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돈에 미친 뻥튀기들
Korea, Republic of 김태산 0 95 2019-12-30 14:41:14
이 글이 나의 무식을 표현하고 뻥이 될 수도 있겠지만 몇 자 쓴다.
.
다름이 아니라. 정은이가 미국에 도발을 할 것인가 하는 점치기 놀음 문제다.
요즘 어느 탈북자 유투버는 정은이가 크리스마스 전에 무조건 미국에 도발을 한다고 주장하다가 이제는 또 올해 중으로 무조건 도발을 한다고 우둔한 점치기를 한다.
.
어떤 사람들은 한 발짝 더 물러나서 내년도 정은이 생일 1월 8일을 맞으며 도발을 할 것이라고 점들을 친다.
.
"소가 뒷걸음치다가 쥐 잡는다"는 격으로 한건 맞추어  볼가하고 타산도 없는 뻥들을 마구 쳐댄다. 계속 틀려도 부끄러운 줄도 모르고 계속  뻥을 친다.
.
나는 그 반대로 정은이는 올해 중이든 내년 1월중이든 절대로  ICBM 이나 SLBM 도발을 못하기도 하거니와 절대로 안한다고 주장한다.
.
그 이유 첫째;  도발 즉시 자기도 끝이 난다는 것을 누구보다 잘 알기 때문이다.
정은이는 죽으려고 핵과 ICBM 장난을 하는 것이 아니라 살기 위해서 한다.  다시 말해서 미국과 붙으면 자기도 죽고 북한은  망한다는 것을 잘 안다.
.
그런데다가 이제는 북한이 핵도 있고...미사일 능력도 어느 정도에 있다는 것은 세계가 다 아는데 굳이 그 화약심지에 불을 달아서 죽을 짓을 왜 하겠는가?
.
이유 둘째;  정은이는 트럼프라는 장사꾼은  북한 같은 작고 아무 이득도 없는  시끄러운 존재를 마구 때리려고 하지 않는다는 것을 잘 알기 때문에  잠자는 사자의 코털을 쓸데없이 건드려서 괜한 화를 부를 바보가 아니란 것이다.
.
정은이는  미국과 밀당을 하며 얼마든지 시간을 벌어서 자기 힘을 키우고 목숨도 연장 할 수 있다는 것을 잘 안다. 그런 인간이 왜 그런 불장난을 한단 말인가? 
..
이유 셋째;  정은이가 정말로 ICBM을 발사할 결심을 했다면 무조건 전쟁이 난다고 보고 미리 북한에 전당, 전군, 전민을 전쟁준비에 돌입시키고 도발을 한다는 것은 초등생도 알아야 할 상식이다.
.
그런데 북한은 지금 아주 평온하다. 오히려 명절 분위기에 잡혀서 모두 명절 준비들에 여념이 없다.  이런 나라가 뭔 전쟁 도발을 한단 말인가?
.
아니 할 말로 똥 쌀 놈이 휴지도 준비 안하고 바지부터 덜컥 내릴수는 없는 법이다.  계속 정은이 한데 속아서 다른데 정신 팔며 끌려다니면 안된다.
.
애국자들은 쓸데 없는일에 신경 쓰지말고 명심하고 정신들 차려야 한다.
정은이는  지금 "성동격서"의  전술로 오히려 남한의 태극기 시위를 분열시키고 종북조직들을 재정비하고  무조건 내년 총선 이기고 친북정권 지킬 것을 지령하고 있다.
.
물론 나도 정은이가 도발을 해서 미국이 군사행동을 빨리 하기를 간절히 바라는 사람이다. 제발 나의 생각이 틀리고 정은이가 도발하기를 지금도 빈다.
.
그러나 지금의 북한 상태나 모든 조건들을 보면 올해 중으로 또 내년 초에 ICBM 도발을 한다고 떠드는 것은 어리석은 판단이다.
.........................
2019.12,28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연대천 ip1 2020-01-01 21:22:25
    언제나 핵폭탄보다 더 강하고 칼날보다 더 예리한 김선생님의 논리에 동감합니다
    그리고 새해에도 귀하신 몸 건강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댓글입력
    
이전글
미-중 패권 경쟁과 에너지
다음글
북한관련 책을 읽고.. 과연 누구를 위한 권력이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