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회원가입 로그인 사이트맵 RSS
탈북자동지회 소개탈북자동지회 소개   소식/활동소식/활동   취업취업   교육교육   자료실자료실   참여광장참여광장  
인기글
사람찾기
정착지원방
질문방
토론방
자유방
지역모임
Home > 참여광장 > 자유방

그여는 간첩이 아니다.

나도 탈북자이기에 참견을 안 하려고 했었지만 욕먹을 말을 몇 마디만 하련다.

이번에 탈북여성이 북한에 들어가서 인터뷰를 하자 북한의 각본에 따라 극히 일부 남한 인간들은 그 녀 를 간첩으로 몰아가며 탈북자와 남한국민사이에 쐐기를 박는 행동들을 서슴없이 해댄다.

간첩 때문에 나라를 망친 인간들답게 참으로 미련하고 무식한 사람들이다.

두말말고 그 여자는 간첩이 아니다.

증거 첫째로 그 여자가 북한에서 훈련받고 파견된 간첩이라면 그 여자는 대남혁명가이고 북한 독재자의 “혁명동지. 남한은 북파 공작원들을 어떻게 대우하는지는 모르겠지만 북한은 대남 공작원들의 인생말년까지 공개하지 않고 책임져준다.


공작원들의 나이가 다 되었든가 아니면 정체가 노출 되어서 다시는 대남 공작을 못할 처지가 되면 김일성 고급당 학교나 인민경제대학 재직반에 보내서 공부를 시킨 후에 중앙의 간부로 임명해준다.

즉 그 여자가 간첩이라면 정체가 노출 된 것도 아닌데 다시 남한에 파견하든가 아니면 중국에 파견해도 될 것인데 왜 일생동안 얼굴도 못 들고 살아가도록 굴욕을 주겠는가 말이다.

............

증거 두 번째는 그 여자가 간첩이라면 북한으로 철수 할 때에 자기가 타던 차와 집도 팔고 일생 살아갈 돈도 준비 해 가지고 들어갔을 것이다. 그런데 현실은 어떤가? 그는 아무것도 준비 없이 중국으로 넘어갔었다.

북한이 몇 십년동안 박아놓은 고첩들에 의하여 나라를 이 지경에 까지 만들어 놓고 이제 와서는 죄 없는 탈북자를 놓고 뭐하는 짓거리들인가? 정녕 부끄러운 줄도 모르겠는가?

나라를 망하게 하는 고첩들은 못 잡고 이제 와서 그 모든 죄를 탈북자들에게 씌우려 하지 말라.

...............

2017,07,17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지나가 ip1 좋아하는 회원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답변 | 삭제  2017-07-17 10:20:49 
지당한 말씀입니다.
ㅋㅋ ip2 좋아하는 회원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답변  2017-07-17 10:42:11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7-07-17 16:32:46

ㅎㅎㅎ ip3 좋아하는 회원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답변 | 삭제  2017-07-17 11:12:18 
ㅋㅋ야 누가 납치라고 했더냐? ..
누가 납치 됫다고 말한 사람도 없는데 너혼자 설치냐?ㅎㅎㅎ 모자라는 놈,,ㅎㅎㅎ
ㅋㅋ ip2 좋아하는 회원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답변 | 삭제  2017-07-17 11:19:10 
간첩아니면 납치당한거아니냐는 소리가 나오길래 혹시 오해하시는 분들이 있을까봐 하는소리요
ㅎㅎㅎ ip3 좋아하는 회원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답변  2017-07-17 11:24:21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7-07-17 16:33:01

ㅋㅋ ip2 좋아하는 회원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답변  2017-07-17 11:37:32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7-07-17 16:33:04

ㅎㅎㅎ ip3 좋아하는 회원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답변  2017-07-17 11:56:39 

- ㅎㅎㅎ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7-07-17 16:44:45

야머절애야 ip4 좋아하는 회원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답변 | 삭제  2017-07-17 12:45:41 
요즘은 재입북해도 자기가 갖고 간 돈은 북에서 빼앗지 않는다는 것을 다 아는데, 외제차 집도 하나도 안팔고 갔는데...그게 자진 월북이냐? 돌대갈새키들 대가리에다 청산가리 주사놔버려야 정신차리겠냐??
다른한편으론 ip5 좋아하는 회원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답변 | 삭제  2017-07-17 10:58:22 
남조선정보기관들에 의한 재입북의 위장아래 북한에 파견한 북파공작원일수도 있다고 조심히 생각해봅니다.

북에 가서 6개월 혹은 1년 정도 있다가 다시 가족들을 데리고 탈북,남조선감옥에서 얼마간 살다가 북한에서 수집한 정보를 대가로 가석방,

완전 꿩먹고 알먹고 둥지 털어 굽어먹고이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농담입니다.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
아코디온 ip6 좋아하는 회원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답변  2017-07-17 11:12:30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7-07-17 16:33:17

부디행복하기를 ip7 좋아하는 회원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답변 | 삭제  2017-07-17 11:18:09 
그녀가 재입북하기 전인 지난 6월부터 이미 그녀의 과거 행적에 대한 자료가 인터넷에 돌기 시작했더군요.

무명의 탈북자가 재입북했다면 조용히 넘어갈 수도 있는 문제가 방송출연으로 이름이 꽤 알려진 그녀이기에 파문이 커진거 같습니다.

자진입북이냐 협박이나 납치에 의한 입북이냐를 따지기 전에 이런 사태가 발생하면 탈북자에 대한 반감내지 반탈북자정서가 확산되지 않을까 염려됩니다.

북인민이 한국에 오는 것은 한국인이 외국에 이민가는 것과는 차원이 다른 문제입니다. 이민의 경우 한국과 외국 양국모두가 충성의 대상이 되지만 남한과 북한의 경우 하나를 택하면 다른 하나는 버려야 하니까요. 보다 신중하게 판단하고 행동했더라면 좋았을 거라고 봅니다.
청와대에서 ip5 좋아하는 회원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답변 | 삭제  2017-07-17 11:51:02 
박근혜가 쓰던 침대를 처치못해 영 울상이던데 그 침대를 저에게 주시면 안되겟습니꺼이?

북한이탈주민정착지원에 관한 법률에 근거해서 매우 어렵게 살아가는 북한이탈주민에게 정착지원금형식으로 지원하면 별 문제 없을거라고 생각합니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

참고로 저는 남이 쓰던 침대니 뭐니 하는 그런 미신행위들을 믿지 않고, 또한 언똥, 된똥 가릴수 없는 매우 열악한 처지에서 힘들게 산답니다.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
피양놀새다 ip8 좋아하는 회원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답변 | 삭제  2017-07-17 12:21:50 
발제의 글 대체적으로 공감합네다. 그 처자가 방송출연 등으로 유명세를 탄 처자였다보니 각종 매체에서 이런 저런 추측성 기사들을 많이 소개하는데요 그 분야의 전직인 필자가 추정하기로는 남파 간첩은 아니라는데 무게를 둡네다 현시점에서 월북 경위야 본인 아니면 정확히는 알 수 없으나 유추해 본다면 위 2번 동무에게 한표 던집네다.그 처자가 유명세를 타다보니 주변의 입방아에 오르내리게 되고 그 과정에서 과거 좋지 못한 행적이 들어나서 이를 알게된 학교에서 제명되는 불운을 겪고 경찰조사까지 겹치게 되자 어린 나이에 감당하기 힘들어져 의지할 곳을 찾아 도피처를 모색하던 중 인간본능에 따라 마지막 안식처 부모님 품으로 돌아간게 아닌가 추정해 봅네다.

그나저나 꽃다운 그 처자의 운명이 걱정됩네다 각종 증언 등에 의하면 북은 재입북한 탈북자들에 한하여 일정기간 각종 강연회 등에 이용하고 이용가치가 떨어지면 정치범수용소로 보낸다는 증언들이 있습네다 아무튼 그 처자의 앞날이 걱정됩네다 무사하기를 기원합네다.
머절영감태기 ip4 좋아하는 회원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답변 | 삭제  2017-07-17 12:35:17 
들어나기는 뭐가 들어나냐?? 드러나겠지...ㅋㅋㅋ..
요며칠전 ip5 좋아하는 회원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답변 | 삭제  2017-07-17 12:34:37 
온성에 갔던 한 농장원이 다시 남조선감옥에 수감.

왜 이 농장원은 정치범ㅅ수용소오 ㅇ안 갔을가? 뭔가 모순되는 현상이라 하겠다.
피양놀새다 ip8 좋아하는 회원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답변 | 삭제  2017-07-17 13:24:51 
위 5번아 자네는 외눈박이 인가? 전체를 봐야지 자네 창문은 온성에 갔던 농장원만 보이냐? 여보시게 남북관계가 좋았던시절 민간교류차 북한을 들락거리던 어느 목사가 들려준 말이다. 재입북한 탈북자가?재입북한 후 얼마지나지 않아 보이지 않아서 주변 인민들에게 슬며시 물어 봤더니 정치범 수용소 갔다"더라 그래도 남한은 먹고사는 것은 걱정안한다는 단 한마디 내뱉은 이유로 정치범 수용소로 끌려갔단다.웃을 일은 아니지만 자네를 성상해 보니 웃음이 나왔어 어쩔 수 없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ㄱ ip5 좋아하는 회원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답변 | 삭제  2017-07-17 12:36:15 
ㅗ 처자란 말은 자기 처와 자기 아들을 가르키는 표현. 참 남조선 표현대로 가지가지 하는구나.
피양놀새다 ip8 좋아하는 회원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답변  2017-07-17 12:37:32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7-07-17 16:34:04

아코디온 ip6 좋아하는 회원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답변  2017-07-17 16:28:57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7-07-17 16:34:10

하긴 ip5 좋아하는 회원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답변 | 삭제  2017-07-17 12:38:43 
자기 어머니를 "나의 아버지 안해"라고 하는 남조선사람들이니 더 말해 무엇하랴.
무슨 ip5 좋아하는 회원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답변 | 삭제  2017-07-17 12:40:00 
댓글가지고 그렇게 신경을 쓰는지.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
ㅁㅁ ip9 좋아하는 회원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답변 | 삭제  2017-07-17 14:18:17 
왜 뭐든지 한국인 탓입니까? 그분이 월남한게 한국인 탓입니까? 나는 상식적으로 생각해서 이분이 간첩이라고 보지는 않고 중국에가서 가족들 데려오려다가 납치됐을 가능성이 크다고 봅니다 그러나 위의 ip2번님의 말도 일리는 있다고 생각합니다 중요한것은 한국정부는 동북3성같은 그런 위험한곳에 가지말라고하고있는데 기어코가서 이러한일을 당한것은 본인들 잘못입니다 왜 위험한짓을 하는지 모르겠고 이여성분이 올린영상보면 알겠지만 보다보면 충분히 논리적인 말을 하고있어서 그것이 사실이라면 방송은폐지되어야 하고 그예능에 출연한 탈북민들도 방송에 출연하고 돈벌기위해 자진해서 출연하는것이기 때문에 오로지 제작진탓만 할수도 없는것입니다 지금 탈북한 이여성은 방송제작진과 그출연자를 욕보이면서 남한사회를 이간질 하고있는것이 본질입니다 그런데 발제자는 이러한상황도 한국탓을 하고있습니다 탈북자들은 죄가없다 한국인탓이다 빼액~ 하는것입니다 그런식으로 말하면 남한사람 설득안당합니다 말에 논리가 있어야지요 또 '간첩때문에 나라 망친 인간들답게' 라고 하셨는데 지금 청와대 정부사람들이 다 간첩으로 보이십니까?? 북한과 대화하겠다고하면 다 간첩입니까? 김대중 노무현정부때 이나라가 북한에 넘어가기라도 했습니까? 종북몰이는 한국당만 하는게 아니라 탈북민들 스스로가 앞장서서 하고있습니다 박근혜때 돈받고 시위참여한거는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잘한일이라고 생각하십니까? 문재인이 되면 3000명 망명하겠다고 한건 어떻게 됐습니까.. 자기가 마음에 안드는 대통령이 되면 다른 선진국으로 떠나겠다고 국민한테 협박하는사람이 전세계 어디있습니까? 한국에서 태어나지 않아서 한국국적이라는걸 가볍게 생각하는거 아닙니까.. 저는 탈북민들이 북한독재자 김정은과 대화해봤자 소용이 없으니 햇볓정책은 안된다라고 주장하는것 알고있습니다 원칙적으로 그말씀이 맞는것은 대한민국의 많은사람도 공감합니다 그러나 압박만하다가 전쟁터지면 안되니까 개선된 햇볓정책을 써보겠다는것 아닙니까 핵무기 동결내지폐쇄 조건으로 대화시작하고 모니터링 강화와 뒷돈 안주면 되는것 아닙니까 개성공단같은거 만들어서 북한을 한국경제에 예속되게하고 중국처럼 개혁개방으로 나오게하고 세계화되게하면 정보가 북한에들어가 민중봉기 일어날거 아니겠습니까 북한과 대화하겠다는것은 미국 클린턴행정부때도 그랬고 지금도 페리 전 국방장관외에 미국에 의외로 많은 전문가도 주장하는 말이기도 합니다 그들도 빨갱이입니까? 하나의 방법론일 뿐이지 종북몰이하는건 좋은 모습이 아닙니다 그런식으로 빨갱이거리면서 말하면 남한사람들 설득당하지 않습니다 그런식의설득은 오직 친박이나 수구꼴통세력들만 먹히는것이에요 그리고 한국에 간첩들이 많이 있다고 그러시는데 님은 그거아십니까 탈북민들을 아예 받질 않으면 간첩이 들어올수가 없는것입니다 지금 휴전중인상황에서 북한에서 넘어온 사람들을 아무렇지 않게 받을수도 없고 간첩걸러내는것도 한계가 있을것입니다 간첩은 말그대로 1차적으로는 북한에서 태어나 한국에 오신 탈북민 중에 있을 가능성이 큰게 당연한것입니다 그런데 같은고향이라고 탈북민들 욕하는건 못참고 말하는것을 보면 한국사회 또는 한국정부에 빨갱이 간첩들이 많은것처럼 확신하는듯 말을하면서 남한사회를 비방하고 혼란스럽게 만드는것이 옳은일이라고 생각하십니까 님들이 진짜 한국이 간첩들로 판을친 나라였다고 생각했으면 위험해서 이나라에 살지도 않았을겁니다 종북몰이를해서 남한사회를 혼란스럽게 만드는건 자유한국당만이 아닌 탈북민들도 포함입니다 그래도 이번에 문재인을 지지하며 민주주의를 이해한 탈북민이 나와서 다행입니다 님들은 이사람들을 욕하겠지만 이사람들이 그나마 나와서 탈북민들 생각하면 항상떠오르던 극우적인 이미지가 희석돼서 3000명망명한다고 욕먹던것이 그래도 제대로된 생각을 하는사람도 있구나하고 이미지가 좋아지게 만들었으니 그들에게 고마워해야합니다 문재인 정부가 정말 빨갱이였다면 그들도 지지해주지는 않았을겁니다 북한대화론은 하나의 방법론이지 빨갱이라고 매도해서 한국사회혼란시키는 일을 하지 마십시요 어쩔때 보면 탈북민들은 전쟁을 바라는것같습니다 미국이 북한정권 정밀타격해서 없애주길 바라는마음은 이해가 갑니다 그러나 워싱턴뉴스에서 나왔든이 선제정밀타격하다가 실패라도 하면 가까운거리의 서울사람이 공격받을수도 있고 북뚱돼지가 막다를골목에 다다랐을때 이판사판으로 한국에 핵무기나 생화학무기 쏘지 않을것이라고 장담할수는 없을것입니다 그런점 때문에 한국에서 대화론이 그렇게 무시받지 않는것입니다 그들을 다 간첩이나 빨갱이라고 보는것은 흑백논리이고 사실을 호도하는것입니다 물론 북한정권과 사회에 대한 지식은 탈북민들 단연최고이고 문재인정부가 잘못된 대북정책을 안하도록 안보강연도 하시고 대북대화정책을 쓸때 실패하지않도록 쓴소리를 많이 하는것은 대단히 필요한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러나 대화하겠다고해서 무조건 빨갱이소리는 그만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런식으로 빨갱이타령하면 남한사람들 듣지않습니다 빨갱이는 이석기같은 사람이고 그사람들조차도 북한에서 살기싫어합니다 그리고 한국국민들은 이미 자유의 소중함을 누구보다 잘알고 독재정권을 엄청나게 싫어해서 한국사람은 설령 그가 빨갱이일지라도 북한에 흡수되면 다들고 일어날 사람입니다 그러니 한국이 북한과대화한다고 북한에 흡수되면서 공산화되느니 뭐니 그러한 말은 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한국사람중에 사회주의 공산주의를 좋아하는 사람이 어디있겠습니까 있어봐자 극소수의 이석기 같은 사람들 뿐이겠지요
ㄹㄹ ip9 좋아하는 회원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답변  2017-07-17 14:35:32 

- ㄹㄹ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7-07-17 14:37:08

ㄹㄹ ip9 좋아하는 회원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답변  2017-07-17 15:17:26 

- ㄹㄹ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7-07-17 15:17:47

명령수행 ip3 좋아하는 회원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답변  2017-07-17 15:43:22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7-07-17 16:34:37

아코디온 ip6 좋아하는 회원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답변  2017-07-17 16:34:50 

- 아코디온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7-07-17 16:41:19

납치야 ip10 좋아하는 회원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답변 | 삭제  2017-07-17 18:22:35 
아래 웃동네 메스컴을 탄 여자를 두고 이러쿵저러쿵 말많은 새캬들아...
ㅉ ㅉ 할일이 그렇케들 없냐?
웃동네 방송에서 나온 여자얼굴을 찬찬히 보아라.
얼굴도 부엇지만 화장한모습이 뭔 패션쑈하는 여자들처럼 화장을 해놓았다.
구린내가 않나냐?
웃동네 갸들은 메스컴에 나올애들은 절대얼굴을 때리지 않는다.
대신 잠을 안재우고 심리적고통과 육체적인고통을 견디기힘들 정도로 가한다.
코날이 날씬하게 화장기법은 패션쑈에 나가는 여자들이 얼굴을 가름하게 보이기위해
하는 화장법인데 애는 얼굴이 많이부어서 화장전문사를 불려서 화장한 모습이다.
입에서 나온다고 함부러들 지껄이지 말고 상황을 지켜보아라...
이새끼 ip11 좋아하는 회원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답변 | 삭제  2017-07-17 21:29:00 
이글적은새기도 간첩이냐? 존나 글 띄껍게 썻네 니가판단할 부분아니고 나라운영하는 사람들이 알아서 밝힐거다 지가 뭐 다아는거처럼 씨부리네 말투존나 띄껍고 우리국민은상황적으로봤을때 납득안되지않냐?? 존내 지들 잣대로만 지껄이네 나도 조상은 북한사람이지만 니네 입터는거보면 존나 구린내난다 북한호로새기들
이놈아 ip1 좋아하는 회원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답변 | 삭제  2017-07-18 01:13:45 
ip11//요 파리대가리같은 놈아, 니가 뭘안다고 김태산선생을 욕하냐? 너보다 훨씬 훌륭하신 분이다. 북한에서도 자수성가해서 무역회사 사장까지 하신 엘리트였고, 한국와서도 영어학원 사업으로 성공하신 분이다. 너같은 백수븅신들은 평생가봐도 만나기 어려운 어르신이다.
이새끼 ip11 좋아하는 회원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답변 | 삭제  2017-07-17 21:31:39 
북한 토나온다 진심 다말살해야됨
이런호로새끼 ip10 좋아하는 회원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답변 | 삭제  2017-07-18 00:08:23 
알피11 호로놈아...
토나오면 보지말고 니 밑구멍이나 핧아라..
병신새끼 ...너같은 쓰레기는 항상 대가리에 똥물만 가득해서 보이는것은
다 똥물로만 보이겟지........병신아 지명에 못산다..
탈북자들이 니 호로새끼에게 페를 끼친적있냐? 개종자야..
맞는말씀 ip12 좋아하는 회원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답변 | 삭제  2017-07-19 15:39:56 
김태산선생님 말씀이 하나도 틀린것이 없습니다. 프르노 나온것도 그애가 아니라고 판명되었습니다. 그는 말할 수 없는 지옥같은 경험을 했고 지금도 고통받고 잇을겁니다
리설주초대남 ip13 좋아하는 회원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답변 | 삭제  2017-07-19 15:57:43 
정은이가 벗방 보다가 꼴려서 콜 한거 아냐?
안기부요원 ip14 좋아하는 회원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답변 | 삭제  2017-07-20 16:54:59 
탈북괴괴뢰종바들 한국어 많이 늘었네?? ㅅㅂ 개극혐

댓글입력
이름 비밀번호     
인기글 [2017-03-13]
“김정남 부인 ..
[북녘추억] "..
남북한이 통일해..
“태영호에 ‘대..
“명절선물 줄께..
“양강도 보위국..
‘고문 근절’ ..
北주민, 南탈북..
“내 고객 건들..
북녘 동포들의 ..
최근글
분단현장 "연평..
대한민국을 망하..
재입북:독재자의..
보위부 출신 탈..
재입북 임지현 ..
탈북민 법 개정..
임지현씨는 강제..
국민을 火病(화..
보수의 확장성을..
나는 그 녀를 ..
임지현의 사건을..
최근댓글
까마귀 날자 배..
역시 똥개는 계..
대한민국정부의 ..
너거들이 평소에..
이제 겨우 밥ㅇ..
쓰레기 새퀴 지..
탈북자동지회니 ..
똥개야! ..
ip2 5000..
뭐 좀 알고 게..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문의제안 관련기관
전화 : 02-3402-1040 / 팩스 : 02-3402-1141 / 메일 admin@nkd.or.kr
Copyright © 1999 NK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