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보다 못해 한마디 한다.
Korea, Republic of 김태산 0 293 2019-12-17 14:06:51

말로는 나라걱정을 한다는 놈들이 한다는 수작들은 다 개 소리 뿐이다.
문재인이 나라를 결단내고 정치 쓰레기들이 분열하여 창당을 한다고 설치고 개, 돼지 같은 국민들은 또 속는 것도 모르고 빨아대는 것이 현 정치판이다.
.
그런데 국민들을 교육교양하고 애국에로 선동해야 할 유투버들이 3년 전 술주정뱅이 가수와 술집 계집년의 사건이나 빨아대느라고 정신들이 없다.
.
김건모 사건을 대단한 사건처럼 다루는 유튜버들은 뭔가 ?
또 잘난 척 하며 그런 쓰레기 자료를 계속 퍼 날라서 문재인의 죄상을 덮으려는 종북들의 음모에 동참하는 머저리들은 뭔가?
.
진실 여부를 떠나서 더러운 똥은 다칠수록 더 더러운 냄새만 풍긴다는 것을 모르겠는가?
.
솔직히 물어 보자.
지금 당신들의 삶을 위협하고 국가와 민족의 미래를 바닥으로 끌어 내리는 것이 김씨의 3년 전 룸싸롱 사건인가?
아니면 이 나라를 연방제 통일로 물아가는 문재인과 정신 못 차리는 이 나라 야당 정치인들과 국민들이 더 큰 문제인가?
.
잘 먹고 배때기들이 부르니까 저희들의 종말이 어디서 부터 오는지도 모르고 더러운 룸사롱사건이나 따라다니는 한심한 자들아, 명심하라!
.
원체 인간구실 못하는 저질들이 남의 치정사건이나 쫓아다니며 뒷구석에서 히히덕 거리는 법이니라.
.
툼싸롱 사건은 철저히 그 사건의 진실 여부를 떠나서 탄핵무효와 문재인 척결을 원하는 국민들의 민심을 다른 곳으로 돌리기 위한 문정부의 모략일 뿐이다.
.
나라가 이정도 되었으면 이제는 유튜버들과 국민들이 똥과 된장쯤은 분간을 해야 나라를 구할 것 아닌가?

..............................
2019,12,14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김정은 체제 미화 청소년 교육
다음글
탈북 여성들 성 폭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