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양 놀새님에게 |
---|
문재인의 입 문정인에 의하면 " 북이 평창서 체제 선전 하더라도 내버려 두자"고 주장하고 문재인을 비판 하는 세력들을 탄압 하기 위해 명예 훼손의 죄목을 걸어 무고한 국민들을 탄압 하는 것 은 정상적이라고 생각 하냐 ? 3 대 세습 김부자의 체제를 선전 하는 것은 허용 하고 문재인 대통령을 비판 하는 것은 명예 훼손의 죄목으로 탄압하는 것을 피양 놀새는 어떻게 생각 하냐 ? 그리고, 한국과 미국은 속지주의 원칙에 의거하여 미국 시민이 한국 대통령을 비판 하는 것에 대해 한국이 미국 시민을 소환할 법적 근거가 없다 속지주의는 자국의 영토 안에서 법률을 위반 할 경우 자국 법정에 세울수 있는 것을 말 한다 미국 시민이 미국의 영토 안에서 한국 대통령을 비판 하는 것은 미국의 법률을 위반 하지 않는다 님은 FBI 를 들먹 거리며 소환 운운 하는 엉터리 주장을 늘어 놓는데 님의 IQ 는 얼마인가요 ?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반공, 반북, 종북 타령은 오늘 세상에서는 자기 공명주의적 야망을 이루려는 간신배들 만이 할수 있는 극도의 인위점 혐오감이요.
다시 묻자요.자신들이 이룩한 자유민주주의에 그렇게도 자신 없소. 북한이 그리도 무섭소.아니라면 자유민주주의 사회가 되기 까지의 사회 발전에 대하여 품 놓아 배우시오.
그리고 탈북자들 당신들 북한서 살때 김일성,김정일 욕 해봤소? 아니 공장 초급당비서나 리당비서 조차도 함부로 욕해봤소?
그래 제 마음에 맞지 않으면 대통령도 별 상스러운 욕을 해대도 -표현의 자유 -라는 명목으로 변명하는 비열한?추물들도 자유롭게 살수 있는 이 땅이 더 좋소? 그래 한번 말해보오.
너무 주제 착각하고 망발들 하지 말고 자유민주주의를 겸허히 배우고 나서대시오. 때론 너무 가소롭소.난 - 너들 북한선 찍소리도 못한것들-이라는 비아냥과 경멸을 들을가봐 많이 정말 많이 자제 하다가 북한 같은 독재국가가 되지 않기 위하여 세계 민주주의 혁명사에 위대한 모범으로 수록뒬 촛불 민중혁명에 동참 했던 사람이요
자유민주주의 사회를 믿으시요.이 땅엔 종북이 없소 와...북한가 살라젼 살 사람이 한명도 없다는것이요.그리고 종북을 말하는 자는 이기적 명예욕망의 개인 이기주의 자이요.
보다 못해 한소리 했소.
그리고 나서대는 사람들 말 한마디 해도 심중히 하시오.
그넘은 너무 나이들어서 치매기가 많아서 그러니까 좀 용서 하기요.
그놈 이제 살날이 며칠 안남은 불쌍한 인간이여.
단지 안타까운것은 그놈이 뒈지는 순간까지 역적질을 하다가 맞아 죽는것이 참 ...좀 그렇소. 불쌍한 피놀이 ..잘가라
두 분의 좋은 댓글에 함박눈도 내리고 있어 더 포근하고 흐뭇한 늦은 오후의 서울입니다.
자비돈을 써가면서 따라다니던 변태개종자들 오늘또 얻어터지는구나...
아이~고 시원한 합박눈까지 내리면서 이두마리개들 얻어터지는꼴 보니 속이다시원
허구나... 피놀아 안보, 민족. 평화 뭐 이런건 됐고..너 정체성이 뭐니?
자유민주체계와 미국 다부정하면서 이나라에서 사는 이유가 뭐니?
북한에서 인간백정 덩은이가 자국민 상대로 모든탄압과 학살을 자행하는데 넌 왜이런건
침묵을하면서 북한찬양에 열을올리냐?
승냥이하고 평화하자고 손을내밀면 평화가 오냐?
대답좀 해봐라 종북개쓰레기야 ..
북한에 억울하게 죽은영혼들이 너의 종북쓰레기들을 지옥으로 꼭 불려들일것이다..
불쌍한 녀석ㅉ
내일 아침 출근길 조심해라 눈길에 미끄러져서 다리 부러지지 말고ㅋ
민주를 입에 달고 사는 피놀이 십장생이 개정은 날강도 짓과 북한인권 상황을 쌩까니까
2,4,6번 님이 반론을 썼다.
자다가 봉창 두들기는 짓도 정도껏 하라고...븅신 새캬.
나는 좋은 댓글을 추천했으므로 그걸로 내 생각을 갈음한다는 뜻이다.
2,4,6번처럼 욕이나 하고 반말이나 지껄이는 녀석들의 댓글들이 반론 같니?
너는 갸들하고 토론하거라.. 별 꼴이네ㅋ
상대방이 뭔 말을 하든 그저 내편 니편 인지가 중요하고,
너한테 댓글창은 이름 바꿔가며 낙서질 하는 담벼락이지?
남이사 그러던 말던 너한테 피해를 준 적도 없는데 왜 나를 부르고 귀찮게 따라다니냐?
그리고 댓글창에 이름 바꿔가며 낙서질 하는 것은 너잖아.
나는 최소한 낙으네라는 고정 닉이라도 있다.
너는 고정 닉이 하나라도 있는가?
네 댓글에는 관심도 없으므로 앞으로는 나를 더 이상 부르지 말거라.
내 동네 내 가족은 내가 지킨다.
똥냄새 풍기는 개지랄은 용서 못하쥐.
다 고발해서 뒤지게 만들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