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 김정은 시대에 대한. 가장 큰 거짓말..
Korea, Republic of 돌통 0 185 2020-02-23 09:27:11

" 배급제가 무너지고 장마당이 커지면서 주민들이 알아서 먹고 살기 때문에 경제가 나아진 것이지 김정은이 한 것은 없다. 월급 5000원 쌀 1KG 5000원 한달 일해도 쌀 1KG 사기 어려운게 북한의 현실이다. "

 

자유아시아방송에서 밀고 있는 프로파간다입니다. 자유아시아 방송의 취재원이 이시마로 지로라는 일본인인데 10년 넘게 똑같은 말을 반복하고 있습니다.

 

김정은 시대가 되었는데 업데이트를 안합니다. 무능하게도 한국의 언론은 자유아시아의 설명을 의심없이 그대로 갔다 썼고 한국에서의 북한경제 인식은 위의 논리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습니다.  

 

 

부부가 모두 장마당에서 일을 안하고 국영기업에서 일한다면 꼼짝없이 굶어 죽겠네요? 과연 장마당에서 수입을 올리지 않는 사람들은 빈민수준으로 살까요?

 

김정은 집권 이후 "생산을 시장화"하고 노동자의 봉급을 시장화에 맞게 인상합니다. 2013년 월급을 100배씩 올립니다. 5000원 받는 사람은 50만원으로 올리고 만원 받는 사람은 백만원을 받게 됩니다. 

 

장마당에서 수입이 없는 가계도 굶어죽거나 하지 않습니다. 장마당에서 돈 안 벌고 국영기업에 부부가 둘다 다녀도 세끼는 먹으며 삽니다.

 

그렇다면 김정은시대에 대한 왜곡이 모두 자유아시아 방송이나 이시마로 지로의 잘못인가?

 

자유아시아 방송은 미국정부가 돈을 대는 프로파간다 언론입니다. 사실과 거짓을 혼합하여 적대국을 흠집내는게 주요 임무죠. 자유아시아 방송은 자기 역할에 충실했을 뿐인 것이죠.

 

문제는 한국언론입니다. 처음에는 빡대가리라서 말도 안돼는 거짓말에 속는 것인가 의심했는데.. 기자라는게 공부 잘한 사람들이 되는 것이더라구요. 단지 게으르기 때문에 사실 확인을 안하고 자유아시아의 설명을 그대로 갔다 써온 것이겠죠.

 

김정은시대에도 수천명의 탈북자들이(특히 대부분이 여성) 내려왔고 사실을 확인하는 것은 무척이나 쉬운 일입니다. 사실을 아는 언론인과 전문가들도 있습니다.

 

다만 김정은을 악마화하는데 유리하니까 침묵하는 것이죠.  심지어 김정은 시대의, 탈북자들까지 이만갑 같은 프로에 나와 100배짜리 거짓말을 그대로 읽고 있습니다.

 

김정은시대의 진실은, 게으른 언론이나 양심에 빵꾸난 언론인들에 의해 왜곡되어 왔습니다. 과연 월급 5000원이라는 100배짜리 거짓말이 언제까지 이어질까요?

 

이제는 아예 그 하회탈 면상과 박*혜 라는 무식한 여성 보면 구역질이 왜나는지??  사실 이말은 내 주위에 계신 분들이 너무많이 말씀하셔서..   나도 문득 생각해보니 속에서 구역질이..  정말로 그러네요..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남여북남의 사랑 한류 드라마
다음글
김정은은 한번도 오판하지 않았다.(천*우)전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