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이런 자들은 믿지도 말고 잊지도 말라.
Korea, Republic of 김태산 1 371 2019-08-19 11:09:57

1) 종북좌파들이 말도 안 되는 뻥으로 박통을 탄핵하고 정권 강탈한건 다 안다. 
그런데 야당이라는 자들은 “사기탄핵 묻어두고 정권부터 찾자”고 개소리다.
.
정권을 되찾자면 전 국민의 지지를 얻어야 하는데 도대체 사기탄핵은 묻어두고 어떤 명분의 투쟁구호를 내걸어서 국민을 선동하고 묶어세운단 말인가?
.
국민의 관심이 큰 사기탄핵 문제를 밝히고 주동분자 문재인을 끌어내리자고 해야 국민들이 야당을 지지할 것 아닌가.
.
2) 문정부는 당시에 9살 -13살 밖에 안 되었던 할망구들을 위안부라고 속여서 “반일”로 나라를 망하게 하는데도 이것을 밝히는 야당이 없다. 
.
한-일 동맹 관계에 민감한 문제를 밝히고 문정부에 따져야 국민들이 야당을 지지해서 뭉칠 것 아닌가?
.
3) 문가는 혈세를 마구 풀어서 젊은층이 놀고먹게 해준 댓가로 지지층도 늘이고 종북정권도 유지하는데 야당이 이런건 외면하고 복숭아 따려만 다닌다.
.
경제적으로 민감한 이런 문제를 밝히고 정부에 따져야 보수국민들이 야당을 지지할 것 아닌가.
.
4) 문재인이 에칭가스 39톤의 행적을 숨기는 바람에 나라가 적색국가로 되고 망하게 생겼는데 어느 야당도 에칭가스 행처 밝히라고 입도 벙긋 안한다.
.
북한의 대량살상무기와 연결되는 민감한 이런 문제를 들고 정부를 압박해야 백성들이 야당에 지지표를 줄 것 아닌가.
.
5) 문정부는 정은이가 미사일과 쌍욕을 연일 퍼부어도 뭔 죄를 지었는지 아무 반박도 못하고 국민들만 불안 해 하는데 야당은 문재인을 따라서 입을 다물었다..
.
국가 안보와 관련된 이런 문제를 가지고 “몸 주고 뺨 맞는 문정부”를 비판도 하고 북한을 규탄도 해야 국민들이 좋아서 야당을 지지 할것 아닌가?
.
국민들이 바라는 것은 전혀 아니하고 종북 정부의 눈치만 보며 아첨까지 하는 머저리 같은 야당들이 공짜로 국민의 지지를 바라고 표를 구걸한다.

세상에 공짜는 없다.이런 식으로 계속 간다면 아무리 발버둥을 쳐도 총선 패배는 불 보듯 뻔하다.
.
이런 야당들을 “그래도 한번 믿어 보자”,,,, "믿고 지지해 주어야 정권 찾을 수 있다.“ 하면서 빨아대는 인간들만 불쌍할 뿐이다.
.
그럴 일은 없겠지만 설마 이런 자들이 정권을 잡는다 해도 달라질건 전혀 없다.
.
그자들 모두가 김영삼 김대중,노무현이 키운 인간들이고,,,북한과 중국을 받드는 자들이고,,,그래서 박근혜 탄핵을 주도 한 자들이라는 것을 영원히 잊지 말라.
......................
2019,08,

좋아하는 회원 : 1
푸른장미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놀라운 역사
다음글
탈북자사망사건 재발방지 국민청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