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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회안에 김일성귀신숭배자 복술자 길흉을 말하는 자 요술을 하는 자 무당 진언자나 신접자나~
Korea, Republic of 구국기도 0 775 2017-11-08 15:43:02

제목: 교회안에 김일성귀신숭배자 복술자 길흉을 말하는 자 요술을 하는 자 무당 진언자나 신접자나 박수나 초혼자를 용납하지 말라



[잠언 1:23.나의 책망을 듣고 돌이키라 보라 내가 나의 신을 너희에게 부어주며 나의 말을 너희에게 보이리라]

 

보라 내가 나의 신을 부어 주며에서 ‘behold, I will pour out’ 히브리구음으로 naba` {naw-bah} 나바 나우-밯 나우-바흐이다. to flow, pour out, pour, gush forth, spring, bubble up, ferment이다. pour의미 동사붓다 끼얹다 내다 빛 따위를 쏟다 열 따위를 쏟다 말 따위의 소리를 내다 음악 따위의 소리를 내다 흐르는 것처럼 이동하다 차 따위를 따르다 리셉션 따위에서 차 따위를 따르다. 리셉션 따위에서 여성이 차 따위를 따르다. ‘명사유출 쇠붓기 흘러들기. flow의미 명사흐름 범람 유출량 공급량 밀물 흐르듯 처진 선

 

콸콸 샘솟듯 함 동사흐르다 넘쳐흐르다 발하다 통하다 흘리다 밀려들어오다 순환하다 줄지어 나아가다 범람시키다. gush의미 동사지껄여대다 용솟음쳐 나오게 하다. spring의미 명사봄 용수철 샘 태엽 탄력 휨 본원 경쾌함 새는 구멍 갈라진 틈 쪼개진 틈 휜 것 튐 튀어 돌아옴 발생 대조의 시 뛰어오름 동사꺼내다 굽다 뛰게 하다 퉁기다 날아오르게 하다 쌓다 갑자기 내놓다 튀다 우뚝 솟다 나타나다 퉁겨지다 교도소에서 석방시키다 단번에 ...하다 갑자기 ...하다 솟아나오다 폭발시키다 용수철을 달다 되튀게 하다 갑자기 말을 꺼내다

 

출신이다 마음에 떠오르다 형용사용수철이 있는. bubble의미 명사거품, 거품 이는 소리허무 맹랑한 계획 허무맹랑한 야심, 둥근 덮개, 둥근 지붕 동사거품이 일다 거품이 일게 하다. ferment 의미 명사효소 들끓는 소란 동사띄우다 익다 괴다 발효시키다 끓어오르게 하다 발효하다 끓어오르다. 성령의 動的(동적)인 작용의 의미를 그림처럼 보여주는 언어들이다. 스스로 계신 하나님의 영광이 주체할 수 없이 흘러오는 힘은 스스로의 사랑에 따름이시다. 인간을 창조 전부터 오직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계획하신 하나님의 사랑의 언어이시다.

 

이사야59:

13. 우리가 여호와를 배반하고 인정치 아니하며 우리 하나님을 좇는데서 돌이켜 포학과 패역을 말하며 거짓말을 마음에 잉태하여 발하니

14. 공평이 뒤로 물리침이 되고 의가 멀리 섰으며 성실이 거리에 엎드러지고 정직이 들어가지 못하는도다

하나님은 스스로 계시고 스스로에게 스스로를 위해 움직이신다.

15. 성실이 없어지므로 악을 떠나는 자가 탈취를 당하는도다 여호와께서 이를 감찰하시고 그 공평이 없은 것을 기뻐 아니하시고

16. 사람이 없음을 보시며 중재자 없음을 이상히 여기셨으므로 자기 팔로 스스로 구원을 베푸시며 자기의 의를 스스로 의지하사

17. 의로 호심경을 삼으시며 구원을 그 머리에 써서 투구를 삼으시며 보수로 속옷을 삼으시며 열심을 입어 겉옷을 삼으시고

18. 그들의 행위대로 갚으시되 그 대적에게 분노하시며 그 원수에게 보응하시며 섬들에게 보복하실 것이라

 

하나님이 스스로 정한 시간에 스스로를 위해 일을 하실 때에는 그 기운에 몰려 급히 흐르는 하수같이 임하신다.

19. 서방에서 여호와의 이름을 두려워하겠고 해돋는 편에서 그의 영광을 두려워할 것은 여호와께서 그 기운에 몰려 급히 흐르는 하수 같이 오실 것임이로다

20. 여호와께서 가라사대 구속자가 시온에 임하며 야곱 중에 죄과를 떠나는 자에게 임하리라

21. 여호와께서 또 가라사대 내가 그들과 세운 나의 언약이 이러하니 곧 네 위에 있는 나의 신과 네 입에 둔 나의 말이 이제부터 영영토록 네 입에서와 네 후손의 입에서와 네 후손의 후손의 입에서 떠나지 아니하리라 하시니라 여호와의 말씀이니라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하나님은 만유를 만드신 분이시고 그분만 영생이시고 그 본질과 사랑과 권능과 지혜는 무한광대하시다. 그분은 스스로의 감동에 따라 일을 하시는 분이시니 그 동력을 만유가 감당치 못한다. 인간을 향한 사랑을 드러내실 때 곧 인간의 죄를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피로 용서하시고 임하시는 성령의 동력으로 드러내신다. 이를 기름부음이라고도 하는데 쏟아부어주시는 사랑이시다. 하나님 자신을 아낌없이 성령으로 부어주시는 사랑을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피로 죄를 씻는 자들에게 주신다. 이를 히브리어로 naba` 나바라고 한다.

 

우리말 구음으로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피의 속죄로 성령을 쏟아 부어주시는 사랑이라고 해야 정확한 묘사일 것이다. 하지만 우리 말 구음엔 나빠 곧 나쁘다 가 있다. naba` 나바를 나빠로도 구음이 가능하다. 성령을 쏟아 부어주시는 좋은 언어가 나쁘다는 부정적인 언어가 되었을 땐 분명 곡절이 있을 것이라는 의미이다. 노아의 후손이고 셈의 자손인 에벨의 혈통언어를 구사하는 히브리민족이다. 히브리민족은 에벨의 장자이고 우리 민족은 그 차자 욕단의 민족이다. 같은 혈통언어를 쓰는 민족이 이 언어를 구사하는데 좋은 언어가 나쁘다가 된 것이다.

 

돌아가다 돌아서다 shuwb {shoob} 수웁이다. 어제는 곡절로 생각했는데 오늘은 결코 뒤로 돌아가서는 안 되는 이동의 특색을 말하고자 한다. 결코 오직 하나님이 지시하신 한반도로만 가야 하는 이동이기 때문이다. 우리민족이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성령을 힘입고 온 세상에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비밀을 전파해야하기 때문인 것이다. 그 때문에 우리상고조상들의 머릿속에서는 shuwb이란 언어가 소멸이 된 것일까? 우리 언어에 그 수웁이 없다. 하지만 naba` 나바가 나쁘다로 의미변형이 될 것일까? ‘나쁘다 형용사좋지 아니하다. 옳지 아니하다.

 

건강 따위에 해롭다. 유의어: 악하다, 악독하다, 형편없다. 그렇다면 어원이라 하겠지만 의미가 다르다. 물론 나쁜 것도 솟구치는 것이다. 본질이 악한 것이면 그런 것이 나오는 것이다. 만일 우리 상고조상들이 성령의 쏟아 부어 주시는 사랑을 오실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피의 속죄로 용서를 구했을 것이고 그 때 그들은 성령으로 쏟아부어주시는 사랑을 받았을 것이다. 만일 우리상고조상의 어느 시점에서 곡절을 겪는 일이 발생했다면, 마귀 샤머니즘shamanism 정권이 들어서서 憑依(빙의) 憑藉(빙자) 짓을 했을 것이다. 마귀는 하나님을 모방하기 때문이다.

 

우리 상고조상들은 그것은 하나님 앞에 악한 것이고 나쁜 것임을 크게 책망 그들의 짓은 나쁘다고 징계했을 것이다. 샤머니즘은 명사’ ‘종교원시적 종교의 한 형태. 주술사인 샤먼이 신의 세계나 악령 또는 조상신과 같은 초자연적 존재와 직접적인 교류를 하며, 그에 의하여 점복(占卜), 예언, 병 치료 따위를 하는 종교적 현상이다. 아시아 지역 특히 시베리아, 만주, 중국, 한국, 일본 등지에서 주로 볼 수 있다. ‘비슷한 말무교(巫敎) 무술(巫術) (네이버 국어사전). 구약성서에서도 엄격히 통제하셨다. 출애굽기 22:18 너는 무당을 살려 두지 말지니라

 

巫堂(무당)정권이 하나님을 대적하여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피의 속죄로만 임하시는 성령을 폄하 폄훼 모독하는 언사를 했을 것이다. 그들도 성령의 쏟아부어주심을 반대하는 의미로 나쁘다가 나온 것이라면 나쁘다는 참으로 악한 자들이 성령을 모독한 언어로 사용한 것이다. 사악한 종자들이다.

 

마태복음12:

24. 바리새인들은 듣고 이르되 이가 귀신의 왕 바알세불을 힘입지 않고는 귀신을 쫓아내지 못하느니라 하거늘

25. 예수께서 그들의 생각을 아시고 이르시되 스스로 분쟁하는 나라마다 황폐하여질 것이요 스스로 분쟁하는 동네나 집마다 서지 못하리라

26. 만일 사탄이 사탄을 쫓아내면 스스로 분쟁하는 것이니 그리하고야 어떻게 그의 나라가 서겠느냐

27. 또 내가 바알세불을 힘입어 귀신을 쫓아내면 너희의 아들들은 누구를 힘입어 쫓아내느냐 그러므로 그들이 너희의 재판관이 되리라

28. 그러나 내가 하나님의 성령을 힘입어 귀신을 쫓아내는 것이면 하나님의 나라가 이미 너희에게 임하였느니라

29. 사람이 먼저 강한 자를 결박하지 않고서야 어떻게 그 강한 자의 집에 들어가 그 세간을 강탈하겠느냐 결박한 후에야 그 집을 강탈하리라

30. 나와 함께 아니하는 자는 나를 반대하는 자요 나와 함께 모으지 아니하는 자는 헤치는 자니라

 

31. 그러므로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사람에 대한 모든 죄와 모독은 사하심을 얻되 성령을 모독하는 것은 사하심을 얻지 못하겠고

32. 또 누구든지 말로 인자를 거역하면 사하심을 얻되 누구든지 말로 성령을 거역하면 이 세상과 오는 세상에서도 사하심을 얻지 못하리라

 

33. 나무도 좋고 열매도 좋다 하든지 나무도 좋지 않고 열매도 좋지 않다 하든지 하라 그 열매로 나무를 아느니라

34. 독사의 자식들아 너희는 악하니 어떻게 선한 말을 할 수 있느냐 이는 마음에 가득한 것을 입으로 말함이라

35. 선한 사람은 그 쌓은 선에서 선한 것을 내고 악한 사람은 그 쌓은 악에서 악한 것을 내느니라

36.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사람이 무슨 무익한 말을 하든지 심판 날에 이에 대하여 심문을 받으리니

37. 네 말로 의롭다 함을 받고 네 말로 정죄함을 받으리라

 

신명기18:

9. 네 하나님 여호와께서 네게 주시는 땅에 들어가거든 너는 그 민족들의 가증한 행위를 본받지 말 것이니

10. 그 아들이나 딸을 불 가운데로 지나게 하는 자나 복술자나 길흉을 말하는 자나 요술을 하는 자나 무당이나

11. 진언자나 신접자나 박수나 초혼자를 너의 중에 용납하지 말라

12. 무릇 이런 일을 행하는 자는 여호와께서 가증히 여기시나니 이런 가증한 일로 인하여 네 하나님 여호와께서 그들을 네 앞에서 쫓아 내시느니라

13. 너는 네 하나님 여호와 앞에 완전하라

14. 네가 쫓아낼 이 민족들은 길흉을 말하는 자나 복술자의 말을 듣거니와 네게는 네 하나님 여호와께서 이런 일을 용납지 아니하시느니라

 

이뿐만이 아니라 거짓 선지자들도 통제하라 하신다.

 

하나님이 세우시는 선지자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이시고 성령으로 그의 길을 예비하는 자들이다.

15. 네 하나님 여호와께서 너의 중 네 형제 중에서 나와 같은 선지자 하나를 너를 위하여 일으키시리니 너희는 그를 들을지니라

16. 이것이 곧 네가 총회의 날에 호렙산에서 너의 하나님 여호와께 구한 것이라 곧 네가 말하기를 나로 다시는 나의 하나님 여호와의 음성을 듣지 않게 하시고 다시는 이 큰 불을 보지 않게 하소서 두렵건대 내가 죽을까 하나이다 하매

17. 여호와께서 네게 이르시되 그들의 말이 옳도다

18. 내가 그들의 형제 중에 너와 같은 선지자 하나를 그들을 위하여 일으키고 내 말을 그 입에 두리니 내가 그에게 명하는 것을 그가 무리에게 다 고하리라

19. 무릇 그가 내 이름으로 고하는 내 말을 듣지 아니하는 자는 내게 벌을 받을 것이요

 

하지만 하나님이 세우신 자가 아닌 자들이 방자히 하나님의 이름을 팔면 죽임을 당한다고 하신다.

20. 내가 고하라고 명하지 아니한 말을 어떤 선지자가 만일 방자히 내 이름으로 고하든지 다른 신들의 이름으로 말하면 그 선지자는 죽임을 당하리라 하셨느니라

21. 네가 혹시 심중에 이르기를 그 말이 여호와의 이르신 말씀인지 우리가 어떻게 알리요 하리라

22. 만일 선지자가 있어서 여호와의 이름으로 말한 일에 증험도 없고 성취함도 없으면 이는 여호와의 말씀하신 것이 아니요 그 선지자가 방자히 한 말이니 너는 그를 두려워 말지니라

 

거짓 선지자나 아들이나 딸을 우상숭배의 불 가운데로 지나가게 하거나 자칭 선지자나 복술자나 길흉을 말하는 자나 요술을 하는 자나 무당이나 진언자나 신접자나 박수나 초혼자를 너의 중에 용납하지 말라고 하신 말씀을 우리는 반드시 명심해야 한다. 그것들의 짓은 참으로 나쁜 짓들이다. 자유대한민국은 종교의 자유가 있으니 교회 바깥의 사람들의 짓에 대한 것은 그렇다 치더라도 교회 안에서도 그런 짓을 하는 자들이 많아졌다는 것이다. 많은 자들이 점쟁이 무당을 찾아가고 길흉을 말하는 자들을 찾아간다고 한다. 이는 곧 성령을 모독하는 짓이라 하겠다. 교회 중에서는 이런 짓을 완전히 척결해야 한다.

 

물론 성령의 권능으로 그것들을 몰아내야 한다. 인간은 귀신의 미혹을 이기지 못한다. 오직 성령의 쏟아부어주시는 사랑을 받아야 그것을 물리친다. 교회 내에 그런 미혹이 판을 친다면 이는 곧 하나님 앞에 나쁜 짓이고 사악한 짓이다. 이사야 8:19. 혹이 너희에게 고하기를 지절거리며 속살거리는 신접한 자와 마술사에게 물으라 하거든 백성이 자기 하나님께 구할 것이 아니냐 산 자를 위하여 죽은 자에게 구하겠느냐 하라

 

“20. 마땅히 율법과 증거의 말씀을 좇을지니 그들의 말하는 바가 이 말씀에 맞지 아니하면 그들이 정녕히 아침빛을 보지 못하고 21. 이 땅으로 헤매며 곤고하며 주릴 것이라 그 주릴 때에 번조하여 자기의 왕 자기의 하나님을 저주할 것이며 위를 쳐다보거나 22. 땅을 굽어보아도 환난과 흑암과 고통의 흑암뿐이리니 그들이 심한 흑암 중으로 쫓겨 들어가리라

 

이사야 50:10. 너희 중에 여호와를 경외하며 그 종의 목소리를 청종하는 자가 누구뇨 흑암 중에 행하여 빛이 없는 자라도 여호와의 이름을 의뢰하며 자기 하나님께 의지할지어다

“11. 불을 피우고 횃불을 둘러띤 자여 너희가 다 너희의 불꽃 가운데로 들어가며 너희의 피운 횃불 가운데로 들어갈지어다 너희가 내손에서 얻을 것이 이것이라 너희가 슬픔 중에 누우리라

 

고린도전서 10:20 대저 이방인의 제사하는 것은 귀신에게 하는 것이요 하나님께 제사하는 것이 아니니 나는 너희가 귀신과 교제하는 자 되기를 원치 아니하노라

고린도전서 10:21 너희가 주의 잔과 귀신의 잔을 겸하여 마시지 못하고 주의 상과 귀신의 상에 겸하여 참예치 못하리라

디모데전서 4:1 그러나 성령이 밝히 말씀하시기를 후일에 어떤 사람들이 믿음에서 떠나 미혹케 하는 영과 귀신의 가르침을 좇으리라 하셨으니

요한계시록 9:20 이 재앙에 죽지 않고 남은 사람들은 그 손으로 행하는 일을 회개치 아니하고 오히려 여러 귀신과 또는 보거나 듣거나 다니거나 하지 못하는 금, , 동과 목석의 우상에게 절하고

그런 짓들은 성령을 모독하는 행동을 하는 것이다. 그 몸을 귀신이 시키는 대로 사용하는 자들은 곧 귀신의 몸이고 불의의 병기이다. 그것은 적그리스도의 길이고 영원히 나쁜 짓이고 사악한 짓이다. 그 때문에 교회는 회개하고 이들의 짓을 제거하고 거역할 시에는 黜敎(출교)하여 교회를 정결케 해야 할 것이다.

 

마태복음18:

15. 네 형제가 죄를 범하거든 가서 너와 그 사람과만 상대하여 권고하라 만일 들으면 네가 네 형제를 얻은 것이요

16. 만일 듣지 않거든 한 두 사람을 데리고 가서 두 세 증인의 입으로 말마다 증참케 하라

17. 만일 그들의 말도 듣지 않거든 교회에 말하고 교회의 말도 듣지 않거든 이방인과 세리와 같이 여기라

18.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무엇이든지 너희가 땅에서 매면 하늘에서도 매일 것이요 무엇이든지 땅에서 풀면 하늘에서도 풀리리라

19. 진실로 다시 너희에게 이르노니 너희 중에 두 사람이 땅에서 합심하여 무엇이든지 구하면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께서 저희를 위하여 이루게 하시리라

20. 두 세 사람이 내 이름으로 모인 곳에는 나도 그들 중에 있느니라

 

 

<구국기도생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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