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문재인 대통령, 중국인들에게 뜬금없는 '새해 문안인사' 올려
Korea, Republic of ㅁㄴㄷ 0 1111 2018-03-01 02:15:56

http://www.pennmike.com/news/articleView.html?idxno=2362

    문재인 대통령, 중국인들에게 뜬금없는 '새해 문안인사' 올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트럼프도 ip1 2018-03-01 06:25:59
      음력설을 맞으며 중국에 공개인사를 하였다.

      설에 인사를 주고 받는것은 좋은 취지이지만 왜서인지 그 인사에는 가식이 농후했으며 제3자인 나는 왜서인지 막 구역질이 올라왔다.

      한편으로는 국제적으로 날마다 그 위상이 올라가는 중화인민공화국의 위력앞에 미국이라는 거대한 속이 텅 빈 강정이 된 미국의 아첨끼어린 행동에서 미국의 강대성의 신화의 허상을 보았다.

      10여년전만 하더래도 미국이나 남조선은 중국사람들을 마구 비하하고 욕하고 천대하였지만 이제는 중국이 명실상부 세계 제2경제대국으로 우뚝 서니 이와 같은 현상이 일어나는것이다.

      나라의 경제력이 든든하고 부유해지니 미국도 꼬리를 내리는것이다.

      뭐니뭐니해도 잘 살아야 남이 깔보지 않는것이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조선족꼴깝을떠네 ip2 2018-03-01 08:11:10
      미국이 꼬리를 내려?? 야 븅시나, 미국대통령 트럼프가 중국 방문했을 때 시진핑을 트럼프를 위해서 자금성을 통채로 개방한것은 아냐??? 다른 사람들 못들어오게. 미국이 북한 제재한다니까 중국이 북한과 거래하는 회사, 은행들 함께 제재하는 것 못봤냐??
      미국이 중국을 환율조작국으로 지정할가봐 전전긍긍이었던것은 모르지. 무식한 놈아, 미국이 중국을 환율조작국으로 지정하는 순간 중국이 폭망하는 것은 시간 문제야.
      속빈강정은 중국이야...인구가 커서 GDP가 높에 나오지 평균하면 한국의 1/3도 안돼...이놈아 정신차려라. 아직도 중국물품은 싸구려로 통해...얻다 대고 허세냐...
      한국사람들 아직도 중국애들 무시해..짱개라고 말이다...시끄럽게 떠들고 더럽고 냄새나는 인간들이라고...멍청한 공산주의자 문죄인만 중국을 무서워하는거야...
      솔직히 짱개들 일본하고 맞짱 붙어도 박살날 수준이야...
      댜위도 라는 섬도 일본이 빼앗은 것인데, 일본무서워서 벌벌 떨면서 지네 땅이라고 소리만 치지 어쩌지 못하잖아...ㅋㅋㅋ...이전에는 쬬꼬만 같은 사회주의 권인 베트남에도 얻어터지는 빽자루 중국이야...정신차려라...
      좋아요 한 회원 1 좋아요 답변 삭제
    • 문재인대통령은 ip1 2018-03-01 07:11:23
      이러한 지난날의 과거와 결별하고 새로운 한-중관계를 도모하고자 이런 행동을 했다고 생각한다.

      지난 과거 보수정권이 엎질러놓은 물그릇을 주어담자고 문재인대통령이 얼마나 많은 고통을 감내해야 했던가.

      문재인대통령과 더불어민주당, 그리고 이 나라의 모든 진보세력들은 이 나라 곳곳에 뿌리내린 일제식민지사상잔재와 노예굴종적인 사상잔재들을 뿌리 뽑고 자주적이며 독립된 나라에 걸맞는 그런 사상으로 새세대들을 교육교양하여야 합니다.

      국가권력기관 특히 검찰이나 경찰공무원들의 머리속에 뿌리박혀있는 일제식민지통치에 대한 패배주의적인 환상, 그 무슨 일제식민지통치에 대한 우상 같은 온갖 노예굴종적인 사상과 잔재를 뿌리뽑아야 합니다.

      국가의 정통성을 대한민국임정의 수립일로 보고 그 사업을 추진하는것도 좋고, 또 오늘 3.1절 기념행사도 성대히 하는것도 좋지만 그것이 어느한 계기에 그치지 않고 후손만대에 이어지려면 교육사업을 강화해야 합니다.

      역사는 세대에 세대를 이어 흘러갑니다. 그 아무리 나의 세대가 훌륭한 혁명가들이라고 해서 나의 후대들이 저절로 혁명가가 된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옳바른 교육과 교양, 자기 민족에 대한 우월성교육이 안받침될때 후대들도 자기와 똑같은 혁명가로 자라날수 있습니다.

      더군다나 우리나라는 지난날 이조봉건통치배들이 나라의 국방력을 발전시키지 않고 음풍영월로 허송 세월을 보냈으며 서로 자기파를 만들어서 허구헌날 파쟁싸움으로 세월을 보내다나니 마침내는 강도 일제에게 나라를 강탈당하는 뼈아픈 력사적 과거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다시 외세의 식민지로 살지 않으려면 이 나라 곳곳에 뿌리박혀있는 온갖 식민지 노예사상을 뿌리뽑아야 하며 자라나는 새세대들에게 민족자주의 정신으로 교육교양해야 합니다.

      이러한 민족자주정신이 없이 아무리 잘살아서 무엇을 하며 나라와 민족이 없이 금은보화가 있은들 그것이 어찌 행복하겠습니까?

      일제의 식민지통치를 거부하고, 항거하고 투쟁하다 순국하신 애국선열들이 우리들을 지켜보고 계십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오늘은 ip1 2018-03-01 07:48:46
      3.1절입니다.

      일제의 강도적인 침략을 반대하여 전국적으로 적수공권의 백의민족이 일제히 독립만세를 웨친 날입니다.

      우리는 이날을 맞으며 무엇을 생각해야 할가요?

      저는 남조선에 와서 10년을 삽니다. 10년을 살면서 어느 한해도 3.1절날 행사를 안하는 날을 본적이 없습니다.

      그러나 남조선은 가장 핵심적인것을 놓치고 있다는것을 발견하게 되였습니다.

      그것은 바로 남조선이 미국의 식민지라는 사실을 망각하고 있는것이였습니다. 아니 애써 부정함으로써 자기 스스로 위안을 찿고 있는것입니다.

      현재 남조선은 미국과 미8군에 의해 좌지우지 되고 있습니다. 아무리 나를 보고 빨갱이라고 말해도 이것은 사실입니다.

      현재 남조선에는 그 유례를 찿아볼수 없는 규모의 미군 군사기지가 있으며 각종 살인무기들을 남조선에 끌여들여 그 무슨 누구로부터의 침략으로부터 보호해준답시고 우리조국, 남녁땅을 무력으로 강점하고 있는것입니다.

      이것이 진정한 자주독립국가의 모습입니까?

      그 무슨 "동맹"이니, "운전자론"이니 '전작권 한국군에게로의 이전"이니 하는 땜때기,땜방질보다는 자주독립국가에 걸맞는 새로운 사상과 관점이 필요한 시대라고 생각되지 않습니까? 남조선동무들!

      언제까지 "한미동맹"은 굳건하다고 웨치면서 미군을 꼭 껴안고 있을것인지 궁금하군요.

      실지 행동은 외세에 굴종하면서 입은 살아서 자주독립국가라고 독립만세를 부르는 이러한 행동들을 애국선열들이 본다면 우리 후대들 보고 무엇이라고 말할가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주체조선 ip3 2018-03-01 09:44:50
      1번,

      주체조선에서 오셨군요. 미국식민지국민(?)의 한 사람으로 사과드립니다.

      그러나 주체조선이 주체적으로 할 수 있는 일:
      주체적으로 얻어터지고 주체적으로 맞아죽고 주체적으로 배곪고 주체적으로 빌어먹는데 엄청난 자부심을 느끼고 계시군요.

      근데 왜 목숨을 걸고 미국의 식민지로 도망나왔습니까? 이것은 당신이 얼마나 주체적인지 아니면 이중인격자인지 그것도 아니라면 기회주의자인지 아니면 이중간첩인지를 판단할 근본적인 질문이니까 물음에 당신이 답해야 합니다. 당신의 대답을 듣고 다시 글을 올리겟습니다. 답변 기다립니다. 당신은 왜 주체조선을 배반하고 미국의 식민지로 투항했어요?

      마지막으로 한마디 할게요. 주체가 밥먹여 줍디까?
      좋아요 한 회원 1 좋아요 답변 삭제
    • 주체핵무기 ip3 2018-03-01 10:00:32
      아마 독재자가 주체적으로 핵을 만들어 미국을 협박하면 들쥐같은 조선인민들처럼 미국도 두려워 항복할 줄 알았나보죠? 이것은 독재자의 치명적인 실수입니다.

      핵으로 미국 본토를 공격하겠다고 분명히 독재자가 밝혔죠? 이건 기술적으로 대미선전포고를 의미합니다. 따라서 미국이 언제든 북한의 핵시설과 미사일 시설을 대상으로 군사작전을 전개해도 어느 누구도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자위권을 발동은 각국의 권리이니까요.

      독재자의 주체적인 협박은 들쥐같은 인민이나 문통에게나 통합니다. 연필깎이 칼로 허세를 부리려면 계집애들에게나 하라고 하세요. 주체적인 허세가 미국에도 통할거라고 생각했다니 과연 당신이 주체사상으로 오르가즘을 느끼는 이유를 알 것 같습니다. 몸을 생각해서 지나친 사정은 삼가하세요.
      좋아요 한 회원 1 좋아요 답변 삭제
    • 고장난열차 ip3 2018-03-01 10:25:20
      나는 예상합니다. 4월이 그 날이 될거라고 봅니다. 미국이 원하는 북미대화조건은 단 한가지입니다. 북한의 전격적이고 불가역적 핵포기입니다. 문통은 핵동결의 차원에서 북미대화를 중재하겠다고 하지만 그건 문통개인의 생각일뿐. 하지만 어쩌죠? 독재자는 이미 전 인민들에게 핵강국을 선언해 버렸으니. 이제 브레이크 고장난 열차가 되버렸으니. 4월 전후로 미국은 액션을 취합니다. 나의 예상이 틀렸다고 화내지 마세요. 분명한건 북의 핵무장과 미국은 절대 같이 갈 수 없다는 사실.

      현재 실행중인 해상봉쇄. 이는 1차세계대전부터 전쟁 직전에 미국이 취했던 액션입니다. 독재자는 침략행위라고 발끈했죠? 문통은 이를 평화적 해결방법이라 잠꼬대를 하고 있고요. 총소리 울리지 않았다고 평화적이라 생각하는 코미디언 문통입니다. 쓰래기 언론은 이 중차대한 국제사회의 움직임에 입다물고 있고요. 오히려 독재자가 문통보다 정세를 더 정확하게 판단하고 있는 형국입니다. 이제 빨간 시궁쥐들을 소탕할 그 날이 조용히 그러나 단호하게 다가옵니다. 주체조선의 주체사상으로 무장한 독재자가 얼마나 주체적으로 도망 내지 항복할지 그 결과를 묵묵히 지켜봅니다. 자결한다면 그나마 체면치레는 하겠는데 장성택의 귀신이 무서워 죽으려고 할까요?
      좋아요 한 회원 1 좋아요 답변 삭제
    • ㅋㅌㅍ ip1 2018-03-01 10:46:54
      좋겠구나.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ㅐㅓㅐㅈㅂ ip1 2018-03-01 10:47:25
      한번 해봐라.ㅁㅇㅁㄴㅇㄹ호ㅓㅏㅣ;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댜ㅕㅠ파 ip1 2018-03-01 10:48:21
      뭐 4월까지 기다릴게 있냐? 이 머저리 똥개야, 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ㄷㄱ쇼ㅕㅑ ip1 2018-03-01 10:49:08
      막 무섭아 죽겠구나. 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냐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ㅐㅏㅓ자니 ip1 2018-03-01 10:49:44
      빨리 해달라. 이 아메바야.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ㅣ휘라 ip1 2018-03-01 10:57:16
      어째 대답이 없다? 이 미국식인종무리들중 한마리 꺼저분한 즘승아. 뭐라고 한번 지껄여봐라. 너~무 심심하다꼬~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오너ㅏㅣㅁ ip1 2018-03-01 10:59:30
      쪼곰 있다가 내 다시 옴마. 실은 맥주를 너무 만이 마셔서 오줌발이 서는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피양놀새다 ip4 2018-03-01 11:55:17
      위 가짜 코쟁이 양반! 대한민국 사이트에 들어와 한국 정부를 폄하하고 미국 그리고 일제를 섬기는 듯한 발언 또는 자랑질은 우리의 자존심을 건드는 큰 결례이다. 위 퍼올린 기사는 우리 대한민국을 모독하고 대통령을 폄하할 목적으로 편집된 가짜 뉴스이며. 위 기사를 생산한 정군은 친일 성향의 인터넷 방송 진행자로 503 탄핵심판 기간에 503과 짜고치기 인터뷰를 진행하여 우리들에게 쓴웃음을 선사하여 한때 유명세를 탄 열성 박사모 회원이다. 어쨋던 저딴 걸 퍼올린다고 고생한 ㅁㄴㄷ 그리고 저 걸 고지곧대로 믿고 좋아서 히죽거리는 허접한 친일 성조기들은 제발 찬물 좀 마시고 정신 차려라 범죄자를 추앙하고 악의적인 가짜 뉴스를 믿고 씰룩거리는 자네들의 모습을 보자니 내가 다 서글프지고 비위가 상할 지경이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신종도야지품종 ip5 2018-03-01 20:06:07
      피놀 꿀꿀이 문맹인거 알아쪄용~
      정 모식이는 탄핵정국 초기에 눈까리를 얼마나 굴렸는데, 한글 독해력 문맹이 또 나서댄다.
      똥돼지 똥꼬 빨기를 빼면 당최 네놈이 대한민국 사회에서 좋아할게 뭐가 있노?
      좋아요 한 회원 1 좋아요 답변 삭제
    • 이제보니 ip6 2018-03-01 12:11:42
      아~이제보니 알피1번이놈이 정신병자에 히스테리로구나..
      피놀이나 나그네는 전국민이아는 알짜종북쓰레기인데 정신병자하나 추가됬구나..
      피놀이에게 개종당햇니?
      병신아 주대도없고 신조도없는인간은 짐승만못하다..정신분열환자..
      쫌만기다려라 아메바원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미투 ip6 2018-03-01 12:24:42
      지금 피놀이와 나그네같은 종북개종자들은 미투사건으로 좌파종자들의 성폭력사건이
      터지고 고발사건이 이여지자 입에개거품을 물고 개지랄을하는구나...
      이것이 너희종북개종자들의 진면모다..
      북한이좋아하는 니것내것없이 살자 즉 남의여자도 내것이다....
      이그 이쓰레기들아 지금이 뭔 구석기시대도 아니고 사고방식이나 생각하는 꼬라지
      보면 대갈통에 뭐가들엇는지 박살내고싶다...
      쫌만기달려라...
      너희들의 우상 독재개정은이를 지옥의불바다에 쳐넣을때 종북쓰레기들도 이지구상
      에서 말끔히 청소해줄게 ...
      지금 서서히 대한민국 국민들도 너희들의 더럽고 추악한진면모를 알아가고 있으니
      많~~~이 기대해라...추악하고 더러운시궁창같은종자들아...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피양놀새다 ip4 2018-03-01 13:07:01
      하루도 못 참고 밥 타령하는 도야지 발정당.ㅋㅋㅋㅋㅋ 503 버전으로 표현하자면 "내가 이려려고 영철이 타령 했나? ㅋㅋㅋㅋㅋㅋ 우리 민주 애국세력은 국민들의 뜻을 관철시키기 위해서 분신도 마다하지 않았다 정말 비교된다. 도야지 "발정당 집회 장면" 감상들 하시오 클릭=====> https://youtu.be/LYAzvx2k8ZY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피양놀새다 ip7 2018-03-01 13:24:46
      내가 당신과 다른점은 대한민국의 국익에 이익이 된다면 친미도 하고 반미도 하고 친일도 하고 반일도 하지만 절대로 친북, 종북은 못한다는 점이죠. 당신처럼 친북종북일변도의 꼰대사상은 아마 이해하기 너무 난해할지도 모르겠네요. 문통을 반대한다고 박사모라 낙인찍어 버리는 홍위병적 사고에 나는 조금 당황하고 있습니다. 문화대혁명시대가 그립나요? 보수들을 보이는대로 학살하고 싶죠?

      아무리 발버둥쳐도 당신들 불온세력들이 만찬을 즐기는 시간도 그리 많이 남지않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대한민국이 미국같은 나라와 동맹이라는 사실에 하늘에 감사드립니다. 영혼이 불쌍한 당신에게도 행운을 빕니다. 하지만 진검승부를 펼쳐야 한다면 결국 나는 승리하게 될겁니다. 진검승부에서의 패배는 죽음을 의미하기에 당신에게 자비를 배풀 여유가 없으니까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피양놀새다 ip4 2018-03-01 13:50:04
      위 코쟁이 선생! 태극기와 성조기 들고 설쳐되는 박사모 모습이 그렇게도 좋소!! 당신들 편집 영상 퍼올려 대한민국의 대통령을 폄하하는데 나도 영상 좀 올려야 겠소. 박사모가 대한민국 정부를 상대로 난동을 부리는 것도 모자라 이제는 자당 소속 최고위원이였던 남경필 경기도지사 대구 방문시 하는 행동들을 한 번 보시고 소감을 말해 보시오. 클릭======>https://youtu.be/9WcS1MXwxEA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트럼프 ip7 2018-03-01 14:21:54
      현재 대한민국의 안보를 책임지고 있는 사람은 문통이 아니고 트럼프입니다. 독재자에 대한 주사파정권의 매국행위를 견제하고 있는 사람도 트럼프입니다. 지금과 같은 엄중한 시기에 대한민국을 적화로 부터 지킬 수 있는 나라는 미국입니다. 내 마음의 대한민국의 대통령은 트럼프입니다. 북핵문제에서 나는 그를 따를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전쟁이 발발하면 한미동맹의 상징인 태극기와 성조기아래 모든 국민이 결집하여야만 인공기를 역사속으로 묻어버리고 인민을 해방시킬 수 있습니다. 친미냐 반미냐 외세냐 자주냐로 접근할 문제가 아닙니다. 매우 엄중한 비상시국입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모지리삐끼 ip5 2018-03-01 14:34:14
      피놀아 죽은 자식 불알은 그만 만지라고 븅신 새캬.
      모지리는 대굴빡으로 약팔이 백날 해본들 누가 사주겠니?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언제인지 ip1 2018-03-01 14:59:27
      어느 교회에 갔는데 그 교회담임목사가 설교하면서 대한민국은 미국의 한개주와 같다고 하면서 미국의 한개주로 사는것이 얼마나 영광스러운가고 신자들에게 설교하더구나.

      아이피6, 너도 그런 부류이구나. 하나님의 영역확장을 위해 부단히도 애쓰는, 기독교성경적 표현을 빌린다면 하나님의 영역을 조선에 확장시키기 위해 쉬임없이 기도하는 그런 참실하고 실신한 하나님의 어린 양, 아이피6.

      하나님의 영역확장에 성경책과 1달러짜리를 들고 조선으로 가려다가 자기들의 침략의 본성이 드러나니, 정확히는 조선인민들에게 하나님의 그 무슨 성경을 주입시키려고 하다가 조선인민들로부터 강력한 반발에 부딪치니 이제는 그 무슨 적화니, 뭐니 하는 말갖지도 않는 생트집을 걸면서 전쟁을 일으켜 무력으로 조선인민을 굴복시켜 보려고 어리석게 날뛰는구나.

      그래, 한번 마음껏 해보아라. 1950년 전쟁때도 미국의 성조기와 남조선 태국기를 들고 너희들이 왔었지.

      혹시 트럼프가 전쟁을 일으키면 아이피6, 네가 맨앞장에서 돌격하거라. 이런말을 하면 좀 섭섭하겠지만 너는 조선인민군 녀성군인이 쏜 자동보총탄알에 의해 벌둥지가 될것이니라.

      마지막 숨을 몰아쉬면서 너는 미국의 트럼프를 부추겨 전쟁을 일으킨 너희들의 행동을 후회할것이다. 그러나 그때는 이미 늦었단다.

      그러니 개소리 줴치지 말고 네가 있는 미국에서 비아그라나 처먹고 윤창중이처럼 섹스나 많이 하거라.

      네가 그토록 염려하는 적화란 있을수 없으니 너무 걱정 말거라.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모지리삐끼 ip5 2018-03-01 15:05:32
      피놀이 똘팍아,
      삼성이 차세대 5G 통신장비와 단말기 주사업자로 미국,일본 시장을 아도했고,

      포항제철은 일본 철강업계를 제끼고 전기차 외장강판(신기술 초박막 강판) 시장을 잡았고
      삼성,LG 화학의 전기차 빠떼리와 연계하면 전기 자동차 시장을 주도할 시점이 도래했고,

      두산중공업의 한국형 원자로가 EU 인증 기준을 최초로 통과해서,
      국제 원전건설 시장을 짱깨 국영기업과 양분했고,

      선진 12개국 연합이 프랑스 남부에 건설중인 "인공태양,핵융합 발전" 사업에
      국내 기술진이 핵심,중추적인 부문을 전담해서, 이거 성공하면 기술료 돈벼락이 기다린다.
      그냥 국제질서 흐름에 동참하면 대한민국 경제가 다시 날아오를 시점인데,
      그노무 똥돼지와 깨춤 추겠다는 놈들의 목적은 뭐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약팔이꼬붕 ip5 2018-03-01 15:22:20
      1번,
      담장 밖에 강도가 흉기 들고서 담벼락을 기어 오르고 있는데 뭐라고 씨부리노?
      니가 조용하게 살면 누가 건드리지 않는다.

      외환위기로 우리가 고생할 때,
      국내 여성들이 연변으로 식모살이 올꺼라 악담하던 좃-선족을 영원히 잊지 못한다.
      그때 이후로 빨갱이들과 한민족의 통합은 절반쯤 물건너 갔다고 본다.

      자유라는 나무는 어떻게 피를 먹고 자라는지 똑똑히 지켜 보거라.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나의질문 ip8 2018-03-01 15:36:11
      1번,

      다시 묻습니다. 당신이 장군님 배반하고 미국의 식민지로 투항한 이유가 무엇입니까? 다시 조국의 품으로 돌아갈 의향은 있습니까?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제더 ip1 2018-03-01 15:46:56
      꺼져~ 이 시궁창같은 새끼야.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미제의 ip1 2018-03-01 15:50:22
      그 가증스러운 성조기 보기 역겹다. 꺼져~ 이 머저라. 여기는 내 나라다. 내가 가긴 어딜 간다고 그래. 시궁창같은 인간도살장 미국에서 사는 미국놈의 마름같은 새끼야.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나의질문 ip1 2018-03-01 15:56:31
      미국성조기시궁창.

      너는 언제까지 인간도살장 미국에서 미국놈의 마름으로 살겠냐? 다시 조국의 품으로 돌아올 생각은 있냐? 이 시궁창같은 새끼야.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그리ㄱ ip1 2018-03-01 16:37:04
      ㅗ 이 새끼야! 미국놈의 성조기를 달고 나타난 시체같은 새끼야.

      네가 뭔데 남의 의향을 함부로 물어보고 어쩌고 하니? 이 시궁창같은 새끼야.

      머저라, 네가 혹시 남조선경찰청 보안수사대 아새끼가 아닌지 의심스럽구나.

      미국놈의 똥개야, 온라인상에서 남의 댓글이나 들여다보면서 사람잡이 할 궁리 하지 말고 네놈들이 그토록 고대하고 목마르게 웨치는 하나님영역확장에나 힘을 쓰거라.

      그러나 현재 너희들과 같은 영혼을 가지고서는 너희들이 그토록 망상하는 그런 현상은 일어나지 않을것이다.

      왜서인지 아느냐?

      바로 하나님께서 너희들의 기도, 아니 그 앙탈에 응답하시지 않으시고 저주를 내리시기때문이다.

      언제인가 재향군인회 회장 박아무개가 평양을 다녀와서 말하더구나. 하나님은 어느 한자리에 머물러있는것이 아니고 왔다갔다 한다고. 지금은 하나님께서 평양의 하늘에 계신다고.

      ..................


      하나님의 영역확장에 힘쓴다는 너 새끼들은 하나님의 뜻대로 하지 않고 자기의 욕심대로 소위 북한에 자유와 하나님의 성경을 전파한다는 미명하에 조선인민들을 추동하여 그 무슨 내부로부터의 반란, 내지는 변란을 도모했지만 이상하게도 너희들이 그토록 개고함치던 일이 조선에서는 일어나지 않았으며 급기야는 남조선에서 남조선인민들에 의한 촛불시민혁명에 의해 정권이 교체되였다.

      참으로 이상하지 않느냐? 이 모든 현실이.

      남조선에서의 촛불시민혁명이 조선 통전부에서 추동한 대한민국 자유민주주의체제를 전복하려는 공산빨갱이들의 내란이라고 또 악다구니를 줴치지 않느냐? 이 개 머저라.

      바로 하나님께서 응답하셨기때문에 남과 북에 서로 판이한 현상이 나타난것이다.

      미국놈의 성조기를 달고 나타난 시궁창아.

      그래가지고도 네가 진실한 하나님의 어린 양이라고 말할 자격이 있느냐? 성경적 관점에서 하나님의 성경에 두손을 얹고 조용히 하나님께 기도해보거라. 하나님께서 어떻게 응답하시는가를.

      만약 하나님의 응답이 없다면 너는 예수의 탈을 쓴 민족의 쓰레기라는것이다.

      내 너에게 같은 민족이기에 한마디만 할게.

      하나님을 믿어도 자기 민족을 위하여 믿어라. 자기 민족을 위해 기도하고 민족의 화합과 단결을 위하여 기도하거라.

      하나님의 성경을 자의대로 해석하고 자기 욕심에 따라 행동하지 말고 자기 민족의 장래를 위하여 사고하고 행동하거라.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배설물투척하는 ip5 2018-03-01 17:02:06
      1번아 6번님이 뭐 어쨌다고?
      개새야 어따대고 쌍욕을 하냐고...
      네놈이 동냥질하러 교회 다니는 줄 동네가 뻔히 아는데, 별 시러배 같은 소리하고 자빠졌구나.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피양놀새다 ip4 2018-03-01 15:45:40
      위 6번 코쟁이 양반! 아직도 일제의 식민지 사대주의 사상에 갇혀 벗어나지 못하고 있군요 범죄자를 추앙하면서 받들어 모시고요 하기야 어찌보면 자생력 없는 약한 사람은 힘이 쎈 자에게 붙어서 시키면 시키는데로 줏대없이 사는게 좋을지도 모르겠소 눈치밥은 먹어도 굶어 죽을 걱정은 안해도 되니까요 그러나 내가 보건데 좀 가엽네요 어쨋던 부동산 업자 트럼프와 근혜 공주 잘 모시고 사시오 간혹 전범의 손자 녀석 아베한테도 문안인사 드리고요..ㅋㅋㅋㅋㅋ그리고 위 7번 얄마! 적당히 까불어라 코피 터지기 전에 나한테 박사모에게 배운 행세머리 부리다가는 개값 물어주고 잡아 버린다.ㅋㅋㅋㅋㅋㅋㅋ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남조선동무들이 ip1 2018-03-01 15:45:56
      너무 꽁하군요.

      외환위기때 국내여성들이 연변으로 식모살이를 올거라고 말핸걸 가지고 아직까지 그것을 가슴에 담아두고 잇으니 말이다.

      그런 마인드를 가지고 어떻게 .................. 참으로 답답하구나.

      빨갱이란 무엇이며 한민족의 범위는 도대체 어디까지냐?

      그 자유라는 나무는 왜 피를 먹고 자라느냐? 정말로 피를 먹고 자란다면 그것은 나무가 아닌것 같구나.

      담장밖에 강도가 흉기들고 서있는다고 했는데 또 기어 오른다고 했는데 갑자기 무슨 소리인지 모르겠구나.

      허황한 공포심에 빠져서 식은땀 흘리면서 고생하지 말거라.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약팔이꼬붕 ip5 2018-03-01 16:51:58
      1번,
      총상 입으며 판문점을 넘어온 병사의 치료비에 규정을 따찌던 잡것들이 니편이니까,
      그래서 전쟁터 한복판에 있어도 너만 괜찮으면 신경쓰지 않겠다?
      개일성,개정일,개정은 살려줘 봐야 주민들 등쌀만 못살게 군다는 탈북수기는 뻥이다라?

      너도 개일성 처럼, 니 배가 부르면 종의 밥은 짓지 말라는 심뽀였구나.
      하여튼 뇌수술 당한 새키들은 양심이란 기관도 떼어놓고 왔다니까...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낙으네 ip9 2018-03-01 16:02:40
      1번님은 발제글에 먼저 댓글을 달아서 토론을 선도했으므로 First-mover advantage를 드리고
      피양놀새다님에게는 신사상을 드립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끝내 ip10 2018-03-01 16:59:32
      1번,

      끝내 자신이 미국의 식민지로 백기투항한 이유는 말하지 않는군요.그러면서도 미국으로 합법적으로 이민간 나에게는 조국의 품(조국이라면 북조선을 말합니까 아니면 대한민국을 말합니까?)으로 돌아오라 강요하는군요. 미국의 식민지라 욕하면서 왜 또 조국을 들먹입니까? 당신이야말로 미국의 식민지를 떠나 조국의 품(북조선을 말함)으로 가야하는거 아닌가요? 돌아가서 남조선식민지해방운동을 해야하는거 아닌가요? 속히 돌아가서 주체조선이 왜 미국도 아닌 미국의 식민지에 빌어먹어야 살 수 있는지를 독재자에게 직접 물어보세요. 솔직한 말로 당신말이 맞다쳐도 식민지로 목숨걸고 기어들어온 당신이 할 말은 아닙니다. 부끄러운줄 아세요.

      당신같이 앞뒤 논리가 맞지 않는 사람과의 대화는 정말이지 스트레스입니다. 아무리 학식이 없어도 일관적인 논리는 가져야 대화상대방에 대한 예의입니다. 도대체 미국의 식민지에 왜 온거에요? 당신도 평양시민 김련희와 같은 경우에요? 그러면 도움을 준 나라에 침은 뱉지 말아야죠. 이런 배은망덕이 당신이 말하는 주체입니까? 주체스럽다는 비아냥을 듣기 전에 그만 자중하세요. 주체는 허세입니다. 그 허세때문에 자기무덤 파는 거고요. 한국온지 10년이나 지났는데 아직 주체의 굴레를 벗어나지 못하고 있으니 주체사상을 확립한 고 황장엽선생이 보시면 뭐라고 하실까요?

      "주체? 그것 모두 허상이야 임마. 빨리 꿈깨라고 등신아. 주체때문에 김일성, 김정일은 잠시 흥했지만 주체때문에 김정은은 영원히 망한거라고!!!"

      그리고 낙으네,

      여기서 선발자 이점(시장점유, 지분확보를 비롯한 경제적 이점을 말함)이 왜 나오죠? 경제학 용어인데요. 주체조선인민인 1번이 10년전 탈북초창기에 미국의 식민지로 도망나와서 무슨 이득이 있었나보죠? 제가 이해가 되지 않아서 묻습니다. 무슨 의미로 쓴거에요? 아니면 가장 먼저 댓글을 달아서 무슨 이득이 있나요? 있다면 무슨 이득입니까? 선발자 이점은 이 상황에서 전혀 맞지 않는 용어인데요? 영어자랑하고 싶어서 쓴거라면 이해합니다.

      피놀에게 신사상? 혹시 끼리끼리 노시나요? 아님 동변상련? 유류상종? 초록은 동색? 그 나물에 그 밥? 가재는 게편? 홀아비심정을 과부가 아는? 혹시 이러다가 3인이 동반 월북하는거 아니에요? 친구따라 강남 가셔야죠?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낙으네 ip9 2018-03-01 17:41:43
      영어 advantage를 이점이나 이득으로만 생각하지 말고 우위나 유리로도 생각하시오.
      1번님이 먼저 댓글을 달아서 토론을 선도했으니까 선발자 우위, 선발자 유리를 준겁니다.
      경제나 마케팅 용어라도 다른 분야에도 얼마든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피양놀새다님에게 신사상을 주는 것도 내 자유입니다.
      남의 자유까지 당신이 침해할 필요있습니까.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말세다 ip11 2018-03-01 17:20:08
      주체형의 꿈나무들
      기호1 번 개노리샠휘
      기호 2번 개꾸네샠휘
      기호 3번 인천에사는 빨갱이 정신분열자 개샠휘
      종북 빨갱이 개종자 샠휘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때거지로 ip6 2018-03-01 17:52:36
      어~라 이노무종북쓰레기 시궁창들 떼거지로 달려드네...
      알피1번 이노무시키는 정신이정말이상한 호로시키다...점검좀 받아봐라 븅신아..
      아주 입에똥거품을 물고 달려들고 말발이 딸리면 ㅌㅌㅌㅋㅋㄴ 아휴 이런쓰레기들
      한글제대로 못쓰는 나그네나 대가리에 주체사상똥물이 가득찬변태 피놀이 그다움
      히스테리병신 알피1번...마움껏 거품물고 덤벼라...
      너희들 만찬도 오래가지못한다...지금즐겨라 시간은 너의편이 아니니까..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무슨소리 ip8 2018-03-01 23:01:01
      낙으네,

      Advantage 햔 단어만 떼어 놓으면 당신같은 해석도 가능하지만 first mover와 함께 쓰일 경우 따로 해석하면 안되죠. 어떤 분야에 최초로 뛰어든 기업이 이윤을 독식하는 경우에 사용가능한 표현입니다. 누가 누구에게 주고받을 수도 없습니다. 한국의 영어사전만 보지말고 영미의 영어사전을 참고하세요. 아니면 당신처럼 사용된 원문 자료를 제시해 보든가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탋북 ip12 2018-03-04 12:00:20
      빨갱이는 죽여도돼!!!!!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빵군호.jpg
    다음글
    미 해군 7 함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