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수필(노예해방,이승만,북조선.)
Korea, Republic of beauty 0 319 2017-10-19 06:41:28

일본정부가 말 잘 안듣는 조선 양반가를 잡아족치는 방법이 있었다.

그 집 쌍놈 노비를 데려다가 밥 먹여주고 꼬시면,, 그 양반가 집에 무엇이 있어며 어디에 숨겨 놓았는지 다 말해준다. 일본인들이 조선의 자세한 사정을 몰랐지만. 쌍놈들을 밥사주고 꼬시면 앞장서서 일본제국주의의 앞잡이가 되었다.

임진왜란때 의병이라는 것은, 양반들이 자기 재산과 신분을 지키기 위해서 하인과 노비를 데려다가 왜군에 저항한 것이다.
즉, 노비와 천민들은 양반의 노예들이였기에,  지긋지긋한 양반놈들의 학정에서 벗어나고 싶을 뿐이지, 그들에게는 조국이니 애국심이나 민족이란게 없었다. 상전이 양반에서 일본인으로 바뀌어도 아무 상관이 없는 것이다.

문창극선생은 "우리나라 민족성이 게으른 줄 알았더니. 조선땅을 벗어나 간도나 연해주로 이주한 사람들은 매우 부지런하고 잘 살더라."라는 말을 했다. 왜 일까?

조선은 미국의 흑인노예보다도 더한 노예제도의 국가였다. 그 노예 신분에서 벗어나자 자기 자신의 노력으로 자신의 재물을 쌓을수 있었고 자유가 있기 때문이다.
북한에서 300만이 아사한 것은 북한주민이 김일성일가의 노예였고 노예주인이 밥을 배급 안해주자 굶어서 죽었다. 또 자유가 없었기 때문에 아무도 열심히 일하지도 않았다.

미국에서 흑인들은 아직도 피해의식이 있다. 조상들이 노예였다. 그래서 수해가 났을때에, 백인 서민층들은 몇 달러라도 수재의연금을 보내지만, 흑인은 흑인부자들조차 수재의연금을 잘 내지 않는다고한다.
흑인경찰이 백인을 총 쏘아죽인 것, 흑인경찰이 흑인을 총 쏘아죽인것은 조용하지만,, 백인경찰이 흑인을 총 쏘아죽였다면 난리가 난다. 피해의식 때문이다. 이게 현재의 미국사회다.



한국에서 노예해방한 대통령은 이승만이다.
한국사람을 자유인으로 만들었다. 
옛날 평민, 노비 쌍놈 출신이 인구의 90%이다. 자기집안이 양반가문이라고 자랑하지말라. 거짓 족보일 가능성이 높다, 또, 양반(노예주인)이, 뭐가 자랑인가?
조선시대에 밤에 길을 가는 양반을 몰라보고 길을 비켜주지 않았던 천민을, 다음날 양반이 불러서 눈깔을 빼버린 일도 있고, 노비들은 사람이 아닌 물건이였다.

그런데 그 민초들의 삶의 습성, 문화, 전통은 잘 바뀌지 않는다. 국민의 안보불감증은 누가 상전이 되어도 상관없다는 노예근성 때문이 아닐까?
이승만, 박정희를 욕하는 것도,, 대통령 즉 상전이라면 무조건 미워하던 민초들의 노예 피해의식때문이 아닐까?  한국사람은 거짓말을 잘하기로 소문나 있다. 북한주민도 거짓말 잘 한다고 한다. 이 또한 노예근성 때문이 아닐까? 이번 박근혜를 끌어내린것도 노예 피해의식 때문이 아닐까?



미국에서 링컨이 노예해방을 할수 있었던 원동력은, 자본주의가 확대되면서, 집에서 흑인노예를 먹여주고 입혀주고서 일을 부리는 것 보다는, 필요할때 돈 주고 사서 몇일만 일을 부리는게 더 낫기 때문이였다.
즉 자본주의가 노예해방의 원동력이다.

북조선은 신분제도가 유지된다  조선의 전통을 잘 계승한 것이다. 북한주민을 스스로 차별하여 적대계층이란 것도 있다. 노예주인 김씨일가를 정점으로 1인치하의 노예제도가 시행된다. 그런데 노예국가를 탈출한 탈북자가 있다. 이들이 한국에 잘 정착하고 한국사회에 스며들면 북한민중도 해방될 것이다.

북한에서 자본주의가 확대되고 있다는 소식은 반갑다. 문재인이 김정은에게 쌀이나 돈만 안 퍼주면, 북한의 자본주의는 더 확대될 것이다. 요즘은 김일성뺏지도 장마당에서 돈이면 살수있고, 당간부와 적대계층의 사람도 서로 손잡고 돈 벌려고 혈안이라고 한다. 돈(뇌물)만 주면 안되는 일도 없고.


이승만이 자유시장경제(자본주의)를 도입하고 민주주의, 씨앗 뿌렸다. 박정희가 그 철도 위로 대한민국이라는, 기차가 힘차게 달리게 했다.
양반쌍놈의 신분제도(노예제도)를 박살내버린, 건국대통령 이승만동상을 광화문에 세우고 싶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밥먹고 상호.호상비판 하던버릇 못버리고
다음글
한국사람 대다수는 북쪽사람들 불쌍하지만 머저리로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