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김정일아! 고맙다.
남신우 0 424 2006-07-06 14:51:05
오늘도 하루 종일 CNN과 FOX NEWS와 딴 시사방송들을 청취했다. 미국에서는 어제도 그렇고 오늘도 하루 종일 김정일과 김정일의 고철 미사일 얘기로 의견이 분분하다. 우리 편에서는 샘 브라운백 상원의원, 제임스 울지 전 CIA 국장, 척 다운스 씨가 분전했고, 김문수 전 의원이 국회에서 수퍼 노트를 보여주는 장면도 소개되었다. 저쪽 편에서는 미친 할망구 메들린 올브라이트와 웬디 셔먼이 주역을 맡았고, 커트 웰든 하원의원, 도널드 그레그 등이 나서서 김정일을 두둔하고, 김정일과 독대를 거부하는 부시 대통령을 공격했다.

일본 뉴스 사이트에 들아가보니 그곳에서도 북한 미사일 발사 뉴스로 도배가 되어있고, 일본정부는 당장 대북 경제봉쇄를 시작했다며, 만경봉호도 못들어가고, 유엔 Security Council에도 대북 경제봉쇄를 제안했다는 소식들이 실려있다.

예상했던데로 중국 뙈놈들은, 우리 모두 흥분하지 말고 냉정하게 대처하자고 떠들어 댄다. 갈수록 중국 뙈놈들이 저렇게 미울 수가 없다.

남한 신문들을 읽어보니, 노무현은 마지 못해 오늘 새벽 부시 대통령의 전화를 받아 통화했고, 그 이외에는 꿀먹은 벙어리처럼, 그 말많던 아가리가 저렇게 조용할 수가 없다. 말하지 않을 자리에서는 찢어진 아가리로 개소리만 퍼붓던 깡패 대통령이 정작 말해야 할 계기에 와서는 아무 말도 안하고 있으니, 그런 빨갱이 졸장부 사깃꾼 깡패를 대통령이라고 쳐다 보고있는 우리 국민들이 정말 불쌍하다.

웬디 셔먼이나 도널드 그레그나 커트 웰든같은 헛똑똑이 내지 미국좌파 從金 반역자들은, 하나같이 주장하는 것이, 우리도 김정일이 독재자인 것은 안다! 그러나, 김정일을 제거하려고 미국이 선제공격을 하면 김정일의 서울 불바다 보복은 어떻게 하고, 김정일 정권이 붕괘된 후 쏟아져 나올 탈북난민들은 어떻게 하고… 저희들 혼자서 북한 걱정 남한 걱정 전부 다 하는 것처럼 생쑈를 한다. 미국 좌파들 위선의 극치이다. 저희들 때문에, 김대중 노무현 때문에, 북한에서는 수백만이 굶어죽고 맞아죽었는데도 한 번도 반성한다거나 미안하다는 표정도 없다.

부시 대통령은 오늘 아침 기자들에게 북한 사람들 불쌍하다는 말은 했지만, 대체로 최근의 대북발언은 전부 어영부영이다. 김정일이 미사일 실험발사를 하면 도전행위로 간주할 것이며, 도전행위에 상부하는 응징조치를 하겠다고 말하잖았던가! 김정일에게 6자회담에 다시 나와라? 김정일과 다시 만나서 뭘 하겠다는 건가! 우방들과 연대 대처를 하시겠다고? 지금 동아시아에 미국의 우방이 일본 빼고는 누가 있단 말인가? 노무현이 미국의 우방인가? 호금도가 미국의 우방인가? 호금도는 물론이고 노무현도 김정일 편이다. 6자회담 다시 해봐야 아무 짝에도 소용 없다.

북한을 압박할 수 있는 열쇠는 중국이다! 누가 모르는 소리인가? 그런데, 중국은 절대로 김정일을 없앨 마음이 없다. 김정일을 공격하면 제일 피해 받을 나라가 남한이다? 누가 모르는 소리인가? 그런데, 노무현은 이미 김정일의 하수인이라는 것을 왜들 거론하지 않는가? 사실은 그 반대로, 김정일을 지금 공격하지 않으면 제일 피해 받을 나라가 남한이다. 남한은 벌써 90프로가 새빨갛게 변했는데, 김정일 노무현을 그냥 내버려 두면, 남한은 완전히 새빨개지고, 북한같이 생지옥이 된다는 것을 왜들 모르는가?

바로 지금이다! 지금 미사일 깡패 김정일을 제거해야 한다. 역사에서 이런 기회는 두 번 다시 오지 않는다. 미친 놈이 발광할 때, 미친 놈을 당장 제거하든지 정신병원으로 보내야 한다. 미친 놈과 다시 6자 회담이 아니라, 60자 회담을 해봐도 아무 짝에 소용 없다. 6자회담하는 사이에 북한에서는 하루에 1천명이 굶어죽고 맞아 죽는다. 6자회담하는 사이에 남한은 돌이킬 수 없는 생지옥으로 추락할 것이다.

그동안 미국에서는 이라크 이란 중동 아프가니스탄 골치들 때문에, 김정일에게는 신경 껐었다. 김정일 미친 놈이 “날 좀 보소, 날 좀 보소!” 하고 어제 오늘 계속 미친 춤을 추었기에, 세계 관심이 김정일에게 쏠렸다. 지금 김정일을 없애지 않으면 또 10년 기다려야 한다. 그러면, 북한에서만 사람들이 몰죽음하는 것이 아니라, 남한도 공포사회 생지옥으로 전락하고 만다. 이런 면으로 보면, 김정일에게 고마워 해야 하겠다. 내 생전 이런 말을 하리라곤 상상도 못했지만,

김정일아! 고맙다. 네 소원대로 이제는 네 골통을 박살내어 주마!

2006년 7월 6일
김정일의 대학살 전시회/남신우 씀
HTTP://NKGENOCIDE.NET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대령강 2006-07-06 15:14:20
    남신우 선생님의 이메일 주소를 알 수 있을가요?
    필요한 자료를 드리고 싶은데...
    이메일 주소를 알려 주시면 저의 소개도 함께 드리겠습니다.

    저의 이메일 주소입니다.
    <a href=mailto:kdhok3258@hanmail.net>kdhok3258@hanmail.net</a>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2006-07-06 18:23:46
    그분 애기한번 속 시원히 하시네.. 짝짝짝..
    한마디만 더하자면.. 노무현은 깡패도 못됩니다.. 불량배 정도죠..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88 2006-07-07 21:46:06
    88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2006-07-10 21:19)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하늘 2006-07-08 15:10:28
    남신우님 님의 글은 항상 우리들의 가슴에 고마움을 느끼게 합니다.
    너무나도 고마워 무엇이라 감사를 드려야 할지 모릅니다.
    답답하던 가슴에 이제는 시원한 바람이 들어와 저의 어두웠던 가슴에 새싹을 퉈워주었습니다.
    님의 글을 보니 김정일을 죽인것처럼 생각되네요.
    그럼 남신우님은 미국에서 앓지말고 건강하시구요. 앞으로 게시판에서 자주 만나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미친다 2006-07-08 20:40:16
    북한의 주민이 죽든 말든 등 따습고 배 불르니까 전쟁 이야기 하지 말자라고 하는것도 거기서 거기네. 얼마나 답답하면 이런 소리를 남선생이 하겠는가?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불행한 형제, 남조선과 북조선
다음글
전쟁할 바엔 기선 제압해야 한다.피해를 줄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