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너희는 인간이 아니라 마귀다.
Korea, Republic of 김태산 1 448 2019-04-19 20:12:16
나는 오늘까지 살면서 자기나라의 국기를 버리고 죽은 자의 영혼을 기리는 리본을 만들어서 계속   달고 다니는 정신병자들은 한국에 와서 처음 본다.
.
물론 인간은 “정”이란 것이 있어서 짐승과는 달리 먼저 간 부모나 혈육들을 잊지 않고 가슴에 새기기도 한다.
.
그렇다고 해서 나라와 민족을 위하여 땀 한 방울도 흘린적이 없는 생판 남남의 죽음까지  잊지 않고 모두 기억할  필요는 없다.
.
하물며 놀다가 사고를 당한 아이들의 죽음을 나라를 지키다가 전사한 영웅들과 군인들보다 앞자리에 놓고서 몇 년 동안을 슬퍼하고 떠들 수는 없다.
.
슬프지만  죽은이는 빨리 떠나보내야 그 영혼이  편하게 가는 법이다. 만약 산사람들이 죽은 이를 놓지 못하고 끌고 다니면 그 가족들도 절대로 편하지  않다.
.
그런데 지금의 대한민국을 보라.
슬픔을 딛고 이제는 아이들을  편하게 하늘나라로 보내야 하겠는데..5년이 지난 이 순간도 계속 불러내서는 정적을 죽이기 위한 도구로 이용하고 있다.
.
지어는 세월호 리본이란 것을 만들어서 무슨 큰 자랑이라도 하듯이 가슴에도, 가방에도, 자동차에도 달고 다닌다..
.
참으로 머저리들이다.
죽은 자를 기리는 상징물에는 항상 죽은 자의 영혼 즉 죽은 자의 귀신들이 붙어 산다.
.
잘난 인간처럼 보이고 싶어서  노란리본을  달고 다니지만 그 리본에 붙어사는 귀신들은 자기들을 놓아주지 않고 계속 이용해 먹는 그 인간을 꼭 지옥으로 끌어간다는 것을 모른다.
.
내말이 틀리는가를 두고 보라.  지금 이 나라에 매일 매시각 사고가 끊이지를 않으며 사고만 나면 사람들이 죽어 나가는 이유를 다른데서 찾으려 하지 말라
.
나라를 이끌어 간다는 정치가들과 지어는 대통령이란 인간까지  나라의 국기를 부정하고 노란리본을 숭배하니 이 나라가 어찌 정도를 가며 국민이 평안하겠는가?
.
죽은 자를 잊지 않고 계속 속을 끓이면 얼마 후에는 그 사람을 꼭 데려 간다는 것은 인간 삶의 진리다.
.
죽은 이가 편하게 하늘 나라로 가도록 배려해주는 것이 산 사람의 미덕임을 모른다면 그는 인간이 아니라 죽은 자의 몸과 이름을 이용해먹는 마귀다.
.
그래서 우리는 죽은 동료의 시체를 도구로 이용하여 무식한 대중을  속이고 분노케하여 정권을 찬탈하는 공산당을 "공산마귀" 라고 부른다.
.....
2019,04.18
좋아하는 회원 : 1
경세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정은이와 문재인이 하늘이 벓벌을 내릴거야.
다음글
5 18 투쟁이 맞나 5 18 민주화 운동이 맞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