리는 것이 죄이다. 나라를 얻은 지도자들은 그 나라를 악용하여 자기구현을 이루고자 한다면 이는 죄악이다. 하나님의 구현을 이루고자 함이 아니기 때문이다. 우상숭배가 되는 것은 반역이다.

 

rebellion

지도자들이 나라를 악용하여 스스로 우상이 되어 숭배를 받는 것으로 악용하면 이는 자기구현을 위해 나라를 악용함이다. 하나님은 나라를 통해 하나님의 구현 곧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구원을 세상에 공급하시려고 나라를 세우신 것이다. 하나님의 나라를 세우신 목적을 위해 달려가는 나라가 되어야 하는데 도리어 지도자들의 구현을 위해 악용당하는 나라가 되어서는 안 된다. 정권은 곧 하나님께 충성해야 하는데, 정권을 부리는 존재가 마귀라면 그 마귀는 그 정권으로 나라를 악용하는 것이다. 그런 나라는 하나님께 반역인 것이다.

 

이 반역은 마귀에게서 나온 것이다. “에스겔 28:11.여호와의 말씀이 또 내게 임하여 가라사대 12.인자야 두로 왕을 위하여 애가를 지어 그에게 이르기를 주 여호와의 말씀에 너는 완전한 인이었고 지혜가 충족하며 온전히 아름다왔도다 13.네가 옛적에 하나님의 동산 에덴에 있어서 각종 보석 곧 홍보석과 황보석과 금강석과 황옥과 홍마노와 창옥과 청보석과 남보석과 홍옥과 황금으로 단장하였었음이여 네가 지음을 받던 날에 너를 위하여 소고와 비파가 예비되었었도다마귀의 타락전의 모습이다.

 

하나님으로부터 좋은 것을 부여받은 존재로 만들어진 것이나 본분을 망각하고 하나님을 대적하는 자로 타락한다. “14. 너는 기름 부음을 받은 덮는 그룹임이여 내가 너를 세우매 네가 하나님의 성산에 있어서 화광석 사이에 왕래하였었도다 15. 네가 지음을 받던 날로부터 네 모든 길에 완전하더니 마침내 불의가 드러났도다16. 네 무역이 풍성하므로 네 가운데 강포가 가득하여 네가 범죄하였도다피조물이 조물주에게 반역을 한 것이다. 하나님이 지으신 존재가 지으신 이를 대적하여 자기 세상을 세우고자 한 것이다. rebellion.

 

마귀의 유혹을 받은 권력자들은 정권은 그렇게 나라를 장악하고 그것으로 하나님을 대적하는 무기로 삼는다. 하나님은 그런 도전을 다 응전하신다. 당연히 그것들을 몰아내신다. “너 덮는 그룹아 그러므로 내가 너를 더럽게 여겨 하나님의 산에서 쫓아내었고 화광석 사이에서 멸하였도다 17. 네가 아름다우므로 마음이 교만하였으며 네가 영화로우므로 네 지혜를 더럽혔음이여 내가 너를 땅에 던져 열왕 앞에 두어 그들의 구경거리가 되게 하였도다하나님의 즉각 통치는 만유통치를 완전 확립에 있으시다.

 

그것을 가지고 반역한 것이다. 다 하나님의 것이다. 하나님이 주신 것인데 그것으로 하나님을 대적하니 하나님은 그를 더럽게 여겨 하나님의 산에서 쫓아내시고 화광석 사이에서 멸하셨다. 그것이 아름다우므로 마음이 교만하였다고 한다. 그것이 영화로움으로 그것에게 주신 지혜를 더럽혔다고 한다. 이에 하나님은 그것을 땅에 던져 열 왕 앞에 두어 그들의 구경거리가 되게 하셨다. 지구의 왕들은 그것의 유혹을 받아서 그 짓에 가담한다. 그 짓에 가담하는 정권을 받아 주는 나라는 그 때문에 망하게 된다. 하나님이 즉각 그 나라를 아주 망하게 하심이다.

 

“18.네가 죄악이 많고 무역이 불의하므로 네 모든 성소를 더럽혔음이여 내가 네 가운데서 불을 내어 너를 사르게 하고 너를 목도하는 모든 자 앞에서 너로 땅 위에 재가 되게 하였도다 19.만민 중에 너를 아는 자가 너로 인하여 다 놀랄 것임이여 네가 경계거리가 되고 네가 영원히 다시 있지 못하리로다 하셨다 하라하나님은 반역하는 정권이나 인물이나 나라를 반드시 징계하신다. 마귀를 심판하심과 같이 그들도 동일한 판결을 하신다. 그 때문에 우리는 우리 대한민국에 마귀의 부리는 정권이 들어서지 않도록 해야 한다. 그 정권이 들어서면 망국이다.

 

transgression

마귀를 받아들이는 정권은 마귀의 부리는 나라로 길들인다. 하나님을 대적한 정권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통치를 성령으로 받아야 하는 생명의 성령의 법을 거역한다. 이 거역은 마귀의 부리는 종자들이 되는 것뿐이다. 그들의 하루하루가 다 범죄이다. 그리스도의 통치를 거부한 삶 그 자체가 범죄이고 죄악이다. 그들이 합심하면 바벨탑을 쌓는데 성공한다. 그들에게 혼잡을 내리시면 그 짓을 멈추게 된다. “창세기 11:1.온 땅의 구음이 하나이요 언어가 하나 이었더라언어가 하나로 뭉쳐진 자들이다. 마귀로 하나가 된 자들은 그 하나 된 언어를 악용한다.

 

하나님의 대적 마귀에게 부림을 받는 정권은 북괴이다. 그들은 하나의 언어로 하나같이 묶는다. 그들은 모든 것을 다 악용한다. 하나님이 인간을 구원하시려고 주신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생명의 성령의 법을 거역한다. 성령의 생명의 법을 거역하는데 하나가 된다. 그 하나 된 언어로 반역을 하는데, 거역을 하는데 법을 어기는데 合心(합심)한다. 그들은 모든 것을 기회를 악용한다. 모든 것을 다 마귀의 제국을 세우는데 전심한다. 그 안에서 인간을 완전히 통제하여 하나님에게서 영구적으로 멀어지게 한다. 표현과 거주이전의 자유를 완전히 박탈한다

 

“2. 이에 그들이 동방으로 옮기다가 시날 평지를 만나 거기 거하 고거주 이전의 자유를 완전히 박탈한다. country of two rivers= in the land of Shinar. 마귀의 부리는 정권은 인간을 强制的(강제적)으로 묶어 하나의 공간에만 있게 만드는 짓을 한다. 나라와 정권은 모름지기 인간을 생명의 성령의 법으로 행하게 도와야 한다. 또한 인간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 안에만 있어야 한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생명의 성령의 법으로 온 세상 끝까지 나가서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증인이 되어야 한다. 그것을 가로막는 짓을 하는 것이 마귀와 그 정권이다.

 

그들은 하나의 언어로 하나의 행동을 하게 한다. 바벨탑을 쌓는 것이다. “3.서로 말하되 자, 벽돌을 만들어 견고히 굽자 하고 이에 벽돌로 돌을 대신하며 역청으로 진흙을 대신하고 4. 또 말하되 자, 성과 대를 쌓아 대 꼭대기를 하늘에 닿게 하여 우리 이름을 내고 온 지면에 흩어짐을 면하자 하였더니북괴는 땅굴을 판다. 남북에 걸쳐 엄청난 규모의 땅굴을 파는데 성공한다. 하나님은 그들의 짓을 결코 놔두지 않으신다. 그들이 하나의 언어로 마귀를 위해 일하는 것을 그냥 놔두시면 하나님의 계획에 차질이 오기 때문이다. 그 땅굴은 체제유지용이다.

 

마귀의 정권이 오래가면 갈수록 거주이전과 표현의 자유를 박탈당한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온 세상에 전해야 하고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구현을 위해 할 말을 해야 한다. 그 말을 못하게 가로막는 짓을 위해 땅굴을 판 것이다. 하나님의 성령의 법을 위해 그 법을 준수하기 위해 땅굴을 판 것이 아니다. 그 체제를 지키기 위해 땅굴을 판 것이다. 마귀의 정권의 유지를 위해 판 것이다. 하나님은 그들의 짓을 반드시 응징하신다. 하나님은 영이시니 이미 그들이 판 땅굴을 샅샅이 둘러보셨을 것이고 그것을 어찌 다루실지를 決定(결정)하셨을 것이다.

 

5.여호와께서 인생들의 쌓는 성과 대를 보시려고 강림하셨더라

 

그렇다! 하나님은 그들을 그냥 두실 수 없다. 언어가 하나가 되어 그 체제를 유지하여 마귀로 인류를 망하게 하는데 힘을 크게 보태는 북괴를 반드시 응징하셔야 한다. 바벨탑을 쌓는 그들에게 하나님은 언어의 혼잡을 내리신다. “6. 여호와께서 가라사대 이 무리가 한 족속이요 언어도 하나이므로 이같이 시작하였으니 이후로는 그 경영하는 일을 금지할 수 없으리로다 7. , 우리가 내려가서 거기서 그들의 언어를 혼잡케 하여 그들로 서로 알아듣지 못하게 하자 하시고 8. 여호와께서 거기서 그들을 온 지면에 흩으신 고로 그들이 성 쌓기를 그쳤더라

 

언어의 혼잡은 많은 지도자가 나온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주관자가 많아진다는 말이다. 합심이 안 되는 것이다. 하나님이 그들의 언어를 혼잡케 하시니 그들로 서로 알아듣지 못하게 한다. ‘and there confound’ 개입하셔서 그들의 언어를 혼잡케 하신다. balal {baw-lal} = to mix, mingle, confuse, confound를 내리신다. 땅굴을 파는 것도 남북의 빨갱이가 합심하기 때문인데 그들의 언어를 혼잡케 하면, 결국 그들은 그 짓을 하지 못한다. 하나님은 이번에 저들의 언어에 혼잡을 내리신다면 그들 나름의 집단이 나오게 된다. 그들끼리 충돌이 일어나면 그들은 자중지란에 빠지게 된다.

 

그것이 하나님이 그들에게 내리시는 벌이라면, 전쟁을 겪지 않아도 이 문제가 아주 쉽게 해결이 될 것이다. 트럼프 대통령이 전쟁 물자를 많이 상륙케 하였다. 한반도 주변에 많은 무기들로 전개를 한다. 이는 일전불사 하겠다는 의미인데...

 

바벨의 저주를 내리시듯이 이 문제를 해결하신다면 이는 하나님의 결심이시겠지만 전쟁이 없이 해결되는 것이다 “9.그러므로 그 이름을 바벨이라 하니 이는 여호와께서 거기서 온 땅의 언어를 혼잡케 하셨음이라 여호와께서 거기서 그들을 온 지면에 흩으셨더라” “역대하 20:1. 그 후에 모압 자손과 암몬 자손이 몇 마온 사람과 함께 와서 여호사밧을 치고자 한지라전쟁이 난 것이다. 그 전쟁의 연합군은 동족이다. 아브라함의 조카 롯의 자손들과 야곱의 형인 에서의 자손의 세일 산의 거민의 합세이다. 同族相殘(동족상잔) 전쟁인데 하나님의 처방을 구한다.

 

하나님은 그 기도에 응답을 주신다. “역대하 20:14. 여호와의 신이 회중 가운데서 레위 사람 야하시엘에게 임하셨으니 저는 아삽 자손 맛다냐의 현손이요 여이엘의 증손이요 브나야의 손자요 스가랴의 아들이더라” Jahaziel = beheld of God/ Asaph = gatherer / Mattaniah = gift of Jehovah/ Jeiel or Jehiel = God sweeps away /Benaiah = Jehovah has built or Yahweh has built up/ Zechariah = Jehovah remembers 하나님은 그들의 구함에 처방을 내려주신다. 동족을 악용한 마귀로 합세한 연합군의 공격을 막아주셔야 한다.

 

“15.야하시엘이 가로되 온 유다와 예루살렘 거민과 여호사밧왕이여 들을지어다 여호와께서 너희에게 말씀하시기를 이 큰 무리로 인하여 두려워하거나 놀라지 말라 이 전쟁이 너희에게 속한 것이 아니요 하나님께 속한 것이니라 “16.내일 너희는 마주 내려가라 저희가 시스 고개로 말미암아 올라오리니 너희가 골짜기 어귀 여루엘 들 앞에서 만나려니와 17.이 전쟁에는 너희가 싸울 것이 없나니 항오를 이루고 서서 너희와 함께한 여호와가 구원하는 것을 보라

 

유다와 예루살렘아 너희는 두려워하며 놀라지 말고 내일 저희를 마주 나가라 여호와가 너희와 함께 하리라 하셨느니라 하매 18.여호사밧이 몸을 굽혀 얼굴을 땅에 대니 온 유다와 예루살렘 거민들도 여호와 앞에 엎드려 경배하고 19.그핫 자손과 고라 자손에게 속한 레위 사람들은 서서 심히 큰 소리로 이스라엘 하나님 여호와를 찬송하니라

 

“20. 이에 백성들이 일찌기 일어나서 드고아 들로 나가니라 나갈 때에 여호사밧이 서서 가로되 유다와 예루살렘 거민들아 내 말을 들을지어다 너희는 너희 하나님 여호와를 신뢰하라 그리하면 견고히 서리라 그 선지자를 신뢰하라 그리하면 형통하리라 하고 21. 백성으로 더불어 의논하고 노래하는 자를 택하여 거룩한 예복을 입히고 군대 앞에서 행하며 여호와를 찬송하여 이르기를 여호와께 감사하세 그 자비하심이 영원하도다 하게 하였더니 22. 그 노래와 찬송이 시작될 때에 여호와께서 복병을 두어

 

유다를 치러 온 암몬 자손과 모압과 세일산 사람을 치게 하시므로 저희가 패하였으니 23. 암몬과 모압 자손이 일어나 세일산 거민을 쳐서 진멸하고 세일 거민을 멸한 후에는 저희가 피차에 살육하였더라 24. 유다 사람이 들 망대에 이르러 그 무리를 본즉 땅에 엎드러진 시체뿐이요 하나도 피한 자가 없는지라자중지란이 일어난 것이다. 암몬과 모압이 세일 산 사람을 치게 하시고 그 후에 서로 살육하게 하신 것이다. 하나님이 혼잡을 주신 것이다. 하나님은 그런 식으로 전쟁을 이기게 하신다.

 

“25. 여호사밧과 그 백성이 가서 적군의 물건을 취할새 본즉 그 가운데에 재물과 의복과 보물이 많이 있는 고로 각기 취하는데 그 물건이 너무 많아 능히 가져갈 수 없을만큼 많으므로 사흘 동안에 취하고 26. 제 사일에 무리가 브라가 골짜기에 모여서 거기서 여호와를 송축한지라 그러므로 오늘날까지 그곳을 브라가 골짜기라 일컫더라전리품을 엄청나게 얻게 하신다. 이번에 북괴를 이기게 하시면, 그야말로 통일대박을 누리게 된다. 자유통일대한민국은 전 세계에서 미국 다음으로 경제대국이 되고 하나님의 복음을 온 세상에 전하는 나라가 되는 것이다.

 

이 승리는 복음을 전하게 하시는 하나님의 기반이 될 것이다. 망할 수밖에 없는 나라를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구출하셨기 때문이다. “27.유다와 예루살렘 모든 사람이 여호사밧을 선두로 즐거이 예루살렘으로 돌아왔으니 이는 여호와께서 저희로 그 적군을 이김을 인하여 즐거워하게 하셨음이라 28.무리가 비파와 수금과 나팔을 합주하고 예루살렘에 이르러 여호와의 전에 나아가니라 29.이방 모든 나라가 여호와께서 이스라엘의 적군을 치셨다 함을 듣고 하나님을 두려워한고로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비밀이 이 전쟁을 이기게 하시는 하나님의 영광이기 때문이다.

 

“30. 여호사밧의 나라가 태평하였으니 이는 그 하나님이 사방에서 저희에게 평강을 주셨음이더라하나님의 명철과 지혜를 받는 자들이 있는 나라는 반드시 장구하게 된다. 하나님의 명철과 지혜로 나라를 섬겨 하나님의 목적을 이루게 하기 때문이다. 우리는 하나님의 명철과 지혜를 가진 정권이 일어나서 자유통일대한민국을 섬겨주도록 하나님의 은총을 구해야 한다. 그리스도가 바벨을 내려서 그 세상을 망하게 하신 것이다. 자중지란이 일어나도록 브라가 골짜기의 승리를 가져오신 것이다. 적을 모두 다 망하게 하시는 그리스도의 통치를 성령으로 받자.

 

나라를 세우신 조물주 하나님 오직 예수 그리스도께 대적하는 정권을 세우는 나라는 망하는 것이다. 그 때문에 북괴는 반드시 망하게 된다. 북괴가 이번에 하나님이신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보내신 트럼프 군대와 충돌하여 그 전면전으로 대패냐? 트럼프 군대의 폭격으로 궤멸이냐? 트럼프 군대의 힘에 눌려 자중지란으로 붕괴냐? 트럼프 군대의 요구대로 망명으로 항복이냐? 어느 가닥이든지 하나님은 최종 결정을 내리실 것이리라. 하나님의 기준으로 나라다운 나라는 오직 그리스도 예수에게 성령으로 충성하는 정권이 섬기는 나라이다. 그들이 곧 하나님의 명철과 지혜로 무장한 정권이고 그들로 인해 나라가 장구해지는 것이다. 그들로 자유통일대한민국으로 하나님의 복을 받아 장구한 나라가 되도록 섬기게 하자.

 

<구국기도생각>

http://onlyjesusnara.com

 

http://korea318.com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답은 어느쪽인가?
다음글
김태산선생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