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대한민국과 교회 하마터면 큰일 겪을 뻔 했다. 교회여, 트럼프 군대로 이기도록 기도하자.
Korea, Republic of 구국기도 0 584 2017-10-31 14:48:12

[잠언1:21. 훤화하는 길머리에서 소리를 지르며 성문 어귀와 성중에서 그 소리를 발하여 가로되]

 

喧譁(훤화 명사시끄럽게 지껄이며 떠듦)하는 of concourse(‘명사집합 중앙 광장 경마장) 히브리구음으로 hamah {haw-maw} 하마흐 하우-마우이다. to murmur murmur의 의미 명사어렴풋한 말소리 살랑거리는 소리 물결 따위의 살랑거리는 소리 나뭇잎 따위의 살랑거리는 소리 중얼거림 동사살랑거리다 중얼거리다 속삭이다 우물거리다. growl의 의미 동사으르렁거리다 으르렁거리며 말하다 명사으르렁거리는 소리. roar의 의미 명사노호 으르렁거리는 소리 동사울리다 으르렁거리다 사자 따위가 으르렁거리다 고함치다 장소가 울리다 큰소리로 말하다 ...에게 고함질러 되게 하다 ...에게 고함질러 어떤 상태로 되게 하다.

 

cry aloudaloud의 의미 부사소리 내어 큰소리로. mourn의 의미 동사탄식하다 ()을 입다 ...을 슬퍼하다. rage의 의미 명사격노 열망 분통 격렬성 대유행물 동사격노하다 일시적으로 격노하다 맹위를 떨치다 폭풍우 따위가 맹위를 떨치다 질병 따위가 맹위를 떨치다 열정 따위가 맹위를 떨치다 사나워진 후에 가라앉다 사람 따위가 사나워진 후에 가라앉다 폭풍우 따위가 사나워진 후에 가라앉다 격분하다. ‘make noise’noise의 의미 명사소음 잡음 수다 평판 법석 특히 불쾌하고 비음악적인 시끄러운 잡음 현대의 각양 전자기기잡음 전화통화의 잡음 동사퍼뜨리다 이야기 따위를 퍼뜨리다.

 

tumult의 의미 명사소란 격동 소요. be clamorousclamorous의미 형용사떠들썩한. ‘be disquieted’disquiet의 의미 명사사회적 불안 마음의 불안 형용사’ ...의 마음의 평온을 잃게 하는. ‘be loud’ loud의 의미 높은 음성이 높은 소리가 높은 열심인 복장 따위가 화려한 색채 따위가 화려한. ‘부사높은 소리로. be moved(동요), be troubled(근심스러운 교란된), be in an uproar(소란)등이다. hamah {haw-maw}는 하마터면 語源(어원)이 아닌가 한다. ‘부사조금만 잘못하였더라면. 위험한 상황을 겨우 벗어났을 때에 쓰는 말이다. 유의어: 자칫. 騷動(소동)이 날 뻔 했다는 의미이기 때문이다.

 

이해관계가 서로 충돌하는 곳에서 벌어지는 소동을 연상케 하는 의미의 hamah {haw-maw}인데 우리말에는 하마터면 큰일 날 뻔 했네!’ 토를 달아서 아주 친절하게 후손들에게 전달하고 있다. 우리 상고조상들은 홀로 스스로 계시는 태초의 말씀 곧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속죄로만 오시는 성령으로 인도하심을 받은 분들이기 때문이다. 마귀로 일어나는 소동은 인간에게 파멸을 초래하는 것을 알기 때문이다. 하나님은 사랑이시고 그 사랑이 통일을 이루는 곳은 성령의 진동이 일어난다. 하지만 마귀로 통일이 되는 곳에는 마귀의 독한 시기와 다툼의 본질로 인해 요란함이 일어난다. 인간 세상에서 권력을 잡기 위해 세상을 요동치게 해야 한다는 것은 마귀의 수법이다.

 

야고보서3:13. 너희 중에 지혜와 총명이 있는 자가 누구뇨 그는 선행으로 말미암아 지혜의 온유함으로 그 행함을 보일찌니라

 

14. 그러나 너희 마음속에 독한 시기와 다툼이 있으면 자랑하지 말라 진리를 거스려 거짓하지 말라

15. 이러한 지혜는 위로부터 내려온 것이 아니요 세상적이요 정욕적이요 마귀적이니

16. 시기와 다툼이 있는 곳에는 요란과 모든 악한 일이 있음이니라

 

17. 오직 위로부터 난 지혜는 첫째 성결하고 다음에 화평하고 관용하고 양순하며 긍휼과 선한 열매가 가득하고 편벽과 거짓이 없나니 18. 화평케 하는 자들은 화평으로 심어 의의 열매를 거두느니라

 

마귀는 피차 살육을 꾀하는 짓을 한다. 마귀의 전술전략에 인간들은 말려 소동한다. 충돌하는 것이다. 그런 속에서 권력을 잡으려면 패를 나눠 서로 다투는 짓을 해야 한다. 큰 소리로 데모를 한다든지 또는 살육도 마다하지 않는 충돌을 하는 것이다. 목하 대한민국은 패거리들이 밥상이 되어 그들의 떼 법(촛불민심= 그 배후엔 종복의 음흉한 적화 야욕)에 당한 것이다. 각국의 이해가 맞물려 일어나는 이 파워게임에는 지구적인 소란으로 번지는 중이다. 마귀가 가는 곳마다 독한 시기로 다투는 영이기 때문에 다툼이 일어난다. 인간 속에 하나님의 본질을 버리게 하고 마귀의 본질로 하나가 되게 하는 이 물리적인 횡포는 결국 교회를 말살하는 음모다.

 

민란을 배경으로 일어나는 이 음모는 마귀의 본질에서 나오는 것이다. 이는 지구에서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교회가 결코 설 수 없게 하려는 음모의 짓이다. 마귀로 충동된 자들의 마음에 독한 시기와 다툼이 솟구친다하나님은 그런 것은 세상()이고 정욕()이고 마귀()이라고 하시고 시기와 다툼이 있는 곳에는 요란함과 모든 악한 일이 있다고 하신다. 마귀로 일어나는 이 소동의 민란은 rage이다. 세상의 운전대를 잡아 하나님의 본질이 임하지 못하도록, 지구상에서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교회가 소멸되게 하려는 마귀의 목표달성을 위한 소요를 일으키는 것이다. tumult의 의미로 살기로 충만한 큰 소리로 교회말살이 주목표가 된다.

 

노아의 5대 손 에벨의 슬하에 두 아들이 출생한다. 맏아들은 벨렉인데 이 후손에서 히브리민족이 나오고 거기서 태초의 말씀 오직 예수 그리스도가 오신다. 둘째는 욕단인데 그는 우리 한민족의 조상이 된다. 우리 한글은 에벨의 혈통언어이다. 마귀는 에덴을 침투하여 인간을 죽게 만든 존재이다. ***44. 너희는 너희 아비 마귀에게서 났으니 너희 아비의 욕심을 너희도 행하고자 하느니라 저는 처음부터 살인한 자 요 진리가 그 속에 없으므로 진리에 서지 못하고 거짓을 말할 때마다 제 것으로 말하나니 이는 저가 거짓말쟁이요 거짓의 아비가 되었음이니라*** 그 존재가 인간 세상에서 권력을 잡아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오실 길과 인간 구원의 그 경륜을 가로 막는다.

 

그것은 가인에게 다가가서 살인을 교사한다. 아벨을 죽인다. 살인의 근원이다. 이는 곧 하나님의 심판하심을 악용하기 때문이다. ****창세기3:14. 여호와 하나님이 뱀에게 이르시되 네가 이렇게 하였으니 네가 모든 육축과 들의 모든 짐승보다 더욱 저주를 받아 배로 다니고 종신토록 흙을 먹을지니라 15. 내가 너로 여자와 원수가 되게 하고 너의 후손도 여자의 후손과 원수가 되게 하리니 여자의 후손은 네 머리를 상하게 할 것이요 너는 그의 발꿈치를 상하게 할 것이니라 하시고**** 마귀 그것이 살인을 교사하고 살인의 힘이 되는 것은 여인의 후손이신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오심을 가로막으려는 속셈 곧 적그리스도이다.

 

아벨의 자손의 벨렉과 욕단이 있을 즈음까지도 아니 아브라함에게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조상이 된다고 하나님이 말씀하시기 전까지는 마귀는 욕단의 자손들을 죽이는 일을 힘쓰는 것도 병행한다. 아브라함의 후부터는 그 민족 전체를 말살하려는 음모로 수도 없이 파상공격을 한다. ****요한계시록12:1. 하늘에 큰 이적이 보이니 해를 입은 한 여자가 있는데 그 발 아래는 달이 있고 그 머리에는 열두 별의 면류관을 썼더라 2. 이 여자가 아이를 배어 해산하게 되매 아파서 애써 부르짖더라 3. 하늘에 또 다른 이적이 보이니 보라 한 큰 붉은 용이 있어 머리가 일곱이요 뿔이 열이라 그 여러 머리에 일곱 면류관이 있는데

 

4. 그 꼬리가 하늘 별 삼분의 일을 끌어다가 땅에 던지더라 용이 해산하려는 여자 앞에서 그가 해산하면 그 아이를 삼키고자 하더니 5. 여자가 아들을 낳으니 이는 장차 철장으로 만국을 다스릴 남자라 그 아이를 하나님 앞과 그 보좌 앞으로 올려가더라**** 마귀의 짓은 태초의 말씀이 인간으로 오신 오직 예수 그리스도를 죽였고 하나님은 그리스도를 다시 살리시고 승천케 하사 피의 속죄로 임하시는 성령으로 교회를 세우신 바나 여전히 그의 교회를 죽이려는 것이다. 그것이 마귀의 목표이다. 온 세상을 유혹하여 인간에게서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교회를 제거하고 그 흔적까지도 탈탈 털어내려는 것이다.

 

그 때문에 세상의 모든 영역에서 마귀는 다툼을 야기케 하고 그것으로 결국은 교회를 말살하는 것으로 이어지게 한다. 그것들이 가는 곳마다 교회는 파괴당한다. 음부의 권세가 맹위를 떨쳐도 결국 부활의 권능이 되시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하나님을 이기지 못한다. ****요한계시록12:6. 그 여자가 광야로 도망하매 거기서 일천 이백 육십 일 동안 저를 양육하기 위하여 하나님의 예비하신 곳이 있더라 7. 하늘에 전쟁이 있으니 미가엘과 그의 사자들이 용으로 더불어 싸울쌔 용과 그의 사자들도 싸우나 8. 이기지 못하여 다시 하늘에서 저희의 있을 곳을 얻지 못한지라**** 그리스도의 군대 미가엘로 이기게 하심이다.

 

그것들이 결국 지상으로 내어쫓긴다. ****9. 큰 용이 내어쫓기니 옛 뱀 곧 마귀라고도 하고 사단이라고도 하는 온 천하를 꾀는 자라 땅으로 내어쫓기니 그의 사자들도 저와 함께 내어 쫓기니라**** 지구에는 그것들로 인해 대患難(환난)을 겪게 된다. 그것들이 땅에 있는 인간들 생물들을 통해서 흉기를 삼아 세상을 아비규환으로 몬다. 사람을 흉기로 삼아 서로를 잡아 죽이게 하는 짓을 하기 때문이다. 마귀의 목표는 인간 속에 오직 예수 그리스도를 모시는 회개를 막는데 있다. 북괴 곧 김정은의 세력이 핵무장을 하는데 집착함은 마귀의 흉계 인류순간전멸에 있다. 마귀는 핵으로 하는 세계대전의 핵전쟁을 꿈꾼다.

 

마귀가 땅으로 내어쫓겨도 그 때에도 여전히 들림 받지 못한 교회를 박해한다. 이는 그 교회 속에 오직 예수 그리스도가 계시고, 그로 인해 세상이 회개할 수 있기 때문이다. ****10. 내가 또 들으니 하늘에 큰 음성이 있어 가로되 이제 우리 하나님의 구원과 능력과 나라와 또 그의 그리스도의 권세가 이루었으니 우리 형제들을 참소하던 자 곧 우리 하나님 앞에서 밤낮 참소하던 자가 쫓겨났고 11. 또 여러 형제가 어린 양의 피와 자기의 증거하는 말을 인하여 저를 이기었으니 그들은 죽기까지 자기 생명을 아끼지 아니하였도다 12. 그러므로 하늘과 그 가운데 거하는 자들은 즐거워하라 **** 인간의 영적인 주적은 마귀인 것이다.

 

우리민족의 상고조상들은 항상 영적인 주적이 마귀임을 직시한 것이다. 하나님이 욕단의 민족 韓民族을 통해서 말세에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다시 오심을 증거 하게 하시고 인류로 주 예수 그리스도의 오심을 맞이할 것을 준비케 하심이다. 그 때문에 한반도까지 이동시켜 오직 예수 그리스도를 전하는 민족으로 준비케 하심이다. 주 예수 그리스도는 하나님만 아시는 날에 다시 오시는 것이다. 그가 다시 오심이 곧 마귀의 종말이다. ****그러나 땅과 바다는 화 있을찐저 이는 마귀가 자기의 때가 얼마 못된 줄을 알므로 크게 분내어 너희에게 내려갔음이라 하더라 13. 용이 자기가 땅으로 내어쫓긴 것을 보고 남자를 낳은 여자를 핍박하는지라****

 

마귀는 곧 멸망에 던져질 것을 직감하고 최후발악을 한다. ****14. 그 여자가 큰 독수리의 두 날개를 받아 광야 자기 곳으로 날아가 거기서 그 뱀의 낯을 피하여 한 때와 두 때와 반 때를 양육 받으매 15. 여자의 뒤에서 뱀이 그 입으로 물을 강 같이 토하여 여자를 물에 떠내려 가게 하려 하되 16. 땅이 여자를 도와 그 입을 벌려 용의 입에서 토한 강물을 삼키니**** 하지만 하나님이 땅을 명하여 뱀의 짓을 무효케 하신다. 들림을 받지 못해 땅에 남겨진 교회들은 그것들의 박해를 당하게 되는데 이는 곧 영적인 전쟁이고 또는 그것들의 폭동이다. 그것들의 흉기로 잡힌 인간들이 아직 남아 있는 교회들을 박해하는 것이다.

 

****17. 용이 여자에게 분노하여 돌아가서 그 여자의 남은 자손 곧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며 예수의 증거를 가진 자들로 더불어 싸우려고 바다 모래 위에 섰더라**** 교회를 다니면서 설마 들림이 있을 것인가 하고 반신반의하던 자들에게 닥친 것은 정말 들림이 있게 된 것이다. 그때부터 정신 차린 교회들은 믿음을 지켜 그 남은 줄이라도 굳게 잡아 멸망을 벗어나는 선택을 하는데 그것을 못하게 하려고 최후 발악하는 것이 마귀이다. 마귀의 발악을 받아들이는 것이 hamah {haw-maw}인데 우리말로 하마터면 큰일이 날 뻔 했다는 해설을 단다. 대한민국에 있는 교회를 말살하려는 저들의 음모가 속행되는데 교회가 지금이라도 깨어나야 한다.

 

하나님이 남북빨갱이의 음모를 막지 않으셨으면 무지몽매로 마귀의 것들에게 놀아나도록 대한민국의 어리석은 선택으로 교회들이 하마터면 큰일 날 뻔 했다. 촛불폭동으로 사기탄핵을 당한 대통령이 있게 되고 거짓으로 집권한 자들이 교회파괴의 흉계를 그대로 속행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런 때에 하나님이 트럼프와 그의 군대를 동원해서 그들의 짓을 가로막고 나선 것이다. 아직은 마귀의 꿈 세계 핵전쟁의 시기가 도래치 않았기 때문이다. 마태복음16:18. 또 내가 네게 이르노니 너는 베드로라 내가 이 반석 위에 내 교회를 세우리니 음부의 권세가 이기지 못하리라예수님이 세우는 교회만이 음부의 권세를 이기게 하신다.

 

우리도 예수님이 세우시는 교회가 되도록 간곡히 구하는 기도가 있어야 하고 대한민국을 파괴하려는 폭동을 잠재우게 하는 성령의 강력한 통제력을 구하는 우리가 되어야 할 것이다. 마태 16:19. 내가 천국 열쇠를 네게 주리니 네가 땅에서 무엇이든지 매면 하늘에서도 매일 것이요 네가 땅에서 무엇이든지 풀면 하늘에서도 풀리리라 하시고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피의 속죄로 임하시는 성령으로만이 마귀의 권세를 격파하기 때문이다. 그 때문에 대한민국의 교회들 곧 오직 예수 그리스도께서 친히 세우신 교회들은 합심하여 기도해야 한다. 성령의 권능으로 무장하여 기도해야 한다. 이왕에 트럼프군대를 세워 그 일을 하심이니 이기게 해달라고 기도하자.

 

♥♥마태복음12:28. 그러나 내가 하나님의 성령을 힘입어 귀신을 쫓아내는 것이면 하나님의 나라가 이미 너희에게 임하였느니라 29. 사람이 먼저 강한 자를 결박하지 않고야 어떻게 그 강한 자의 집에 들어가 그 세간을 늑탈하겠느냐 결박한 후에야 그 집을 늑탈하리라 30. 나와 함께 아니하는 자는 나를 반대하는 자요 나와 함께 모으지 아니하는 자는 헤치는 자니라♥♥

   

<구국기도생각>

http://onlyjesusnara.com

http://korea318.com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초삥이 ip1 2017-10-31 14:56:18
    믿음은 중요한 것이야 니말이 진리일 수도 이써
    다만 조회수 조작질은 하지 마라 간곡히 바란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경고한다 ! 달코미야
다음글
한반도에서 젤로 멋진 경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