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중국이 죽어간다.
Korea, Republic of 김태산 1 937 2019-06-21 11:58:04

덩치 큰 시진핑이 손바닥 만 한 나라의 정은이를 만나려간다.

언론들은 "소경이 어쩌다가 문고리 잡는다."는 식으로 갖은 억측들을 쏟아낸다.
.
어떤 사람들은 덩치 큰 시진핑의 방북에 무슨 큰 뜻이라도 담긴 듯이 묘사를 하지만 사실상 시진핑의 방북은 궁지에 몰린 자의 어리석은 선택일 뿐이다.
..........................
지금 시진핑은 겉으로는 평온해 보이지만 사실상 정치경제적으로 집권이래 최고의 위기에 몰린 상태이다.
.
첫째; 정치적으로는 이번 홍콩시위의 승리에서 힘을 얻은 티벳은 물론 각각의 소수민족들과 부패할 대로 부패한 공산당을 반대하는 데모가 전국적으로 일어나기 초 직전상태이다.
.
둘째; 경제적으로는 미국의 압박과 더불어 막바지에 이른 중국의 버블경제도 당장 폭발하기 직전상태다.
.
그리하여 시진핑 정권은 지금 대내외 적으로 빠져나오기 어려운 사상 최고의 압력과 공격을 받고 있다.
.
이런 상태에서 시진핑이 찾은 출구가 겨우 정은이를 찾아가는 것이다.
즉 물에 빠진 자가 지푸라기라도 잡는 식으로 G2 국가의 체면이고 뭐고 다 벗어던진 부끄러운 행각이다.
.
시진핑은 크게 오산하였다. 
.
시진핑이 홍콩시민들에게 사죄를 하지 않고 오히려 최고의 독재자 정은이를 찾아간 것은 - 공산당의 독재를 반대하는 홍콩시민들과 중국의 반독재 세력들을 더욱 분노하게 할 것이다.
.
그리고 북한의 핵무기와 대량살상 무기로 하여 평화를 위협 받고 있는 세계의 평화애호 국가들은 당장 제거해야 할 정은이를 찾아가는 시진핑을 김정은과 같은 존재로 인정하고 배척할 것이다.
.
그리하여 시진핑의 이번 방북이 지구상에 존재하는 마지막 공산세력들의 뿌리가 영원히 사라지는 거대한 폭발의 발화점으로 될 것이다.
............
2019,06,20

좋아하는 회원 : 1
봄크루즈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돌통 ip1 2019-06-21 16:59:28
    그래도...
    홍콩의 국민과 국가,군사력이 중국,중국인민해방군과 게임이
    될까~??
    힘 차이가 너무남.. ㅠ ㅠ
    상대가 어느정도는 되야지!!
    홍콩은 영국의 영향으로 우리처럼 민주주의 뿌리가 박혔으나
    그러나 중국은 그야말로 잔인하고 혹독한 공산당,사회주의 뿌리가박힌나라... 민주주의 국민의 인식으로는 사회주의 국가, 인민들 이해 못함.. 우리 같은 자유 민주주의 국민들은 저들을 이해 못함.. 또한 그들도 우리 민주주의 국민들 인식관 도저히 이해 못함. 그 체제 라는게 역사와 그동안의 시간의 오랜관점으로
    크게 상반되고 모든것에 스며들어 모든 자체가 변질됨..

    막말로 홍콩 국민들이 더 심하게 게기면 천안문 사태 때처럼 땡크로 밀어 버리면 그만.. 자기 중국내 에서도
    만행을 저질 렀는데 그때 중국 인민들 수백만 명 몰살..
    전두환 만행과 비교가 안됨.. 물론 국가 인구 차이는 있겠지만,
    이렇게 공산당 들은 종족이 다름.. 물론 그들로 서는 자기 체제에대한 도전이 역적이 되겠지만 그래도 잔인함이 그 급이다름..
    등소평이 개혁.개방의 문을연 인물 이지만 중국 인민들은 아직도 그를 대체로 좋게봄.. 뭐, 불멸의 지도자 라나 중국 사형제도 총살형 보면 머리통에 바로 앞에서 쏴대는데 그 잔인함이 과연 문명국가가 맞나 싶음. G2 국가 가 말이야..
    땅이 크고 인구가 많아서 그렇게 됐겠지만.. 어쨋든
    그리고 습진핑이 북한을 방문하든 말든 그들은 한동안 소원했지만
    두 나라는 혈맹국가 이고 6,25때 우리한테 뎀빈 나라인데 두 정상이 만나든 말든 관심없음.. 두 나라다 인권 탄압 국가인 사회주의 사상이 뿌리깊은 국가 들이니.._ _ ~~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미소천사님 ip2 2019-07-01 13:15:30
    트럼프가 ㅋㅋ 시진핑 북한가서 봉건국가 왕조의 환영서클을 받은것이 무척 부러웠엇나 바요
    정상회담긑끝내자마자 큰키를 조아리고 정은동상 만나러 간 것보니 ....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한 어린 탈북자의 솔직한 이야기, 질문'답
다음글
에어컨이 있는 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