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좋은말, 바른말,부드러운말...
Korea, Republic of beauty 0 520 2017-05-21 11:27:52

1. 잘되는 식당에 가면 양이 넉넉하다. 일단은 양이 많아야, 나도 간다^^*,.

2. 깽판친 군인을 잡어러가던, 헌병 녀석은 184cm 77kg이다. 군에서 단 3개월 특공무술 배우고,,, 태권도 몇단이라던 탈영병들을 주먹으로 잡아 족쳤다. 단 한번도 진적이 없단다.
내가 군 22살때, 170cm 60kg 이였다. 권투로 치면 나보다 3체급 위다. 어떻게 주먹싸움으로 이런 놈을 이길수가 있나?

3. 미국야구, 메이저리그 류현진의 말 "메이저리그 타자들은 힘이 좋다"... 외야플라이볼 될 공이 홈런이 된다.

4. 기본이 있다. 농구, 배구선수는 일단은 키가 커야하고, 운동선수라면 달리기가 기본이고...

5. 민주화운동했다는 김영삼, 김대중이 도대체 뭘했는가?
3.1일운동때 만세! 만세!했다고 조선이 해방되었는가? 미국이 핵폭탄으로 일본을 치니까, 일본이 항복했다. 결국엔 힘이다.

6. 조선조, 왕이 사냥 나갔을때에, 호랑이가 그 뒤를 어슬렁거리는 것을 보고,,, 어떤 무사가 활을 쏘아서 호랑이를 죽이고 왕을 구했다. 어떻게 되었을까요??
감히, 왕 옆으로 활을 쏘다니... 왕의 안전을 위협하는 행위를 하다니... 하면서 그 무사는 결국 사형되었다. 테스트하여 10중 10발의 정확성을 보여주어도 안되었다.

7. 이런게 조선사람의 스타일이고 현 한국사람스타일이다.. 말로만 주둥이로만 공자왈 맹자왈 떠드는게 바르다고 믿는다.

8. 몇년전 대형교회 여신도회에서,, "우리는 목사님의 그 어떤 말씀이라도  무조건 따릅니다. 맹세합니다! 맹세합니다..".라는 말을 들었다... 기가찬다. 예수는 인간평등을 부르짖었지만, 어쩌다가 목사가 그 동네 조선조 왕이 되었나??

9. 이승만박사가 이런 조선 주자학의 계급적인 문명을 깨부술려고 노력햇다만,, 참모들과 백성들은 그이를 왕으로 모셨다. 결국 어린학생들이 데모하자, 데모한 학생들을 격려하고 스스로 하야했다.
이승만 박정희가 독재자라고?
독재자란 문화혁명이랍시고 수천만을 굶겨죽인 모택동, 스탈린, 히틀러, 라오스 킬링필드, 베트남전쟁,, 또 가장 악독한 북한 김일성 일가등이다.

10. 이런 독재자가 성공한 것은,, 미움과 증오심를 팔아서 정치적 성공했다.

11. 기왕이면, 좋은 말, 바른 말, 부드러운 말해야겠는데.... 나도 잘 안된다.ㅎㅎㅎ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다음글 ip1 2017-05-30 17:15:08

    - 다음글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7-05-30 17:15:58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한 마디만
다음글
남북빨갱이에 망가지는 대한민국을 도리어 건강한 대한민국으로 돌려놓아야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