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한국에 와 보니
Korea, Republic of 진위글 0 869 2018-08-09 00:05:17

한국, 경제는 많이 컸는데 그걸 떠메고 가야할 젊은이들은 너무 작다.

요즘 뭐 박상학이나 태영호 척살단까지 만들고 탈북자들은 제발 꺼지라는 소리 이 동지회창에까지 뜨는데

아무래도 한마디 해야 할 것 같아 이 글을 적는다.

나도 탈북자지만 이 한국땅을 떠날래야 떠날 수가 없네. 분단국가에서 입국한 탈북자가 많을 수록 그것이 체제나 정치적 면에서 우위를 차지하는 것인데 뭐 세금 아까우니 당장 꺼지라? 뭘 알고나 하는 소린지, 현재 안보에 구멍이 뚫리고 붉은기가 슬슬 서울까지 덮어 버리는데 그런 건 안중에도 없고 정부가 추진하는 구걸외교에 잔득 기대를 갖고 탈북자숙청운동을 벌여?

세금문제도 그렇다. 탈북자라고 세금 안내는 사람 있는가? 담배 한 갑 사도 2500원이 넘는 세금을 낸다. 뭐 세금 혼자만 내는 것처럼 꼴값떠는 놈들 은 대체 뭐지?

한국 참 기가 막히다. 정은의 장단에 춤을 추는 문통의 놀음새를 평화운전자라고 추켜세우는 꼴이라곤, 그 꼴을 보면서도 탈북자들이 어찌 이 나라를 떠나냐? 북한의 속심을 몰라도 너무 모르는 반병신들이 득실득실하잖느냐?

정신들 좀 차리거라 젊은이들아 눈앞에 돈 몇푼 던져주니까 문재앙이 너무 좋아보이지? 정당한 활동을 하는 탈북인사들을 테러하면 문통이 너들한테 무슨 훈장이라도 하나 던져줄 줄 아느냐? 사고로 죽은 사람은 내세워도 나라를 위한 성전에 목숨을 바친 사람들은 개취급하는 정부라는 걸 설마 모른다고 하진 않겠지?

탈북운동가들이 있으니 이만큼이라도 국민들께 북한실상을 알게 해 주는 거다. 고생이란 모르고 투정이나 부리고 조그만 난관 앞에서 좌절밖에 모르는 젊은이들아

제발 정신 좀 차리거라 너희들 꿈이 실현되자 해도 붉은 물이 이 땅에 들어와서는 절대 안된단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니인생지사야옹치마 ip1 2018-08-09 06:26:33
    똥개처럼 탈북자덜 창을 찾아다니며 더러운 짓거리 헌다는
    전라도 개새키는 꼭 잡아 죽입시다요.
    남한사람 망신을 혼자 다 시킨다구요
    그새키 에미년도 그리살다가 뒤졌지.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눈눈눈 ip2 2018-08-09 17:03:57
    대한민국에 입국하여 10년이 넘도록 정치적 사안들에는 눈길한번 안주고 오로지 생업에만 몰두하고 살았습니다.
    몇년전 어느날 우연히 동지회 사이트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근데 이게 다 뭐하는 짓들인가?
    탈북자사이트가 탈북자들의 대화와 소통의 창이 아닌 탈북자를 욕하고 매도하는 빨갱이 새까들의 마구마구 싸갈리는 낙서장 한가지 아닌가?
    최소한 탈북자 사이트가 탈북자를 매도하는 공간은 아니라고 보았습니다.
    탈북자 사이트는 명실공히 탈북자들의 입장대변의 창이고 탈북자와 탈북자. 탈북자와 남한 국민들과의 소통과 교감의 창이라 생각했습니다.
    이후로 종종 동지회 창을 방문하여 눈팅이라도 하고 갑니다. 똥 개 새 끼 들 을 감시하러.....................
    남.북한 영토는 민족의 영토이고 탈북자는 대한민국 정부와 국민들이 인정한 대한민국 국민이다
    대한민국 국민인 탈북자보고 조용히 밥이나 벌어먹으라는 소리는 나라가 새세상으로 잘못되어도 모른척 외면한채 가축의 삶을 살아가라는 소리이며 탈북자를 받지말고 보내야한다는 소리는 대한민국이 잘못되기를 바라는 종북 똥개들의 비명소리입니다.
    그속에 일부 오줌똥 못가리는 비루먹을 멍충한 개들의 언어도 섞인듯............................
    대한민국 국민인 탈북자는
    부강 대한민국 건설을 위하여 본인의 의사를 표현할 권리가 있으며 대한민국의 이익에 반하는 행위에 대하여서는 그가 누구라도 규탄하고 몰아낼 권리가 있습니다.
    탈북자 그 누구라도 탈북자의 이익을 위하여 . 대한민국의 이익을 위하여 발언할수있고 이익 실현을 위하여 사회적 활동을 할수있습니다.
    탈북자를 협박하는 자들
    탈북자를 음해하는자들................................................조심하라우........................................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눈눈눈 ip2 2018-08-09 17:06:17
    새세상을 개 세상으로 수정합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근위대 ip3 2018-08-09 17:30:20
    종북좀비양아치들이 탈북자척결을 위한 결사대라를 만든다면 뭐우린
    거창한 조직은아니더라도 타격대라던지 한라근위대라도 만들어가 종북양아치
    척결이아니라 북한식완전숙청을 해가 씨를말려야지.
    이창에 3교대로 들락거리는 종북이들은 듣거라..
    너희들의 악날한 국민분열을 보다못해 우리도 타격대를만들어 징벌할것이다.
    타격대의 성격은 말그대로 묻지도 따지지도않고 바로타격하여 반주검만든단
    말씀이 되시겟다...우리만 바라봐도 오줌똥 나올정도로 무서울것이다..
    알았제? 종북이들아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애국 지사의 호소문
다음글
모든 미국 화폐에 들어있는 그 말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