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세상은 공평치 않고, 마음만 조급하다
남신우 0 510 2006-06-09 06:25:15
세상은 공평치 않고, 마음만 조급하다


오늘 아침 뉴스를 보니, 알 자르카위란 흉악한 알 카에다 테러리스트가 바그다드 부근에서 부하들과 함께 폭사 당했다 한다. 생기기도 흉악한 놈이 무고한 양민들을 계속 폭사시키더니 이제 제 차례가 온 것이다. 오늘 아침 이 소식을 들으면서 금방 생각키우는게, 왜? 왜? 알 자르카위냐? 김정일이 먼저 뒈져야지, 왜 알 자르카위냐? 하는 탄식이 저절로 나온다. 알 자르카위도 흉악하지만, 김정일은 그 자보다 백배 천배 더 흉악한 테러리스트이다. 세상이 정말 공평치가 않다.

후세인에게 당하고 알 카에다에게 당하는 이라크 국민들, 참 불쌍하지만, 북한동포들보다는 그래도 좀 낫다. 테러리스트들에게 테러 당하고, 수니, 시아, 커드 족으로 나뉘어 서로 아웅대지만, 그래도 북한동포들보다는 낫다. 이라크 국민들이 잘만 하면, 앞으로 희망이 있으니까. 그들은 이라크 전이 끝난 후, 테러를 당하면서도, 조금씩 조금씩 민주주의를 배우고 있다. 선거도 했고, 헌법도 만들었고, 정부도 수립했다. 제발 내란만 일어나지 않고, 테러리스트들과 싸워서, 半 정도라도, 민주주의를 시작하면, 이라크 사람들에게는 희망이 있다. 이건 미국 좌파들이 아무리 뭐래도 미국 덕분이고 부시 덕분이다.

미국과 맥아더 장군은 군국주의 일본을 철저히 쑥밭으로 만들어 놓은 뒤, 천황밖에 모르던 돌맹이 머리들 일본 사람들에게 민주주의를 가르쳤다. 그래서 그 오랜 세월, 오다 노부나가(織田信長), 풍신수길, 덕천가강, 이등박문, 천황폐하 밖에 모르던 대일본제국의 사무라이들이 반 세기만에 민주주의 배우고 자본주의 배워서 세계에서 제일 알맹이 부자가 되었다. 이게 모두 한 사람 영웅 덕분이다. 맥아더 장군 덕분이다. 그래서, 일본에서는 “막가사” 元帥라면 아직도 땅에 머리를 조아대며 최고의 경의를 표한다.

제일 불쌍한 것이 우리 한민족이다. 공짜로 8.15 해방이란 선물을 받았고, 6.25 때는 남들이 몰려와서 빨갱이들을 막아줬는데도, 해방 60년에 다시 빨갱이들이 설치는 세상이 되었으니, 자다가도 벌떡 일어난다. 도무지, 이게 무슨 짓들인가? 무슨 귀신이 씌워서 거꾸로 간단 말인가? 소련 동구 빨갱이들이 몽땅 망하고, 중국 뙈놈들조차 시장경제한다고 저 법석을 떠는데, 먹고 살만해진지, 겨우 20여년 남짓하니까, 또 빨갱이들이 득세를 해? 맥아더 장군 동상을 때려 부수어?

휴전선 넘어에 김정일만 없어도, 조무래기 좌익들 크게 걱정할 필요가 없겠다. 사람들을 3백만명 계획적으로 굶겨죽인 김정일이, 세상에서 제일 나쁜 짓만 골라서 하고 있는데, 그런 놈을 없앨 생각은 안 하고, 8.15, 6.25로 우리 살려준 미국 “놈”들을 내쫓느라고 저 발광들이니, 기가 콱콱 막힌다.

이라크나 한국이나, 국민들이 관건이다. 국민들이 민주주의 하고 싶으면, 민주주의 할 것이고, 국민들이 빨갱이나 알 카에다가 무서워서 김정일이나 알 자르카위를 살려 놓으면, 민주주의는 커녕 목숨 부지하기도 힘들다.

民草들은 안다. 민초들은 민주주의 하고 싶어 한다. 그런데, 단 10프로밖에 안 되는 빨갱이, 나치, 알 카에다들을 막을 용기나 결집력이 없다. 그래서 국민들의 용기를 북돋우고 결집할 지도자가 필요하다.

한국의 링컨은 어디 숨어 있는가? 이제 이순신 장군께서 다시 나오실 때가 되었는데, 이렇게 나라 사정이 급한데, 민초들을 이끌어서 나라 살리실 분이 어디 계신지, 밤낮으로 마음만 조급하다.

2006년 6월 8일
김정일의 대학살 전시회/남신우 씀
http://nkgenocide.net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지훈 2006-06-09 08:38:44
    이것이 다 노무현이 때문이다. 노무현이 정부가 정치를 못해서 이순신장군이 다시 나오지 못하시고, 한국의 링컨이 나타나지 못하는것이다. 또 노무현이 정부가 정치를 못해서 김정일이보다 알 자르카위가 먼저 죽은것이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중동넘들 2006-06-09 11:31:57
    알 자르카위 잘 죽었다! 김선일씨 목을 썰었던 놈 아닌가? 이제 김정일 차례가 되기를 손 꼽아 기다리는데 그게 언제 올런지. 김대중 뇌무현때문에 자꾸 시간만 끌린다.

    해외에서 살아보면 중동놈들이 얼마나 한국인들에게 악랄하게 하는지 알게 된다. 정말 더러운 중동넘들. 근데 이상하게도 요런 더러운넘들하고 좌파랑 김정일이가 친하단 말씀입니다. 고참 요상하죠?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회원 2006-06-09 12:50:56
    솔직히 김정일이 죽으면 제일 난감한 것이 한국이에요. 북한 난민들 지금도 1년에 만명씩 오는데, 몇백만명씩 오면 그 돈을 다 어떻게 감당합니까? 수천명씩 모여서 상점이라도 털고 그러면 정말 대책없는 거에요..ㅡ..ㅡ;;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회원 2006-06-09 12:52:23
    실제로 독일 통일 되었을 때 동독주민의 절반이 서독으로 넘어갔습니다. 북한도 2천만명중 천만명만 서울로 몰려와도 수도서울은 모든 것이 생지옥이 됩니다. 김정일 체제는 유지되어야 합니다. 그래서 노무현정권도 김정일정권을 지지하는 거에요...님들에게는 죄송한 상황이지만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비회원 2006-06-09 15:16:58
    헛소리 하지 마시오. 그런거라면 오히려 우리 남한 부동산 투기꾼들이 떼로 몰려 갈거요. 별 헛소리 다 하네. 뇌무현하고 뚝같은 소리하고 있네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북핵 2006-06-09 23:15:34
    미국에서 몇년전에 제작한 그림영화를 보셨는지 몰겠네요
    그 영화에 나온 내용엔 이슬람교나라들을 그냥 테로로국가로 묘사했고 김정일의 졸도로 부각시켰더군요
    영화에선 김정일을 최종적으로 간주하고 싸담은 그냥 김정일이랑 한편이기에 제거하는걸로 나왔더군요
    그뿐만 아니라 대부분 분들 아시다싶이 게임에서도 적군이 러시아군대로 부터 북한인민군으로 바뀌였구요
    암튼 미국의 다음 전쟁대상국은 북한인게 확실함다...
    북한은 해방해야지만 동북아에 살고 있는 사람으로서 모든게 평화적으로 해결됐음 좋겠슴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대학생 10명중 8명 `통일' 원해
다음글
한국 : 경기침체와 취업난으로 청년층 구직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