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트럼프 대통령 각하!
United States 남신우 0 526 2017-11-26 09:06:07

Letter to President Donald J. Trump:

 

Dear Mr. President,

Moon Jae In, the imposter you met in S. Korea last month was not a legitimate president of S. Korea. He stole the presidency from the true and legitimate president of S. Korea, Mme. Park Geun-hye. She did nothing wrong, absolutely nothing. She fought against the communist dictator Kim Jong Un of N. Korea, and she fought against the corruption and against the pro-Kim Jong Un gang in S. Korea. She has been locked up in prison more than half a year now without due process of law. She is very sick now in the prison, and Moon Jae In and the prosecutor's office would not let her have even the proper medical care. She may die in prison. Please bring this issue up with the S. Korean Ambassador in D.C. that the U.S. would not and cannot tolerate this kind of human rights abuse in S. Korea. Please let Moon Jae In the idiot know that the White House is aware of this situation. Thanks for listening.

Respectfully,

Sin-U Nam, AIA
N. Korea Human Rights Activist in NJ
Lifetime Member of Lincoln Forum

 

2017 11 25

존경하는 트럼프 대통령 각하,

 

지난 각하가 한국에 가셔서 만난 문재인은 대한민국 대통령이 아닙니다. 자는 대통령 직을 대한민국의 정통 진짜 대통령인 박근혜 씨로부터 도둑질해서 빼았아 갔습니다. 박근혜 대통령은 잘못한 것이 없었습니다. 정말 잘못하신 것이 하나도 없는 분이었습니다. 그분의 죄라면, 그분은 북한의 공산주의 독재자 김정은과 열심히 싸웠고, 남한의 부패세력, 종북세력과도 열심히 싸우셨습니다. 그런데 그런 대통령을 적법절차도 밟지않고 구치소에 가둔지 이제 반년이 훨씬 넘었습니다. 그분은 지금 옥중에서 몸이 많이 안좋으시다고 들었습니다. 그런 박근혜 대통령을 문재인과 문재인의 하수인 검찰들은 적절한 의사 치료도 안해드리고 있습니다. 그분은 옥사하실 지도 모릅니다. 대통령 각하! 중대한 문제를 워싱턴에 있는 대한민국 대사에게 엄중히 경고하십시오! 남한에서 일어나고 있는 인권말살 참사를 미국은 그냥 두고보고만 있지는 않겠다고!  바다건너 바보 문재인에게 말씀하십시오. 백악관은 지금 남한정부가 하는 짓을 잘알고 있으며 계속 지켜보고 있다고! 대통령 각하, 말씀을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뉴저지 주재 북한인권 운동가

링컨 포럼 종신회원

남신우 드림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ROK의헌법이 ip1 2017-11-26 13:51:00
    정한 테두리안에서 적법한 절차에 따라서 당선된 문재인 대통령을 그렇게 험담하고 또 대한민국 국민이 아닌 미국사람에게 편지까지 써서 하는 짓을 보면 이자들이 김대중 대통령의 노벨평화상을 무효화시키기 위하여 얼마나 더럽고 추잡하게 놀았던가를 유감없이 보여주고 있다.

    남신우동무.

    나는 동무에게 한가지 조언을 하려고 하오.

    우선 너의 그 흰머리부터 염색하고 다녀라. 사람이 년로하면 흰머리가 나오는것은 당연한 일이지만 남신우, 너의 그 흰머리는 너무 보기 싫구나.

    머리가 희다는것은 년로하였다는 표징이며 또 존경받아 마땅한 모습이지만 남신우, 너는 네가 하는 그 행동으로 하여 젊은이들로부터 존경을 받지 못한다.

    남신우, 네가 국적이 만약 미국이라면 그럴수도 있겠다고도 생각되지만 그보다 먼저 너는 대한민국 국민이 아니기때문에 그런 말을 할 자격이 없단다.

    박근혜는 대한민국의 헌법과 법률이 정한데 따라 적법한 절차를 거쳐 대한민국 법원의 판결을 받을것이니 너는 너무 마음 쓰지 말거라.

    남신우, 네가 정말로 인권을 위하는 사람이라면 다른곳은 말고 현재 박근혜가 있는 서울구치소안의 다른 수감자들의 인권에 대해서나 걱정하거라.

    박정희와 전두환군사파쑈정권하에서 억울하고 불쌍하게 돌아가신 이 나라, 대한민국의 불쌍한 영혼들을 위하여 기도하거라.

    네가 인권을 들먹이며 그 무슨 "무죄석방"을 꾀하는것 같은데 어리석은 망상은 하지 말기를 바란다.

    만약 박근혜가 "무죄"라면 대한민국 헌법이 잘못되였다는 소리이며 또 헌법재판소와 검찰과 법원이 잘못되였다는 결론이 나온다.

    대한민국 헌법과 법률은 미국대통령이 만드는것이 아니라 바로 대한민국 국민들이 만든단다.

    물론 박근혜를 생각하는 네 마음 갸륵하고 기특하다만은 너는 지금 사태파악을 못하고 있다.

    그리고 그런 문제를 가지고 미국대통령이 주권국가인 한개 나라 대사를 부른다는것은 외교관례상 어긋나는 일이며 설사 그렇게 된다고 해도 대한민국법원은 참고만 할 뿐 그 어떠한 외교적인 압박도 박근혜가 저지른 죄행에 대한 판결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것을 명심하길 바란다.

    남신우동무.

    동무도 이제는 머리가 허옇게 될 정도의 나이를 먹었으면 동네양아치처럼 놀지 말고 좀 어른스럽게 행동하세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제발 ip1 2017-11-26 13:58:29
    좀 정신을 차리거라. 남신우, 이 치매환자야~

    에그~ 언제면 철이 들겠는지? 참으로 "코 막고 답답한 인간이구나."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병신들 ip2 2017-11-26 17:08:19
    이마당은 종북좌파쓰레기들 놀이터구만..
    그리고 북한공작원댓글부대애들이 여전히 살판치고있는데 정부에서는 뭐하는거냐?
    위에 댓글단쓰레기들아
    대통령도욕하고 조언도하는것이 바로 민주주의란것이다.
    여기가 공산정권인줄아냐?
    그래서 너희들은 종북쓰레기소릴 듣는거야..
    민주주의를 거부하잔아...........양아치들
    웃동네에가서 살아봐라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초겨울 ip3 2017-11-26 17:23:38
    1번님의 댓글에 한표 드립니다.
    발제자 남신우씨는 대한민국의 공식 영어 이름은 Republic of Korea라는 것을 알아두시오.
    트럼프 대통령이 쉽게 이해하도록 S.Korea라고 썼다면 그것은 트럼프를 무시하는거요.
    트럼프 대통령은 머리가 좋아서 대한민국은 Republic of Korea라는 것을 다 알고 있습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죽인다 ip4 2017-11-26 17:57:17
    1번 3번...똥개들아...
    너희들의 그 똥보다 더러운 운명이 끝이 날 날도 얼마 안남았다....
    문죄인이 쫓아다니다가 똥개처럼 모가지가 뎅겅 날아날 것이니라..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영어배우실 분은 연락주세요
다음글
시대의 영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