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여당 의원들은 '난파선의 쥐떼'"
REPUBLIC OF KOREA 옳은말 0 278 2006-08-03 11:22:13
[YTN] 2006년 08월 03일(목) 02:18

한나라당 주성영 의원이 열린우리당 의원들을 위험이 닥치면 타고 있던 배를 버리고 떠나는 '난파선의 쥐떼'에 비유해 논란이 예상됩니다.


주성영 의원은 당 홈페이지에 올린 글에서 노무현 대통령 탄핵 역풍으로 엉겁결에 당선된 여당 의원들을 일명 '탄돌이'라고 한다면서 얼떨결에 금배지를 단 '탄돌이'들이 무임 승선한 배에 가득실린 달콤한 권력을 나눠먹을 때는'우리 선장님'을 합창하더니, 이제 배가 침몰할 조짐이 보이자 너도나도 자기만 살자고 선장을 비난하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또 난파 직전의 배에 탄 쥐들이 위험을 감지하고 바다로 뛰어들듯이 생존 본능에 따라 약삭 빠른 선택을 했다가는 스스로 죽음을 앞당기는 어리석은 결과를 낳을 따름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주 의원은 이어 여당 의원들에 대해 자기만 살자고 추악하게 발버둥칠 게 아니라 멀쩡한 배를 난파 직전까지 함께 몰아온 자신들의 선장과 끝까지 당당하게 운명을 같이 하는 것이 탄핵 역풍으로 무임승차해 달콤한 항해를 즐겼던 '화려한 날들'에 대한 최소한의 죄갚음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대해 열린우리당 우상호 대변인은 국민에게 정치 혐오감을 부추기는 저질스런 글에 일일이 대응할 가치를 느끼지 못한다고 밝혔습니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까꿍! 2006-08-03 17:24:02
    주성영이 너는 술 처먹고 깽판이나 부리지 마라. 시방새야!

    근데 벌린늬그당이 하는 짓을 보면 틀린 말도 아니다.

    누구 땜에 당선돼서 금뱃지 달고 있는데 HoRo JabSSekHee들.........

    딴나라당 문디자슥들보다 더 정이 떨어진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태국 2006-08-04 00:30:11
    ㅎㅎㅎㅎㅎㅎㅎㅎ~ㅋㅋㅋ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월미도
다음글
대한민국이 북한간첩들에 의해 놀아나는 확실한 증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