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답은 하나다.
Korea, Republic of 김태산 0 368 2018-08-03 18:26:14
나는 “대한민국이 정말 자기의 힘으로 다시 살아날 수 있을가?” 하는 걱정을 자주 해보군 한다.
그때마다 나는 지금은 어둡지만 국민이 깨어나서 행동을 하면 얼마든지 다시 살아날 수 있다고 답을 한다.
.
그런데 일부 한국사람들은 자기는 아무런 노력도 아니 하면서 입으로만 막연하게 “한국은 위기 때마다 살아남는 능력이 강하기 때문에 이번에도 살아 날 것이니 걱정 할 필요가 없다.” 고 잘난 척들을 한다.
.
그런 사람들은 꼭 자기는 재산 그러안고 뒷방에 숨어서 말만 하고 다른사람들이 대신 피흘려주기를 바라는 인간들이였다.
.
나는 그런 사람들에게 대 놓고 질문을 한다.
“그리도 대처능력이 강해서 36년간을 일본에게 먹히웠는가?”
“또 그리도 대처 능력이 강해서 6.25때에 부산까지 밀렸는가?” 라고
.
그리고 언제 한국이 혼자의 힘으로 살아난 적이 있는가? 를 묻는다.
...
사실 일본의 패망이 아니었다면 언제 해방이 되었을지도 모르며 6,25 때에도 유엔군의 참전이 없었다면 오늘의 한국이 가당키나 한가?
...
지금의 정세도 일제 식민지나, 6,25 당시와 조금도 다를 바가 없다.
즉 한국은 지금 미군주둔 이 없으면 언제 전쟁이 터질지 모른다.
.
그리고 한국의 정계와 법조계, 교육계, 종교계, 노동계, 군부, 국정원, 경찰, 문화언론계 등 모든 분야를 고첩들과 종북들이 깔고 앉아서 정은이를 찬양하며 충성하는 짓들을 노골적으로 하고 있다.
.
그런데도 현재 종북좌파들에게 정권마저 빼앗긴 한국의 우파들은 뿔뿔이 흝어져서 그냥 걱정들만 하고 있다.
.
나는 여기에서 국민들과 애국자들을 비난이나 하려는 것이 아니라 주인으로서 정신을 차리고 주인구실을 하자는 것뿐이다.
.
국민이 깨어나서 단결하면 얼마든지 나라를 구할 수 있다는 진리와 경험들은 인류 역사에 너무나 많다.
.
두뇌가 좋고 투쟁력이 강한 한국인들이 정신만 차린다면 못해낼 일이 세상에 없다는 것이야 5천만국민 누구나 인정할 것이다.
...
때문에 대한민국 국민들은 이제라도 정신을 차리고 전 국민이 단결하여 우선 제일먼저 정권부터 되찾아야한다.
.
그리고 일체 대북지원을 끊고 국방력을 강화하는 한편 대한민국 안에서 간첩들과 종북좌파들을 깨끗이 청산해야 한다.
.
세째로는 전국민이 단합하고 미국과 일본 등 국제 평화 애호 역량과 굳게 연합을 한다면 얼마든지 북한의 독재 세력을 완전히 끝장내고 자유통일을 할 수가 있다고 본다.
.......
2018,08,03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김태산에게 ip1 2018-08-03 19:41:40
    태산아,
    너는 문제 설정을 아주 잘못했단다. 현재 대한민국은 아주 건강하게 살아있으며 앞으로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욱더 튼튼해 질것이다. 너무 마음 쓰지 말거라. 나는 너의 그 정신병자같은 행동들을 보면서 네가 그만 정신계통에 문제가 생겨 49호 병원에 입원할가봐 너무 걱정스럽단다.

    태산아,

    너에게 진실을 말해주는 내 마음 무척 괴롭지만 솔직히 너는 이 세상에서 보이지 않는단다. 물론 네가 여기에서, 이 창에서 정신환자처럼 지지벌거리는 너의 구차하고 가련한 행동에 동정심이랄가, 어쨌든 너의 그 모습이 너무 초라하고 불쌍해서 너에게 진실을 말해주면 네가 늦게나마 정신을 차리지 않겠는가~ 하고 이렇게 키보드를 두드린단다.

    ....


    솔직히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의 정치체제는 세계가 다 부러워 한단다. 그 아무리 3대세습이요, 뭐요 하고 비방중상하지만 미국의 트럼프 대통령도, 러시아의 부틴 대통령도, 그리고 중화인민공화국 시진핑 주석도 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김정은 국무위원장님을 부러워하고 따라 한단다.

    더 가깝게는 박근혜 전대통령도 김정일 국방위원장님을 부러워 했으며 조선의 정치체제를 마음속으로 동경해 왔다는것은 비밀이 아니다.

    물론 김태산, 너도 몹시 부러울것이다. 질투가 날것이고 시기가 샘 솟을것이다.
    그러나 그런 질투와 시기를 하기전에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에서 조선인민들이 세계에서 유일하게 3대를 이어 수령복을 누리는 근본원인이 무엇인가를 너는 생각해야 할것이다.

    김태산, 너도 조선에서 왔으니 어렵지 않게 그 원인을 찾을수 있을것이다. 정 모르겠으면 아메리카합중국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님에게 정중히 문의해 보는것이 어떻겠냐?

    ....................

    그리고 네가 찾았다는 그 결론, 그 답은 영원히 못찾는다는것을 너는 한초바삐 알아야 할것이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변이재 ip2 2018-08-03 20:50:29
    김태산 옹 다운 발상이오.
    그렇게 김정은이를 척결하고 싶으시면 직접하시오.
    난 말리지 않소.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불금 ip3 2018-08-03 23:36:50
    김태산씨가 하루라도 빨리 북한 고향으로 웃으며 떠나는 날이 오면 좋겠습니다.
    통일이여 빨리 오거라!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니인생지사야옹지마 ip4 2018-08-04 17:57:12
    저양반이 대통령을 하도 까는데, 대통령 한 번 시켜봤으면 좋겠어요.
    만약 단 한사람의 불만자라도 나오면 탈남시키는 조건으로...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어휴 ip5 2018-08-04 22:54:12
    지나가다가 이마당에들려봣는데 깜짝놀랫구먼...여기가 북한인줄 착각할뻔.
    저기 알피1번놈아는 아무래도 정신줄을놓은 모양이고마이..
    수백만명이 굶어죽은 세계어디에도없는 지옥같은 독재국가를 부러워한다고라???
    참 살다살다 별 미친양아치를 다본다...
    대한민국 갈때까지 간모양이다...나라꼴이 잘돌아간다...
    이제는 대놓고북한찬양을하고 .....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경기도 이천시 거주자를 찾습니다
다음글
현 정권은 밀수정부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