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알려드립니다!
Korea, Republic of 복개산 0 424 2019-02-21 16:11:31


-트리 주의

 

-체인(R-Chain)이 회사명을 T-TREE로 변경하고 했습니다.

아래 알-체인에 대해 실체를 어느 정도 알렸는데 며칠 사이 회사명을 변경하고 꼭 같은 방법으로 투자자 모집을 하고 있습니다.

 

거듭 알려드립니다. 기존 알-체인 현재 티-트리(T-TREE)에 투자하신 탈북민들은 투자금을 회수하여 피해가 없기를 바랍니다.

 

아래 글을 다시 반복하여 올립니다!

 

지금 탈북자들 속에서 알-체인(R-Chain) 투자자들이 급속히 늘고 있습니다.

 

? 체인의 수익구조를 보면 돈을 투자하면 7배 넘는 수익을 얻게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수익을 재투자하면 더 많은 돈을 벌수 있도록 수익구조가 되어 있기 때문에 투자한 사람들은 대부분 돈을 뽑는 것이 아니라 재투자 합니다. 또한 다른 사람을 가입시키면 또 돈을 받도록 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의 회사를 다단계회사라고 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이름난 천재적인 투자자인 워런 버핏의 투자 수익율은 21,4%입니다. 그런데 알 체인은 740%의 투자수익을 올리고 있습니다. 이러한 투자 수익율을 달성하는 사람이나 기업이 있다면 벌써 세계의 전설이 되었을 것입니다.

 

? 체인을 통한 금융투자는 유사수신행위로 불법다단계행위입니다. 이러한 투자 사업을 하자면 국가의 공식적인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회사가 다단계 금융사업을 하도록 금융당국의 허락을 받았는지도 알아보아야 합니다.

 

알 체인은 사이트만 없어지면 해볼 곳이 없습니다. 돈을 뽑는 양도 제한이 있어 자기가 투자한 돈을 다 뽑자면 매일 뽑아도 2~3달이 걸립니다.

 

알 체인이 시작되기 1년 전 이와 유사한 다단계 금융사업이 진행되었습니다. “퓨처 넷이라는 회산데 마카오에 본부가 있다고 했습니다. 이윤율이 높은데 현혹되어 많은 탈북민들이 가입했고 돈을 많이 투자했습니다. 그런데 요즘 업그레이드한다고 하면서 사이트를 닫았습니다. 그러면 돈을 찾을 수 없습니다.

 

이미 가입한 탈북민들은 더 투자를 할 것이 아니라 투자한 자금을 빨리 회수해야 합니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을 끌어들이지 말아야 합니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과연 박통이 자살하면 뭉칠가?
다음글
(장학지원-온라인교육)인기 127여자격증 무료수강 장학생 모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