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아무리 탈북자들의 말이라 해도 좀 들어라.
Korea, Republic of 김태산 0 320 2020-03-11 15:29:26

요즘 실버사회에는 “애들아! 너흰 늙어봤냐? 우린 젊어봤다. 그러니까 늙었다고 깔보지 말라” 라는 우스갯소리가 있다.
.
그래서 우리도 한마디 해 본다.
“종북, 친중 놈들아! 그리고 젊은이들아!
너희는 사회주의 제도에서 살아봤냐? 우리는 사회주의, 자본주의 다 살아봤다. 그러니까 탈북자들 말 좀 들어라”
.........................
한국인 여러분!
요즘에 어른들은 민증 들고, 애들은 등본 들고, 국가에서 정해 준 날자 기다려서, 줄 서서, 배급제 마스크 겨우 2매씩을 사보니까 재미가 좋습니까?
.
우리 탈북자들은 배급제를 이미 겪어 보았기에 지금의 상황이 놀랍지는 않지만 한국에서 좋은날은 다 가고 이제는 오직 망할 날만 남았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
국민들에게 한 가지 물어 봅시다.
10위권 안에 드는 경제력을 가졌던 대한민국이 언제부터 자국민들에게 마스크 따위를 줄을 서서 배급제로 사도록 하는 나라가 되었습니까?
.
이것은 시작에 불과 합니다.
보시다 시피 자영업은 이미 다 망했고, 앞으로 땅이 국유화 되고, 대기업을 비롯한 자본가들도 청산되고 북한처럼 “골고루 사는 나라”가 되면 쌀도 물도 모두 줄서서 배급제로 사야 하는 때가 머지않았습니다.
.
지금의 이런 더러운 친북, 친중 정부를 다름 아닌 당신들! 대한민국 국민들의 손으로 지지해서 만든 겁니다.

현실을 눈으로 보고도 정신을 못차리고 그래서 정권을 바꾸지 못한다면 한국의 젊은 세대들은 탈북자들처럼 울면서 자기 고향을 떠날 때가 꼭 올 것입니다.
..................
2020,03,11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특집 방송
다음글
문재인이 간첩 빨갱이인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