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이것도 나라냐?
Korea, Republic of 김태산 0 1036 2017-09-09 15:30:01

지금은 21세기다. 작은 나라는 큰 나라에 허리를 굽히던 시절이 아니란 소리다.

그런데 지금 당당한 주권 국가로서 유엔에까지 가입한 대한민국은 도대체가 나라 같지가 않다. 이 나라정부에는 대통령을 비롯해서 사대주의자들과 바보들만 들어앉은 것 같다.

얼마나 큰 바보들만 모였기에 자기 집 방범창을 달면서도 중국의 눈치를 보다 못해 자기 나라기업과 국민들이 불이익을 당하는데도 왜 말 한마디를 못하는가? 몽땅 중국의 돈과 힘으로 대통령 자리와 국회의원, 장관자리들을 꿰찼는가?


세상에 이런 머저리 나라가 또 어디에 있으면 말을 해보라.

작은 나라들인 동남아 나라들과 몽골에를 가 봐도 중국 같은 것은 외눈으로도 안 본다.

한반도의 윗집인 북한은 중국의 원조를 받아먹으면서도 중국을 개 취급 한다.

 중국인들이 관광 와서 마음대로 지랄하며 행패를 부리는 나라는 오직 한국밖에 없다. 중국인들이 동남아나라들과 몽골에 가서는 찍소리도 못한다. 그러니 얼마나 이 한국이라는 나라와 국민들을 우습게보았으면 그러겠는가?

대통령과 외교부 장관은 자기 나라와 국민들을 못 지켜주겠으면 자리 내놓고 물러나라.

나라와 백성 지켜달라고 준 자리가 아닌가? 자기나라 국민들과 기업들을 지켜주지 못 하는 것도 대통령이고 국가인가?

....

그리고 지금도 너무 작은 나라인데 왜 나라 땅을 중국 애들에게 자꾸 팔아 처먹는가? 나라 땅 판돈은 어떤 놈이 다 처먹었는가?

중국 공산당은 오래 전부터 이 한반도를 자기 손아귀에 그러쥐기 위하여 막대한 돈을 뿌리면서 갖은 정치, 군사적 영향력을 뒤에서 다 발휘하고 있는데 왜 자꾸 나라 땅은 중국에다가 팔아넘기고, 중국 사람들을 계속 끌어 들이는가? 솔직히 위안부 문제와 친일파 문제를 계속 들고 나오는 것도 한국과 일본을 갈라놓으려는 중국 공산당의 책동인 것을 정녕 모른단 말인가?

우익과 좌익을 떠나서 김대중, 노무현 때부터 이 나라의 대통령들은 머저리가 아니면 역적들이 다 올라앉아서 중국공산당에게 놀아나고 있다. 독립운동가들의 후손들인 “고려인” 2-3세들은 외국인취급을 하면서도 중국공산당과 북한을 찬양하는 조선족들은 동포라는구실을 붙여서 계속 끌어들이는 이유가 뭔가?

촛불시위에도 중국에서 온 사람들이 얼마나 참가했는지를 정말 모르는가?

이 나라 경찰과 국정원이 그렇게도 무능하단 말인가?

다시 말하지만 현 정부는 중국 사람들의 도움으로 출마한 정부이어서 중국의 사드보복을 눈감아주는 것인가?

이제라도 중국인들 모두 내보내고 땅을 팔아먹는 역적행위를 거두지 않는다면 남한은 언젠가는 중국의 “예속 국”이 되고 말 것이다. 아니 벌써 절반은 “현대식 예속국” 에 “현대식 괴뢰정부”라고 나는 본다. 그러지 않다면 이제라도 당당하게 중국의 부당한 보복에 맞서서 자국민들을 보호하라.

 하기야 현직 국회의원 이란 자들이 중국을 찾아가서 사드를 막아달라고 부끄러운 줄도 모르고 구걸질을 하여 나라와 국민들 개망신을 다시키는데도 정부는 그런 매국 역적들을 받아주고 방치하였다. 중국의 예속국가에 괴뢰정부가 아니라고 말할 사람 있으면 나와 보라.

 지구상의 모든 나라가 대한민국 정부와 국민들의 비굴함을 비웃는다.

이게 나라냐?

................

2017,09,09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양소유 ip1 2017-09-10 13:38:46
    중국에서 3년 살고 최근 귀국 했습니다.중국에서는 아직 한국사람을 신기하게 봅니다.사드때문에 한국사람을 싫어할 것 같지만 생활하면서 직접 중국인들과 만나면 알게되죠.오히려 친절하고 궁금해 하고 중국말을 해주면 재밌어 합니다.전 솔직히 한국에서 쓴 중국관련 기사는 다 안믿는 편이에요. 중국에서도 거짓뉴스로 판명난거 그대로 끌어오거나, 기절을 사망으로 혹은 피해자를 가해자로 어이없는 오역기사도 많이 봤고, 특히 사드관련은 거짓뉴스를 너무 봐서요. 대련 버스 폭행 사건은 사드와 관련 없는데 사드때문 인것처럼 해드라인과 기사를 쓰고, 마치 사람들이 중국에게 반감을 가졌으면 하는, 그래서 사드를 찬성하라는 (그런 내용은 없지만 댓글에는 늘 그런 글이 있죠)기사들 때문에 안믿어요. 사진에 정부 사람이나 문건이 올라오지 않으면 그냥 다 허위기사라고 생각합니다.그리고 중국이 사드때문에 경제보복해서 이마트도 철수하고 현대자동차가 어려움을 처했다는것은 이곳에서 경쟁에 뒤쳐저 잘 안팔려서 문제가 되는겁니다.중요한점은 한국의 대중국 수출이
    작년보다 무려 17.4%가 늘었고 사드문제 터진 후부터 계속 증사세란점입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문디새캬 ip2 2017-09-10 14:19:22
    1번애야... 물론 중국 국민들은 사드문제에 그리 관심 없다는 거 알어.
    그러나 중국 공산정부는 싫어한다는거야.
    뭘 잘 알지두 몬하믄서..ㅋㅋㅋ
    롯데 거의 1년째 폐쇠당하거 몰라?
    한국 자동차 문 닫았다 열었다 하는거 몰러?

    하긴 너같은 촌애가 뭘알간?

    어제도 중국 환구시보가...한국사람들은 김치만 먹다가 바보가되어서 사드 설치한다고 얼마나 민족적 멸시를 했는데???//
    머저라..너 한국 쓰레기냐? 무식한 문딩아 탈북자 분들에게 쫌 배워라..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림재일 ip3 2017-09-10 15:55:48
    중국에서 오랜 생활 하다가 온 탈북자들에게 물어봐라.북한 사람이라고 하면 중국 사람들 이 사람 취급도 안한다.남자들은 거의 남의 집에 언쳐 살면서 노예 생활해야하고 여자들은 다 아는거니까 언급안한다.중국놈들에게 땅을 팔아먹는다고 하는데 태산이가 동남아에서 오랫동안 살아서 잘알것이다.동남아 뿐만아니라 심지어 일본도 중국인들이 많은 부동산을 보유 하고 있고 많은 중국인들이 정착해서 경제활동을 하고 있지만 한국은 그에 비하면 아주 적은편에 속한다는 사실이다.전세계에서 중국인들이 보유한 부동산이 제일 적은 나라가 한국이다.그런데 뭔 중국인들에게 땅을 팔아먹는다고 난리를 치냐?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ㅉㅉㅉ ip4 2017-09-10 16:17:56
    태산동무래 북한에서 좋은대학나온 사람맞는겨?
    수준이 고졸학력, 건설장 벽돌공출신인
    림재일(3만 탈북자 최고작가 본명) 동무보다 훨씬 낫구만.
    이보소. 한국에 있는 중국인들보다
    중국에 있는 한국인들이 세배나 더 많소.
    남한 정치인들이 중국에 가서 사드문제 얘기는
    그만큼 공산독재정귄에 대한 압박인거 모르나. ㅉㅉㅉ
    그냥. 막걸리나 먹고 낚시나 다니셔 ~~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ㅉㅉㅉ ip4 2017-09-10 16:29:30
    한마디 더하면 글에는 쓴사람의 마음까지 담겨있지비.
    태산동무의 글에는 남을 무시하고 제가 최고라는 교만감이있소.
    가뜩이나 조명철로해서 허탈과 배신감을 느낀
    탈북자사회에..... 김태산!! 북한에서 엘리트였다는 배경으로
    거들먹거리지 말기를 간청하오. ~~~~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조삐혼딸 ip2 2017-09-10 17:26:37
    4번 조삐 쓰레기 ㅋㅋㅋ 인간아...
    열등감에 쩔서서 앙앙거리는 새키고마..ㅋㅋ
    애야..넌 일생 딸딸이나 혼자치다가 뒤져뿌려. ㅋㅋㅋ혼딸... 알가서?? 혼딸 말이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초삥이 ip5 2017-09-11 06:14:49
    태산이횽의 애국심은 인정하오나
    너무 나갔다 ㅋ
    진보정부가 순진하기는 하다, 이거는 인정하면서 아침을 연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돼지가 도발
다음글
(빨갱이권력consent 주의보)남북빨갱이에게 야바위 당하는 대한민국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