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조총련 빨갱이들 막아야 한다!
남신우 1 507 2006-05-18 07:34:24
조총련 빨갱이들 막아야 한다!


전에도 한 번 이런 글을 올린 적이 있지만, 남한에만 빨갱이들이 득시글거리는 것이 아니라 미국에도 빨갱이들이 득시글거리고 일본에도 빨갱이들이 득시글거린다. 남한은 대통령부터 총리, 통일부 장관, 돼지우리당이 몽땅 반역패거리 빨갱이들이고, 미국에는 재미동포연합이란 조직이 빨갱이들이다. 재미동포연합 사무실에는 살인마 부자 김일성과 김정일의 초상이 걸려있다고 들었는데, 필자가 직접 확인한 적은 없다.

이중에서도 일본에 있는 빨갱이들 조총련이 제일 악질들이다. 순진한 재일교포들을 꼬이고 속여서 “지상천국 파라다이스” 북한으로 배태워 보낸 악질들이 조총련이고, 이렇게 꼬임을 받아 북한에 간 재일교포들은 배에서 내리자 마자, 이것 못올 데를 왔구나, 후회해도 이미 때는 늦었다. [수용소의 노래] 강철환 기자의 할머니 할아버지도 이렇게 꼬임을 당해서 북한으로 간 재일교포였다. 돈 다 빼았기고 결국 3대가 요덕수용소에 들어갔다. 일본에서 교민들에게 벼라별 협박을 다해서 돈 걷어서 김정일에게 계속 바쳐온 뚜쟁이들이 조총련이다.

이런 조총련과 민단이 합작을 해? 빨갱이들이 남한을 사실상 점령하더니, 일본에 있는 빨갱이들 구하기 작전에 나섰다. 일본 정부가 납북자 문제로 김정일의 괴뢰들 조총련을 두들겨 패니까, 남한 정부가 구하기 작전에 나선 것이다. 뻔하다.

인권운동하면서 제일 급한 것이 돈이다. 자금이다. 전시회를 해도 돈들고 회의를 한 번 하려해도 돈이 든다. 인권운동 엔지오들은 항상 돈에 허덕인다. 그런데 미국에 있는 빨갱이들은 무슨 재주가 그리도 좋은지, 뒤에서 대어주는 “빽”이 얼마나 큰지, 항상 돈을 펑펑 쓰는 것 같다. 서울 빨갱이들은 해외원정까지 간다. 홍콩에도 가고, 지난 번 브럿셀 국제인권대회에도 가고, 어디서들 그렇게 돈이 나오는지, 비행기 타고 먼 나라 가는 것을 옆집 드나들 듯 한다. 남한 친북역적 정부가 김정일에게도 돈 퍼주고, 남한 빨갱이들에게도 퍼주는 것이다.

조총련은 한총련보다도 더 지독한 빨갱이들이다. 합작이라니 무슨 개수작 합작이냐?

막아야 한다. 노무현의 주둥아리도 틀어막고, 김대중의 평양 방문도 가로 막고, 조총련과 민단의 합작도 미리 막고, 평택에서 발광하는 빨갱이들도 쥐어박고, 여기저기에서 새는 물을 무슨 수를 쓰더라도 틀어 막아야 한다.

빨갱이들아! 누가 이기나 해보자. 누가 더 끈질긴가 해보자. 너희들은 사람들 죽이는 흡혈귀들이고, 우리는 사람들 살리자는 義兵들이다. 너희들이 아무리 발광을 해도, 종국에는 義 편에 선 우리들이 이긴다. 역사를 돌아 보아라. 지금 나치들이 어디 있나? 지금 스탈린이 어디 있나? 지금 모택동이 어디 있나? 결국에는 의가 이긴다.

2006년 5월 17일
김정일의 대학살 전시회/남신우 씀
http://nkgenocide.net
좋아하는 회원 : 1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최성룡 2006-05-18 18:25:22
    빨갱이라 부르는 사람들에게 당신 빨갱이요라고 물으면 아니라고 말할 겁니다.아니라고 하는데 굳이 그렇게 부를 필요가 있겠습니까?조총련이 빨갱이란 사실은 누구나 다 알지만 그들 스스로 그렇게 부르지는 안찮아요.세월이 지나면서 젊은세대들의 대부분은 과거 빨갱이라 부르던 사람들의 잔머리와 술책을 모릅니다.그들은 그것을 이용해서 현재의 짧은 상황만 가지고 젊은이들에게 접근하고 있습니다.그것이 옳은 현실이 아닌이상 그들은 실패할 겁니다.설사 수백만이 죽고 전쟁이 난다 할지라도 그들이 성공한다 할지라도 이미 공산주의가 떳떳하게 발붙일 곳은 없습니다.중국이 오래갈거 같습니까?천만에요.하물며 북한인들 오래 못갑니다.그들에게 독설로 갈등구조를 일으키지 말아야 합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재조일본여성의 인터뷰 동영상
다음글
탈북자 김형덕씨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