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멍충한 관심병자들아...
Korea, Republic of 김태산 0 315 2019-12-18 16:33:25
요즘에 이상할 만큼 정은이에 대한 관심병자들이 많다. 정일이 때도 그러더니 정은이 때에 와서는 완전히 병적으로 정은이에게 집착 하는 유투버들이 있다.
,
북한놈들은 먹고살기 힘들어서인지 정은이가 몇 달씩 소식이 없어도 아무 관심도 없는데 남한 인간들은 배때기가 불러서인지 참으로 별 상상을 다 해낸다.
.
첫째로 정은이가 며칠만 잠잠하면 북한에 뭔 일이 났다며 정은이가 죽었다는 둥, 테러를 당했다는 둥,건강이상으로 급사 했다는 둥, 별별 억측을 다 쏟아낸다.
이런 뻥튀기들 대로라면 지금까지 정은이는 열 번도 더 죽었다살아 난 셈이다.
.
둘째로 어떤 유투버들은 몇 년 전부터 정은이는 죽고 지금은 가짜가 돌아다닌다고 한다. 그것도 어떤 멍충이는 가짜가 하나가 아니라 몇 명 된다고 뻥을 친다.
.
아니 머리가 있으면 생각들을 좀 해보고 주절거리라.
물론 그렇다고 하여 가짜 정은이가 없다고 우기지는 않겠다. 김정일 시대에도 아랫놈들이 정일이를 보호한다며 가짜 정일이를 만들려고 했다가 그만 두었다.
.
그런데 문제는 북한에서 가짜 정은이가 움직인다고 해서 김정은이가 죽었다고 우기는 것은 정말 바보들만의 생각이고 주장이라는 것이다.
.
생각을 해보라.
어떤 가짜를 만든다는 것은 진짜를 보호해야 할 필요성 때문에 만드는 것이다. 역사에도 진짜를 보호하기 위하여 가짜대통령을 만들었던 예가 없지는 않다.
.
하물며 논밭의 허수아비도 산 사람을 위해 세우는데 북한이 왜 죽은자를 위해서 가짜를 만들겠는가? 정말 가짜가 있다면 그것은 살아있는 정은이를 보호하기 위하여 만든 것이다. 즉 가짜는 정은이가 죽었다는 증거가 아니라 살아있다는 증거다.
.
정은이 때문에 국제적 고립과 위협을 당하고 백성들은 굶주리는데 죽은자를 감추고 가짜까지 만들면서 도대체 누가 그 독재를 지키려고 한단 말인가?
정은이가 무슨 현대판 이순신이라도 된단 말인가?
..
또 죽은 정은이를 언제까지 감출 수 있으며 특히 미군이 당장 북한을 때리겠다고 덤비는데 훗날 그 죗값을 어찌 받으려고 감히 누가 그런 짓을 하겠는가?
.
세 번째는 북한이 내보낸 사진들을 분석하여 보고는 조작을 한 사진이라고 하면서 정은이가 죽었다고 떠든다. 이런 인간들은 사진이 조작된 것만 볼뿐 북한 애들이 자기들 보다 한수 위에 있다는 것은 모른다.
.
북한은 그 누구도 군사기지와 군인들 얼굴과 무장장비는 사진을 찍을 수 없다. 설사 찍었다 해도 적국에 공개할 수는 더욱 없다. 그래서 북한 애들은 대충 짜 맞춘 사진을 공개하고는 남한 기레기들이 노는 꼬라지를 즐길 뿐이다.
.
마지막으로 어떤 유트버는 정은이가 죽었기 때문에 김평일이를 백두 혈통으로 세우려고 최룡해가 불러들였다고 까지 방송을 하는데 북한을 모르면 좀 배우라.
.
북한에 4대씩이나 김씨 가문의 독재를 원하는 자는 하나도 없다.
최룡해가 원한다고요??..그는 정은이 사라지면 맞아 죽을 인간이다.
.
오히려 대북 정보망을 가진 탈북자들은 그런 말을 안 하는데 이건 아무 정보망도 없는 자들이 아둔한 머리로 지어내서 너무나도 떠드니까 욕을 해본다.
..
물론 요즘은 탈북자 유트버들도 돈에 미처서 북한 정보 뻥튀기로 조횟수 올리기에 정신이 없지만 그래도 정은이가 죽었다는 뻥은 안친다.
.
물론 정은이가 빨리 죽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그런 한심한 생각까지 했다고 좋게는 보아 주겠지만 어리석은 뻥은 그만치고 한국 살릴 걱정들이나 하라.
............
2019,12,16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연대천 ip1 2019-12-18 21:15:07
    언제나 김선생님의 칼날같은 논리에 머리숙여 감사드립니다

    이런 뻥튀기 가짜뉴스로 판을 만들어 쾌락을 누리고 있는자들이 이 땅의 개박사들과
    개박사들과 꼬리치는 똥개들이 바로 북한에 대하여 개뿔도 모르는 것들이 어디에서 주워들은이야기를 제멋대로 궁상거리는
    언론의 탈을 쓰고 사기행각을 벌이고 있는 일부탈북자들입니다
    이 사기군들이 지난날 얼마나 이나라 국민들에게 눈귀를 막는 바보같은 짖을 하고도 지금도 계속 이짖거리로 재미를 보고 있습니다

    나는 이사기군들에게 한마디하고 싶은 것은
    북한의 김정은이에게 관심을 가지는 것보다
    더욱 시급한것은 차디찬 감방에서 고생하는 박대통령에 대하여 관심을 가지고 활동하라고 하고쉽다
    지들이 지난날 북한에서 배운 그 기질대로
    이나라의 국모요 탈북자들의 어머니라고 입에 침발린 소리를 하고다니면서 사기행각을 벌이더니
    이재와서는 생뚱맞게 나이도 어린 김정은이에게 관심을 보이고 지랄이야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판도라 148회
다음글
외국어대 초청 강연 육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