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존경하는 조지 부시 미합중국 대통령 귀하 (지만원박사)
REPUBLIC OF KOREA 시스템클럽 1 307 2006-08-09 15:59:01
다음은 시스템클럽 http://www.systemclub.co.kr 에 있는 글
임.

Name
지만원

Subject
존경하는 조지 부시 미합중국 대통령 귀하

대한민국 4,800만 국민의 생명은 오직 한미동맹에 의해 안전하게 유지돼 왔음을 대다수 한국국민들은 잘 알고 있으며, 미국에 대해 늘 고마운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매우 슬프게도 지난 57년간 유지돼온 이 귀중한 동맹관계를 노무현이 대통령이 되어 허물고 있습니다. 이는 대통령 직분에 어긋나는 국가파괴행위입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노무현은 한국사회를 증오하는 이단아이며, 북한을 조국으로 여기는 빨치산입니다. 한미연합사령부 해체는 대한민국을 북한에 흡수통일 시키려는 빨치산의 음모일 뿐, 절대로 한국국민의 뜻이 아니라는 것을 인식해주시기 간절히 바랍니다.

한미동맹이 소멸되고 주한미군이 한국에서 철수하게 되면 한국은 1975년의 베트남처럼 그 다음 날, 곧바로 적화통일 될 것입니다. 한국군은 재래식 무기만을 가지고 있는데 반해 북한은 재래식 무기는 물론 대량살상무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한미동맹이 깨어지면 북한은 대량살상무기를 가지고 협박할 것입니다. “항복을 할래, 아니면 불바다가 될래”

한국군에는 이에 대응할 아무런 수단이 없습니다. 한국의 대통령은 곧바로 전쟁보다야 통일이 낫지 않느냐며 한국군을 무장해제 시키고 한국을 김정일에 넘길 것입니다. 노무현 정부가 연합사 해체를 서두르는 것은 바로 이러한 상황을 만들어 가려는 데 있는 것입니다. 김정일은 학살자요 폭군이요 위폐와 마약 등 국제 범죄를 저지르는 범죄자입니다. 세계의 모든 지도자가 외면하는 김정일을 유독 한국대통령 노무현 만이 옹호하고 지원해주고 있습니다. 이 역시 대다수 국민의 듯이 아님을 인식해 주시기 간절히 바랍니다.

노무현 정권에는 북한의 공작금에 의해 길러진 사람들이 들어차 있습니다. 이들은 대학생 시절에 미국을 증오하고 김일성을 존경하는 것을 종교적 신념으로 다져온 사람들입니다.

특히 노무현은 어려서부터 그가 속한 사회를 증오하고 국가질서에 반항하면서 자랐습니다. 초등학교 시절, 그는 친구가 가진 예쁜 가방을 면도칼로 찢었습니다. 이런 내용이 들어있는 자서전이 청와대 홈페이지에 게시돼 있습니다. 그의 할아버지는 일본에 앞잡이였다는 이유로 전라도 강진에서 이웃 사람들에게 멸시받았고, 노무현의 아버지 역시 사회적 반항아로 빨치산이 되었다가 이웃으로부터 멸시를 받았고, 그의 장인 역시 빨치산으로 이웃 사람 11명을 살해했습니다. 이런 가문의 사람들이 사회로부터 어떤 취급을 받아왔으리라는 것은 누구나 짐작할 수 있는 일입니다.

사회로부터 멸시를 받아온 사람은 그 사회를 증오하게 됩니다. 노무현이 하는 일은 한국사회에 대한 앙갚음입니다. 그래서 그는 한국 최고의 대학인 서울대를 없애려 했고, 부자들을 증오하고, 기업을 증오하고, 수도 서울을 반으로 쪼개려 합니다. 한미연합사 해체 역시 대한민국사회에 대한 누무현의 증오와, 그의 마음속에 감추어져 있는 그의 조국인 북한에 대한 충성심의 발로라는 것도 충분히 짐작할 수 있을 것입니다.

노무현은 최근 한 갤럽 조사에서 7.2%의 지지율을 받은 바 있습니다. 이 낮은 지지율은 노무현이 더 이상 한국국민을 대표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존경하는 조지 부시 대통령 각하, 미공군이 사용하던 매향리 사격장은 1999년9월부터 김대중의 지원을 받는 반미 친북 깡패들이 주민을 선동하고 무력을 사용하여 폐쇄시키게 된 것입니다. 그 후 노무현 정부는 미국에 대한 증오심 때문에 대체 훈련장을 마련해주지 않고 있습니다. 우리 국민은 이에 대해 노무현정부와 싸울 것입니다. 미공군 사격장을 곧 마련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러니 미합중국은 일시 어렵더라도 인내해 주시고, 노무현의 국가파괴 행위에 협력하지 말아주시기 간절히 바랍니다. 그리고 미국을 사랑하는 국민 80% 이상의 생명을 적극 구해주시기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다시 부탁드립니다. 연합사 해체를 막아 주십시요.

2006.8.9
국민의 함성 대표 지만원
좋아하는 회원 : 1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까꿍! 2006-08-09 16:42:12
    쯧쯧... 인간이 불쌍타!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1234 2006-08-09 17:01:26
    1234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2006-08-09 17:35)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탈북자들을 위하여 무료로 상담하여드립니다.
다음글
좌파의 본색을 드러낸 김근태의 선동 (조갑제홈피독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