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이를 어찌합니까?
United States 남신우 2 998 2018-01-03 06:47:15

[크리스찬 미디아] 신년사 - 이를 어찌합니까? 

남신우  2018 1 1

오랜 세월 노심초사 걱정했던대로 우리는 나라를 도적 맞았습니다. 바보 김영삼이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빨갱이 숙주노릇을 하더니, 천하 대역적 빨갱이 김대중에게 나라를 넘겨주었고, 김대중은 나라를 김정일에게 바치려 하다가, 바보 개구리 노무현을 빨갱이로 만들어 대통령 자리를 물려주고, 나아가서는 천하사깃꾼 이명박까지 동원하여 나라를 빨갛게 만들더니, 대한민국에서 김대중과 맞설 수있는 유일한 구국영웅 박근혜 대통령 박다르크가 청와대를 다시 찾아 김정일 정은이 박쥐원 박원숭이 문벌구와 사생결단 싸우자, 땅속에 묻혀있는 김대중이 정은이와 문재앙 박쥐원 이명박 무성 유승민 홍준표들을 동원하여 우리의 정통대통령 박다르크를 무법불법으로 탄핵 구금 인민재판으로 대한민국을 순식간에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으로 만들어 버렸습니다.

 

도둑괭이 문재앙이 청와대를 찬탈 , 매일매시가 우리에게는 지옥입니다. 뇌무현보다 보기싫은 얼굴을 깔고 천치같은 웃음을 흘리면서 안에서도 보기 흉하고 바깥에 나가면 완전 백치입니다. 미국에 와서는 대한미국이라더니, 중국에 가서는 끼니도 제대로 찾아 잡숫지를 못합니다. 뇌무현이 살았을 중공에 가서 대한민국의 철천지원수 모택동을 존경한다고 개굴거리더니, 문재앙은 지난주 중국에 가서 모택동 주석의 대장정에 조선청년도 참여했었다라고 떠벌였다 합니다모택동은 김일성을 도와 우리나라 통일을 막고 적어도 5천만명 생명을 문화혁명으로 죽인 살인마입니다. 그런데 그런 놈을 존경하고 대장정에 따라다닌 것이 자랑이라고?

 

북한인권으로 북한동포를 살리려고 십여년 노력했는데 이젠 남북한 동포들 7천만이 큰일났습니다. 그것도 남한에서는 국민들 자신들이 자초해서 크나큰 위기가 왔습니다. 어쩌자고 빨갱이 사깃꾼 김대중을 섬기고, 5.18 무장간첩 광주폭동을 광주 민주화운동이라고 조작하여 나라를 아주 작살내는데 세월호 촛불로 발광들인지, 너무나 밉습니다. 그래, 우리 한민족, 특히 전라도 사람들, 너무나 밉습니다. 죽을려면 자기들이나 집단자살할 것이지, 5천만, 7천만 바보들까지 동반자살하려고 난리들입니까? 김정은이 서울로 내려오면, 제일 먼저 죽일 사람들이 전라도 사람들입니다. 김정일은 함경도 사람들을 반골이라고 미워하고, 1995년부터 1998년까지 3백만 이상 집중적으로 함경도민을 학살했습니다. 식량을 끊어서 굶겨죽였습니다. 이제 아들 정은이가 통일조선 수령이 되면 제일 먼저 죽일 도민들이 반골 전라도민 4백만입니다. 월남에서도 월맹빨갱이들이 사이공에 들어오자 마자 제일 먼저 죽인 사람들이 저희들을 도와준 베크콩과 간첩들이었습니다. 수백만이 죽어나갔습니다.

 

그러나 김대중 노무현 문재인 패거리들은 사람 말을 알아듣지 못합니다. 아무리 불경을 귀에 대고 읽어줘도 이건 완전 돌대가리 빨갱이들입니다그런데 더욱 기막힌 사실은 이명박 이재오 김무성 유승민 이정현 김문수 홍준표들도 전부다 빨갱이보다 못된 배신자 브루터스들이라 우리 박다르크를 안팎으로 찔러서 지경으로 만들었습니다여의도 국회의사당에는 국회의원들이 아니라 300마리 개들이 앉아있습니다. 조선동아중앙은 정론지가 아니라 찌라시 가짜 언론이라 박다르크도 속수무책 당했습니다. 그러나 잔다르크가 자국민들에게 화형을 당하면서까지 망한 프랑스를 살렸드시, 박다르크도 사즉생 생즉사로 망한 대한민국을 다시 살리실 것입니다. 우리는 박근혜 대통령 복원에 전력을 다해야 합니다. 그것은 박근혜 개인을 살리자는 것보다, 대통령이 자신보다 사랑하는 대한민국과 자유민주를 살리기 위해서입니다. 남한국민 5천만이 세뇌 당하고 실성해서 빨갱이 문재앙들을 옳다고 믿고 따라도, 우리 성한 정신 가지고 있는 사람들은 역사와 진실을 똑바로 직시해야 합니다.

 

누가 뭐래도 건국대통령 이승만 박사가 옳았습니다. 그분은 한민족 수천년 수난과 질곡의 역사에서 처음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을 만들고 지키셨습니다.

 

누가 뭐래도 박정희 장군이 옳았습니다. 그분은 5.16 혁명으로 한민족 수천년 치욕과 기아의 역사로부터 자유민주주의 풍요로운 대한민국 한강의 기적을 만들어내셨습니다.

 

누가 뭐래도 박근혜 대통령이 옳았습니다그분은 김가왕조 정일이 정은이와 싸우고, 남한의 주사파 빨갱이들과도 싸우고, 썩어문드러진 배신자들 이명박 이재오 김문수 홍준표들과도 죽기살기로 싸우시다가 이제 순국 순사 시련을 앞두시고도 의연 초연 한발자국도 물러서지 않으십니다. 너희들 맘대로 해봐라! 이게 무슨 재판이냐?

 

우리들은 박근혜 박다르크 분을 앞장세워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을 위하여 함께 살든지 함께 죽을 수밖에 없습니다우리 후대를 위하여 우리 모두가 함께 죽자!

 

트럼프 대통령이 우리 문제들을 도맡아 해결해줄 수는 없습니다. 마귀새끼 정은이 잡아죽이고 왕마귀 시진핑만 막아주어도 우리에게는 둘도 없는 은인입니다.

 

문재앙과 가짜보수 홍준표를 때려잡는 일은 우리들 몫입니다自治 自淨하고 自生 自活하여 우리 自力으로 우리나라 살려야 합니다인류의 영원한 대통령 에이브러햄 링컨은 160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Fellow-citizens, we cannot escape history. We of this Congress and this administration, will be remembered in spite of ourselves. No personal significance, or insignificance, can spare one or another of us. The fiery trial through which we pass, will light us down, in honor or dishonor, to the latest generation. We say we are for the Union. The world will not forget that we say this. We know how to save the Union. The world knows we do know how to save it. We -- even we here -- hold the power, and bear the responsibility. In giving freedom to the slave, we assure freedom to the free -- honorable alike in what we give, and what we preserve. We shall nobly save, or meanly lose, the last best hope of earth. Other means may succeed; this could not fail. The way is plain, peaceful, generous, just -- a way which, if followed, the world will forever applaud, and God must forever bless.

 

애국시민들이여, 우리는 역사를 피할 없습니다. 우리 국회와 행정부가 잊혀지려 해도 후대사람들은 우리를 기억할 것입니다. 우리 개개인이 잘났거나 못난 것에 상관없이 후대사람들은 우리를 기억할 것입니다지금 우리가 지나가고 있는 불구덩이가 우리들의 명예나 불명예를 만대 후손에게까지 밝힐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가 연방 편이라고 말합니다. 세계만방이 우리가 말을 잊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가 어떻게 하면 연방을 살릴 수있나 알고 있습니다.   세계인들이 우리가 그것을 알고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가 ? 바로 이곳에 있는 여러분들이 그렇게 수있는 힘이 있고, 일을 해내야 책임이 있습니다우리가 노예들에게 자유를 찾아주고자 함은 바로 우리 자유인들의 자유를 확실하게 지키려하는 것입니다 ? 일은, 자유를 저들에게 주는 것도 영예로운 일이요, 우리의 자유를 확실하게 하는 것도 영예로운 일입니다. 앞으로 우리가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우리는 지구상의 마지막 최선의 희망을 명예롭게 지킬 수도 있고, 아니면 불명예스럽게 잃어버릴 수도 있습니다 수단들이 성공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일만은 우리가 실패할 없습니다. 우리가 가야할 길은 분명하고, 평화롭고, 관대하고, 의롭습니다. 우리가 길을 따라가면 셰계만인들이 우리에게 격려의 박수를 보낼 것이고, 하나님은 우리에게 영원한 축복을 내려주실 것입니다.  1862 12 1, 에이브러햄 링컨

 

2018 1 1

김정일의 대학살 전시회/남신우

http://nkgenocide.net

좋아하는 회원 : 2
beauty 이민복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촛불쿠데타 ip1 2018-01-03 07:16:02
    순수하게 법치라는 개념으로 본다면 5.16과 마찬가지로 촛불도 쿠데타에 다름없습니다. 민주화가 이루어진 나라에서 법적 근거없이 심증과 적개심만으로 합법적인 지도자를 끌어 내렸다는 점에서 민주화이전의 5.16보다 훨씬더 교활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5.16세력은 대한민국의 경제를 부흥했다는 공은 이미 증명되었습니다. 촛불쿠데타 세력은 대한민국에 어떤 공헌을 할 수 있을까요? 그들은 민주화라고 주장합니다. 하지만 대한민국의 민주화는 노태우정권에서 김영삼정권으로 넘어가는 순간 민주화는 이미 이루어 졌습니다. 현재의 대한민국의 문제는 민주의 부족이 아니라 민주의 과잉인 상황인데 말입니다.

    따라서 그들이 말하는 민주화의 개념은 우리가 생각하는 민주화가 아닐 수 있다는 말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악랄한 반민주국가인 북한도 스스로는 민주주의 인민공화국이라고 부릅니다. 촛불쿠데타의 주역이 원하는 민주주의가 무엇인지 애국국민들은 두 눈을 부릅뜨고 지켜봐야 합니다.

    세계의 수많은 국가들은 독재국이든 민주국이든 촛불쿠데타의 세력을 합법적이고 합리적인 집권세력으로 인정하지 않습니다. 문통이 현재 세계 지도자모임에서 어떤 취급을 받고 있는지를 보면 답이 나옵니다. 인간대접 못받는다가 정확한 표현입니다. 촛불을 쿠데타로 인식하는 국가에서 촛불을 혁명으로 자랑하는 그 저급한 정치감각이란....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신경나 ip2 2018-01-03 07:22:32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8-01-03 09:30:50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다른말은 ip3 2018-01-03 07:29:48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8-01-03 09:31:07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그리ㄱ ip3 2018-01-03 07:40:40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8-01-03 09:31:40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이제 ip3 2018-01-03 08:00:28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8-01-03 11:44:42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피양놀새다 ip4 2018-01-03 09:20:56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8-01-03 09:36:19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최종전승자 ip5 2018-01-03 09:42:54
    1. 새램이 먼저라는 새램들은 "자유"라는 단어가 눈엣가시임.
    현행 헌법의 주요 조항들에서 "자유"라는 단어를 빼자고 함. (여당 개헌안 초안)

    2. 직업이 시민인 새램들의 법철학은 유죄추정 원칙임.
    괘씸죄 앞에서는 육법전서도 까만건 글씨고 하얀건 종이임.

    3. 직업이 시민인 새램들의 인생철학은 "니 새끼는 촛불들고 내 새끼는 미국으로!"
    짱깨국 AI 채팅 싸이트가 중지된 원인은 "중국몽 = 미국이민"이라는 AI의 해석였음.

    4. 엊그제 정은이 연설은 "돼지 멱 따는 소리,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었다"라는게
    유엔 사무총장 발언의 요지였음. (달라질건 아무 것도 없다.)
    논지가 적색경보 - 위기 - 도전 - 연합 - 승리 라는 핵심어로 구성됐음.

    5. 사람과 새램의 싸움은 이제 부터가 찐째배기로 후반전에 돌입했음.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최종전승자 ip5 2018-01-03 09:48:09
    남신우 선생님,
    서울대 고려대 학생들의 대자보 릴레이에서 희망을 보시고
    올해도 다복하십시요. 꾸벅.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낙으네 ip6 2018-01-03 11:18:06
    그래서요?
    뭐가 어쩠다는거요?
    한자를 너무 쉬운 단어만 골라 썼구만요ㅋ 자치 자정 자생 자활 자립ㅎ
    숙주나 구금 그리고 철전지원수나 속수무책은 한자가 바로 생각이 안 나서 못 쓰요?
    쉬운 한자만 쓸려면 차라리 한글만 쓰시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이민복 ip7 2018-01-03 13:51:18
    남신우선생님 - 부디 부디 만수무강하세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이민복머저리 ip3 2018-01-03 18:54:39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8-01-04 11:40:24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남신우야 ip3 2018-01-03 18:56:01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8-01-04 11:40:29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한글이 ip8 2018-01-03 22:57:33
    알피3번 이놈은 아무래도 정신이 간당간당한 사이코같은놈이구나..
    한글을 제대로못배워서 툭하면 ㅋㅋ ㅌㅌ 에이~고 세살난애들도 니보단잘쓴다.
    심심하문 페지라도 주워서 라면이라도 사쳐드시고 잠이나자라 병신아...
    전해나 새해나 저쓸모없는 종북쓰레기들은 남들헐띁는데 인생 다 허비하고 불쌍한인생..
    주머니에서 손빼고 똑바로 줄서라 쓰레기 소각장으로 갈기다 인간말종쓰레기들아...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차단요함 ip9 2018-01-05 16:01:24
    이민복씨만 안 들어오면 여기는 참 조용 하네요.
    근데두 이민복씨는 모든 잘못을 다른 분들에게 넘겨씌우며
    지어는 탈동회가 잘못 헤서 그런 것 처럼 몰아 가네요.

    관리자님 민복씨 같이 복잡하게 노는 인간들은 차단해주세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라보탑차 필요하신 분-딜러 아닙니다
다음글
내가 쓸데없는 걱정을 하는 것일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