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평화무드에 도취된 남북의 개돼지
United States 먹구름 0 921 2018-05-01 03:45:05

문재인과 독재자가 평양냉면을 즐기고 남북한 개돼지들이 평화무드에 도취한  순간에도 영연방국가와 일본을 비롯한 한국전 참전국들은 일본의 요코스카항에 전함을 속속 집결시키고 있습니다. 국내의 쓰레기 언론들은 이를 전혀 보도하고 있지 않습니다.


차기 주한미국대사로 지명된 해리스 전태평양함대 사령관이 차기 자신이 근무할 주재국의 대통령인 문재인이 아니라 일본수상을 만나러 일본에 간 희안한 상황이 연출되고 있는데도 이를 주목하는 언론은 한 곳도 없었습니다. 한국국적자의 북한내 억류내지 납치문제를 문재인이 아니라 미국의 대통령이 제기하겠다는 웃지못할 상황에 대해서도 언론은 침묵을 지키고 있습니다.


문재인과 독재자가 평양냉면 먹방쇼를 벌이고 이에 도취된 국내 개돼지들의 평화무드가 깨기도 전에 일본에 집결된 군사력으로 해상봉쇄가 단행될거고 해상봉쇄는 북폭의 시작을 알리는 액션이 될거에요. 북한의 주체사상과 남한의 주사파가 공동으로 멸종되는 그 순간을 묵묵히 지켜보려고 합니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1  게시물신고
  • 안느 ip1 2018-05-01 04:35:21
    확인결과 잠시 머물던 영국전함도 26일짜로 출항했는데.. 가짜뉴스로 선동합니까?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채널 ip2 2018-05-06 02:57:37
    29일 독수리 끝나는 날 입항했다는데 먼 구신 씨나락 말씀!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선동 ip3 2018-05-01 05:36:22
    발제자입니다. 발제글 중에서 어떤 구절이 선동글로 보입니까? 반독재 전쟁에 나가라고 했습니까 아니면 반문재인 촛불을 들자고 했습니까? 이미 개돼지가 된 인간들이 내가 선동한다고 듣겠습니까? 발제글이 선동이라고 느껴진다면 그건 발제글의 문제가 아니니 나에게 불만할 상황은 아닙니다. 시간이 모든 진실을 말할 것이고 그 시간은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쓰레기 ip4 2018-05-02 01:40:51
    미국서 식품 쿠펀 받아서 연명하니 좋냐? 더러운 거지새끼가 주뎅이에 걸레까지 물었네.
    니새끼 눈깔엔 한국민이 개나 돼지로 보이냐? 썅 호로새끼야.
    한국에서 정착금 떼먹고 미국으로 가니 좋냐? 갈때 대출은 얼마나 사기쳐갖고 갔냐?
    길거리 방황하는 개쒀끼 발톱에 때만도 못한 세끼야.
    탈북자들 아직 박근혜 똥고 핥는 애들 있지? 병신쉬끼들.
    폭식투쟁한 식당운영한다는 그 새끼 요즘에 잘 지내냐? 북한에서 그렇게 배우고 왔냐? 니 새끼가 죽어도 그렇게 할거냐?
    짐승도 그러진 않는다. 미친새끼들.
    자유의 땅에 왔으면 인간답게 성실히 살어라.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혹시 ip5 2018-05-02 08:21:10
    3번,

    영국에서 그 유명한 사기꾼이자 위장난민 탈북자 최SC이세요? 탈세사건은 무사히 마무리 되셨나요? 자기 목에 칼이 들어오는지조차 모르고 문비어천가만 불러대는 인간이 개돼지가 아니면 소돼지겠어요? 하긴 고통없이 죽는것도 그다지 나쁜 상황은 아닌거 같네요. 기다려 보세요. 그들이 개돼지인지 아닌지는 조만간 밝혀집니다. 아무리 자유의 땅이지만 자유롭게 사기칠 생각은 하지 마세요. 경찰의 압류조치를 받아보니 법치의 무서움을 조금 실감하겠든가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대북전단살포중지
다음글
트럼프, 김정은 , 문재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