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개인토지세올려강제매매유도(개인토지몰수) 국가소유라... 남북빨갱이가 그물 치는 것을
Korea, Republic of 구국기도 0 587 2017-10-10 14:53:23

제목: 개인토지세올려강제매매유도(개인토지몰수) 국가소유라... 남북빨갱이가 그물 치는 것을 이제라도 간파하였다면. 



[잠언 1:17. 무릇 새가 그물 치는 것을 보면 헛일이겠거늘]

 

헛일이겠거늘 Surely in vain’은 히브리구음으로 chinnam {khin-nawm}힌남 힌-나움 힌 놈이다. freely, for nothing, without cause이다. “전도서 1:2.전도자가 가로되 헛되고 헛되며 헛되고 헛되니 모든 것이 헛되도다 = 2.Vanity of vanities, saith the Preacher, vanity of vanities; all is vanity.” Vanity: 허영심, 공허, 허무함, 자만심, 덧없음인데 히브리구음으로는 hebel {hehbel} or (rarely in the abs.) habel {hab-ale} 헤벨 헤벨 하벨 합-아레이다. vapour, breath, vanity (fig.) ‘adv’ vainly이다. 헤벨은 허벌과 비슷하다.

 

우리말 사투리에 허벌나게 허벌나다. ‘아주 대단히 광장히의 전라도 사투리. 어떤 물체나 사물의 크기를 말할 때 과장되게 표현하는 말이다. 虛風(허풍)이 들어 있는 것에 사용된 허벌이니, hebel {hehbel}이 구음과 의미가 비슷한 것으로 봐서 어원이 아닌가 한다. chinnam {khin-nawm}은 헛된 수고를 의미한다. 물론 헤벨도 헛된 수고이다. 헤벨은 인간 기준으로 좋은 일이든 나쁜 일이든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기준으로 헛된 것은 다 헛된 것임을 강조함이다. 힌남은 마귀의 짓으로 수고하는 것은 헛된 일인데 마치도 새가 그물 치는 것을 보면!

 

기억하여 그리로 지나가지 않는다는 것. 그 때문에 소득이 없을 것을, 바로 그것을 강조함이다. 힌남은 특히 마귀에게 속한 일들은 다 헛된 일이라는 것을 강조함이다. 전도서의 헛되다를 강조함은 하나님의 기준이신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기준에 맞지 않으면 다 헛되다는 것을 강조함이다. 힌남은 우리말 구음에 남아 있지 않은 것 같다. 창세기에는 그물이라는 말이 없다. 헛일이나 헛수고나 등의 말이 없다. 아마도 새를 잡는 그물이란 개념과 연결되는 헛수고라는 의미가 없었던 것으로 봐서 상고조상들도 그 언어를 후손들에게 줄 수 없었던 것일까?

 

살인으로 돈을 만지려는 의도는 매복인데, 마귀는 인간들 중의 조직 속에서 오랫동안 매복하다가 기회를 보면 그것을 얻으려고 달려 나오는 것이다. 그 짓을 미리 알아낼 수 있는 것이면 그 짓을 당하기 전에 피해 갈 것이다. 속에 매복처럼 품고 있는 의도를 분명하게 밝힌 것이니 그 의도를 알아보는 눈 빛 앞에서는 그 그물 치는 짓, 그 매복의 의미가 헛수고 일 뿐이다. 모름지기 인간은 마귀의 그물 치는 짓을 그 매복의 의미를 모두 다 간파 격파해야 하고 도리어 역이용하여 그것들의 음모를 분쇄해야 한다. 그 때문에 우리 인류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안목을 누려야 한다.

 

새에게 안목을 주시고 기억력을 주셔서 그 그물 친 곳으로 다니지 않게 하심이니 對應(대응) 對備(대비) 생존전략을 주시는 이는 만유의 창조주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오신 태초의 말씀이시다. ‘in the sight of any bird. {in the...: Heb. in the eyes of every thing that hath a wing}= 새가 보면 {안에...: Heb. 날개가 달린 모든 것의 눈에는}. ‘of any bird’ 히브리구음으로 ba`al {bah-al} 바알 곧 owner, husband, lord이다. 이는 새에게 하나님이 이를 분간 피하는 안목을 주시면 미물인 새라도 인간의 그물 치는 짓을 헛일로 만들어 낸다는 의미를 강조함이다.

 

비록 새일지라도 하나님이 그 때 그 때 눈을 밝히시면 그 눈에 인간의 의도가 다 보이고 그것을 대응 대비하는 생존의 전략의 지혜를 주시면 그것을 능히 이기게 된다는 의미이니, 곧 마귀가 역사하는 곳에는 언제나 하나님의 개입하여 그것들의 짓을 하나님의 경륜을 따라 막으신다는 의미이다. 그 때문에 누구든지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그 도움을 구하면 언제나 도와주시는 분으로 대기하심을 강조하는 의미이기도 하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에게 피함이 사람을 의뢰함보다 방백을 의뢰함보다 나은 것에 비교불가를 언제나 성령은 각성케 하시는 분이시다.

 

성령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안목을 구해서 마귀의 그물 치는 짓을 알아보고 그에 대비하는 대응 대비 생존의 전략을 구하라고 교회에게 인간에게 각성케 하신다. “마태복음 7:7. 구하라 그러면 너희에게 주실 것이요 찾으라 그러면 찾을 것이요 문을 두드리라 그러면 너희에게 열릴 것이니 8. 구하는 이마다 얻을 것이요 찾는 이가 찾을 것이요 두드리는 이에게 열릴 것이니라구하고 찾고 두드리는 이에게만 하나님의 것을 얻게 하시는 원칙은 공평하시다. 성령이 깨우치는 이 은총을 그대로 받아들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안목을 구해 받아야 능히 이긴다.

 

(베드로후서 2:19저희에게 자유를 준다 하여도 자기는 멸망의 종들이니 누구든지 진 자는 이긴 자의 종이 됨이니라)마귀와 마귀에게 속한 것들에게 속으면 당한다. 그것들에게 잡히면 그것들의 종이 된다. 노예가 될 것인가? 여당의 대표가 개인 토지(토지세올려지주팔게강박해서사들여)를 국가의 소유로 만들자고 나선다.누가 봐도 불을 보듯 한 것이다. 이제 그들은 커밍아웃을 하는 것 같지만 이미 오래전부터 저들은 그물 치는 짓을 해온 것이다. 그것에 속은 이 나라 이 백성들이 무지한 짓을 한 것이다. 하나님이 이제라도 구하면 도와주시려고 대기하고 계시다면 우리는 분명 구해야 할 것이다.

  

김정은의 ()고집은 미국의 눈엔 글로벌에 산재된 적들의 핵무장의 ()재앙으로 그물 치는 것으로 보인 것이다. 그들의 적화고집도 결국은 온 세상에 ()확산을 주고 그것으로 미국을 망하게 하고 인류를 핵으로 겁박하고 인류에게서 오직 예수 그리스도를 섬기는 자유를 박탈하고자 함인 것이다. 이는 마귀의 그물 치는 짓이고 자유대한민국을 죽여 온 세상을 망하게 하려는 스텝을 밟는 것이다. 만일 미국의 트럼프 대통령과 그 군대가 하나님의 안목을 구해 받은 자들이라면 마귀의 그물 치는 것을 보았을 것이다. 마귀가 음녀들을 통해서도 그물을 치는 것이다.

 

적화에 앞장선 기독인들이 다 음녀들인 것이다.

 

세계적으로 속행되고 있는 마귀의 음모를 통찰하도록 트럼프에게 하나님의 안목을 주신다면 그는 아주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는 독수리의 눈으로 이 모든 음모를 대비 대응 생존의 이기는 전략을 오직 예수 그리스도께 구하고 또 구하는 중일 것이다. *요한계시록17:1.또 일곱 대접을 가진 일곱 천사 중 하나가 와서 내게 말하여 가로되 이리 오라 많은 물 위에 앉은 큰 음녀의 받을 심판을 네게 보이리라* 이번에 트럼프와 그 군대에게 하나님의 이기게 하시는 지혜의 안목을 주셔서 남북의 빨갱이와 그것들 등에 타고 더러운 짓을 한 음녀들을 심판케 하시리라.

 

물론 그것을 구하는 교회들의 각성이 있어야 하고 그 기도가 선행되어야 할 것이다. 성령은 그 원칙에 따라 주님의 친 백성들에게 기도케 하심은 분명한 사실이다. 세계적으로 일어나는 이 음녀로 그물 치는 짓을 성령의 안목으로 봐야 간파 격파 분쇄 한다. 성령의 도움을 받아 대한민국은 교회 간판을 달고 세상을 미혹하여 망하게 하는 자들의 득세를 간파 격파 그 음모를 분쇄하는 권능의 지혜를 받아 누려야 한다. *2. 땅의 임금들도 그로 더불어 음행하였고 땅에 거하는 자들도 그 음행의 포도주에 취하였다 하고* 음녀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를 배신하고 다른 신과 짝하는 음녀다.

 

남편을 두고 情夫(정부)와 놀아나는 자들이다. 그들이 치는 그물에 걸린 지도자들이 가득하다. 적화를 위한 저들의 목표는 자유대한민국에 오직 예수 그리스도만을 섬길 자유를 박탈하는 것에 있고 궁극적으로 지구상에서 오직 예수 그리스도를 섬기는 자유를 아주 말소하는데 있다. 이 그물에 걸린 대한민국이다. 우리는 성령으로 이 모든 음모를 통찰하게 하시는 안목과 그것을 이기게 하시는 성령의 힘을 얻어야 한다. 성령의 지혜를 구해야 한다. *3. 곧 성령으로 나를 데리고 광야로 가니라*성령이 요한을 데리고 광야로 가신다. 우리도 동행을 구하자.

 

赤化(적화)통일을 꿈꾸는 이들은 한민족공동체의 생존을 강조한다. 근데 그 민족은 김일성邪敎(사교)공동체이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를 섬길 자유를 처음부터 박탈하려는 前代未聞(전대미문) 인권유린의 피바다로 그 정권을 세우는 사교집단이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만 섬기는 교회의 정조를 팔아버리고 김일성귀신도 같이 섬기는 것이 곧 적화통일 핵무장을 주창하는 한민족공동체의 생존전략이라는 것인데. 그들은 마귀의 붉은 목적에 민족의 이름을 빙자한다. 명분을 내세워 세상을 미혹하고자 함이고 그들의 길을 순탄하게 하려는 용어기만전술이다.

 

성령으로 그 안목을 은사로 받은 사도 요한이 그 음녀의 정체를 보게 된다. 우리도 그 안목을 성령으로 받아 가져야 한다. *내가 보니여자가 붉은빛 짐승을 탔는데 그 짐승의 몸에 참람 된 이름들이 가득하고 일곱 머리와 열 뿔이 있으며 4.그 여자는 자주 빛과 붉은 빛 옷을 입고 금과 보석과 진주로 꾸미고 손에 금잔을 가졌는데 가증한 물건과 그의 음행의 더러운 것들이 가득하더라 5.그 이마에 이름이 기록되었으니 비밀이라, 큰 바벨론이라, 땅의 음녀들과 가증한 것들의 어미라 하였더라* 지구상에서 그 짓을 하는 비밀결사체가 준동하고 있고 상당수가 거기에 함께 한다.

 

음녀 곧 WCC 그들의 목적을 성령의 안목으로 봐야 간파 격파 분쇄한다. *6.또 내가 보매이 여자가 성도들의 피와 예수의 증인들의 피에 취한지라 내가 그 여자를 보고 기이히 여기고 크게 기이히 여기니 7.천사가 가로되 왜 기이히 여기느냐 내가 여자와 그의 탄바 일곱 머리와 열 뿔 가진 짐승의 비밀을 네게 이르리라* 성령이 보여주셔도 그것을 알아볼 능력이 부족하여 기이히 여기는 것이 인간이다. 그 때 성령이 부리는 천사가 사도 요한에게 자세히 알아보게 한다. 세계적으로 준동하는 이 음녀가 탄 붉은 빛 짐승은 곧 마귀의 化身(화신) 그것의 政權(정권)이다.

 

*8. 네가 본 짐승은 전에 있었다가 시방 없으나 장차 무저갱으로부터 올라와 멸망으로 들어갈 자니 땅에 거하는 자들로서 창세 이후로 생명책에 녹명되지 못한 자들이 이전에 있었다가 시방 없으나 장차 나올 짐승을 보고 기이히 여기리라* 누구든지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속죄를 받아 성령의 통치를 받지 않으면 곧 창세 이후로 생명책에 녹명되지 못한 자들 장차 나올 그 짐승을 보고 기이히 여기게 된다. 그 때문에 성령의 안목을 받고 그 빛으로 먼저 깨달음을 받은 천사의 도움을 받아 이 모든 것의 비밀을 확실히 깨달아야 그 모든 미혹을 이기게 된다.

 

*9. 지혜 있는 뜻이 여기 있으니 그 일곱 머리는 여자가 앉은 일곱 산이요 10. 또 일곱 왕이라 다섯은 망하였고 하나는 있고 다른 이는 아직 이르지 아니하였으나 이르면 반드시 잠간동안 계속하리라 11. 전에 있었다가 시방 없어진 짐승은 여덟째 왕이니 일곱 중에 속한 자라 저가 멸망으로 들어가리라 12. 네가 보던 열 뿔은 열 왕이니 아직 나라를 얻지 못하였으나 다만 짐승으로 더불어 임금처럼 권세를 일시동안 받으리라 13. 저희가 한 뜻을 가지고 자기의 능력과 권세를 짐승에게 주더라* 성령의 빛 가운데서 사도 요한에게 천사가 자세히 알게 해준다.

 

우리도 성령의 빛으로 먼저 깨달은 천사의 도움을 받아서 모든 것을 다 확실하게 알아야 할 것이다. 자유대한민국을 망하게 하는 목회자들 곧 붉은 빛 짐승을 탄자들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들이 오랫동안 매복하다가 드러나고 있는 것이다. 한반도에서는 김일성사교 그 붉은 짐승을 타고 있는 자들이 곧 음녀들이다. 그것들이 각 전선에 펼쳐져서 전쟁을 한다. 동북아 전선에서 마귀의 화신인 남북빨갱이 등을 타고 자유대한민국에 있는 교회 곧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지체들을 한반도에서 말살하려는 음모이다. 잠자다가 그것들에게 오히려 당하게 된다.

 

저들은 마귀의 군대들이다. 그들은 결국 만유의 창조주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오신 태초의 말씀이신 여호와 하나님께 싸움을 거는 것이다. *14.저희가 어린 양으로 더불어 싸우려니와 어린 양은 만주의 주시요 만왕의 왕이시므로 저희를 이기실터이요 또 그와 함께 있는 자들 곧 부르심을 입고 빼내심을 얻고 진실한 자들은 이기리로다*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속죄를 받아 성령에게 훈련되는 자들만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군대이다. 그들은 성령의 빛 안에서 천사의 도움을 받아 이 모든 진리를 깨닫는다.

 

#마태복음12:28.그러나 내가 하나님의 성령을 힘입어 귀신을 쫓아내는 것이면 하나님의 나라가 이미 너희에게 임하였느니라 29.사람이 먼저 강한 자를 결박하지 않고야 어떻게 그 강한 자의 집에 들어가 그 세간을 늑탈하겠느냐 결박한 후에야 그 집을 늑탈하리라 30.나와 함께 아니하는 자는 나를 반대하는 자요 나와 함께 모으지 아니하는 자는 헤치는 자니라#오직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성령으로 훈련된 자들만 이 모든 비밀 곧 불법의 비밀 음녀의 비밀 그것들의 그물 치는 것을 간파하게 되고 그것들을 이기는 길을 깨닫게 된다.

 

*15.또 천사가 내게 말하되 네가 본 바 음녀의 앉은 물은 백성과 무리와 열국과 방언들이니라 16.네가 본 바 이 열 뿔과 짐승이 음녀를 미워하여 망하게 하고 벌거벗게 하고 그 살을 먹고 불로 아주 사르리라 17.하나님이 자기 뜻대로 할 마음을 저희에게 주사 한 뜻을 이루게 하시고 저희 나라를 그 짐승에게 주게 하시되 하나님 말씀이 응하기까지 하심이니라 18.또 내가 본 바 여자는 땅의 임금들을 다스리는 큰 성이라 하더라* 음녀들은 그렇게 망한다. 이번에 음녀들이 누군지 적화속행으로 드러나고 있는 중이니 이는 곧 김정은이 망하기 전에 먼저 망함이다.

 

##요한일서 5:4대저 하나님께로서 난 자마다 세상을 이기느니라 세상을 이긴 이김은 이것이니 우리의 믿음이니라##

 

마태복음 7:9. 너희 중에 누가 아들이 떡을 달라 하면 돌을 주며 10. 생선을 달라 하면 뱀을 줄 사람이 있겠느냐 11. 너희가 악한 자라도 좋은 것으로 자식에게 줄줄 알거든 하물며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께서 구하는 자에게 좋은 것으로 주시지 않겠느냐 12. 그러므로 무엇이든지 남에게 대접을 받고자 하는 대로 너희도 남을 대접하라 이것이 율법이요 선지자니라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안목으로 마귀의 그물 치는 모든 것을 모든 영역의 공격을 매복을 통찰하고 간파하고 격파하고 분쇄하는 권능을 구해야 한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권능은 성령이시다.

 

누가복음 10:21이 때에 예수께서 성령으로 기뻐하사 가라사대 천지의 주재이신 아버지여 이것을 지혜롭고 슬기있는 자들에게는 숨기시고 어린 아이들에게는 나타내심을 감사하나이다 옳소이다 이렇게 된 것이 아버지의 뜻이니이다” “누가복음 11:11. 너희 중에 아비 된 자 누가 아들이 생선을 달라 하면 생선 대신에 뱀을 주며 12. 알을 달라 하면 전갈을 주겠느냐 13. 너희가 악할지라도 좋은 것을 자식에게 줄줄 알거든 하물며 너희 천부께서 구하는 자에게 성령을 주시지 않겠느냐 하시니라성령의 권능으로 무장하여 마귀의 이 모든 음모를 능히 이기는 교회가 되어 북한주민을, 대한민국을 구출하자. 성령의 안목으로 자유통일 대한민국을 복되게 하자.

 

<구국기도생각>

http://onlyjesusnara.com

http://korea318.com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이승만박사, 박정희장군
다음글
영어배우실 분들은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