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변명을 해보다.
Korea, Republic of 김태산 0 682 2017-04-24 08:34:40

보기도 싫은 선거정치판이지만... 요즘엔 눈도 쪼개지기 전에 폐북부터 연다.

그리고는 괜히 흥분해서는 쓸 줄도 모르는 글도 몇 줄씩 써 본다.

그러면 어떤 탈북자들은 노망난 늙은이는 대가리 박고 살라며 비난을 한다.

김태산이가 나서는 것이 싫은지,,, 빨갱이 욕하는 것이 미운지는 모르겠다.

그러나 나는 내 힘으로 돈 벌어서 세금도 내고 내 돈으로 먹고 글도 쓴다.

누구들처럼 남의 돈 빌어서 애국한다고 떠들지도 않으며 구차스럽게

남의 돈으로 먹고 살지는 않는다는 소리다.

.................

2017,04,24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KGI ip1 2017-04-24 10:07:03
    김선생의 개인적 견해는 존중 되어야 하며 또 자력으로 사시니 그 누구의 사주에 따라 부화뇌동 하는 무골충들 처럼 비굴한 짓거리는 아니다는 것을 믿습니다.그러나 남이 주는 부스럭지를 밥줄로 알고 얻어 처먹으며 연명하는것들이 같은 탈북민들을 무시하고 멸시하고 피눈물 흘리게 하며 나서대던 짓거리들이 그 댓가를?치를 날이 멀지 않았습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지나가다 ip2 2017-04-24 12:12:44
    머리에 든것도 없는 것들이 민주주의 사회에 오니 어르신도 몰라보고 마치 민주화투사라도 된 것처럼 ....
    탈북자라고 하지만, 그런 놈들 정말 북한에서도 제일 앞장서서 같은 민족 괴롭히던 놈들이었겠죠...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명언 ip3 2017-04-24 18:59:21
    .........
    그러나 나는 내 힘으로 돈 벌어서 세금도 내고 내 돈으로 먹고 글도 쓴다.

    누구들처럼 남의 돈 빌어서 애국한다고 떠들지도 않으며 구차스럽게...........

    명언 입니다. 원래 남의 돈으로 먹고 살아가는 자들이 화려한 말을 더 잘하고 비굴하게 살아 갑니다.
    먹고 살기 위하여서는 그 어떤 짓도 서슴치 않고 거짓말을 아무런 량심의 가책도 없이 하고 남을 헐뜯는데 앞장을 섭니다.
    그들의 특징은 앞에서는 아주 점잖은것 처럼 나대고 뒤 모습은 구릴때로 구리고 있는 것, 없는것 다 동원하여 상대방을 헐뜯고 비난하죠.
    어느 지인분이 말씀하시길 그런 자들의 특징은 김정은이 돈을 준다고 하면 김정은 만세도 부를 자들이라고 하였습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오늘 대선토론회를 보고
다음글
북한은 주적이자, 동반자, 남북대화상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