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속보) 북한 군부 쿠데타 시도
Korea, Republic of 철비 0 484 2018-03-22 09:24:38

https://www.dailymotion.com/video/x6d6jsu

(속보) 북한 군부 쿠데타 시도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쓸데없는데 ip1 2018-03-22 11:01:20
    신경쓰지 말고 남조선의 일부 건설업체들, 특히 대림산업에서 매일, 매시각 벌어지고 있는 비리를 폭로하는데 앞장서거라.

    대림산업은 온갖 비리의 종합체이다.

    이자들이 하는 형태를 보면 완전 정신병자같은 행동을 하고 있다.

    또한 롯데건설도 그와 다를게 하나도 없다.

    안전교육을 하는 아새끼들이나 이제 이마꼭대기에 피도 안마른 쪼꼬만 간나새끼들까지 놀아나는 꼬락서니를 보면 눈이 감긴다.

    최근에 이 두 업체에 일하러 갔었는데 간단히 말해서 완전 정신병자들의 무리들 같았다.

    눈앞의 현실적인 문제, 우리 국민들이 당하는 현실적인 문제에 직시해야 하며 이 사회에 뿌리 깊이 박힌 사회적 문제 해결에 매진하거라.

    ....................

    인천지방법원 영장실질 판사 서중석이처럼 정신병자처럼 놀지 말고 이 나라, 이 사회의 곳곳에 뿌리박혀 있는 사회적 문제를 해결하는데 정력과 시간을 보내는것이 이 나라의 밝은 미래를 위함이라고 생각한다.

    특히 가정에서 어머니들과 안해들의 역활이 대단히 중요한 시점이라고 생각한다.

    지금 온 나라, 온 가정, 많은 사람들이 미쳐 돌아가고 있다. 바로 이러한 미쳐 돌아가는 현실을 바로잡자면 어머니들의, 안해들의 역활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인천지방법원 영장실질판사 서중석의 안해도 남편을 잘 컨트롤해서 정신병자처럼 놀지 않게끔 해달라.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ㅋㅋ ip2 2018-03-22 11:08:22
    철비야.............................................................개동이나 쳐 드세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왜냐하면 나도 인간 이니까
다음글
결국 한마디로 민주화 별거아녀 결국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