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북한에대한 거짓정보는 보수애국자들에게 주는 독약이다.
Korea, Republic of 김태산 0 307 2020-06-30 10:54:25
오늘 한국분이 하는  유트부를 보고 생각되는 바를 써본다.
그는 방송에서 “조선은 이젠 끝났다.” 라는 제목 하에 김여정이 이번에 대북전단문제와 남북교류건물폭파사건의 전면에 나선 것은 북한의 실세가 된 김영철이가 뒤에서 꼬드겨서 한 짓이라고 했다. 
.

그 증거로는 노동신문에 백두혈통인 김여정 이름보다 김영철 이름이 앞에 있다는 것이다. 북한을 잘 모르는 사람이 단지 이름 석자 놓인 순서를 놓고 "조선은 이젠 끝났다"고 단정 짓는 것은 어리석은 일이다.
.
김여정이 이번에 전면에 나선건 철저히 누구의 꼬봉이어서가 아니다.
첫째로;  탈북자들이 김정은이 백두혈통이 아니라는 증거를 삐라로 뿌리다보니 자기 집안의 운명이 걸린 일이기에  김여정이 발끈한 것이다.
.
둘째: 대북 전단 문제는 사실상 선전선동부 부부장인 김여정이  책임져야할 문제다. 왜냐하면 북한 국민들의 정신교육과 세뇌교양을 책임진 김여정을 제일괴롭히는 것은 탈북자들의 대북전단이기 때문이다.
.
북한은 외국 도서는 물론 외국에서 들여오는 일반 카달로그 까지도 출판물 검역소의  검사를 받아야 통과가 되는데 탈북자들이 보내는 제일 무서운 내용이 담긴 삐라는 도무지 통제가 안되기 때문이다.
.
세 번째: 김씨 정권을 위협하는 전단을  현지에 있는  “남조선 혁명가들”인 좌파정부가 사전에 막아주어야 하겠는데 문정부가 나 몰라라 하니까 정은이도 여정이도 삐져가지고  죄 없는 건물까지 폭파시켰다.
.
물론 대북전단 때문에 담당자인 김영철이도 이번에 정은이 앞에서 혼쭐이 났다. 그래서 김영철과 김여정 둘이서 이번에 사건을 벌인 것이었다.
.
그리고 김영철의 이름이 김여정보다 앞에 놓인 것은 백두혈통보다 북한에서의 직급이 김영철이가 훨씬 더 앞서기 때문이란 걸 알아야 한다.
.
김여정은 김정은의 동생이라는 것 외에는 최고인민회의 대의원, 당중앙위원회 정치국 후보위원에 당중앙위원회 제1부부장이 전부다.
.
그러나 김영철은 최고인민회의 대의원, 공화국 국무위원, 당중앙 정치국위원, 당중앙 정무국 부위원장(대남담당), 당중앙군사위원회 위원, 정찰국장 겸 통전부장 이라는 어마어마한 직급을 맡고 있다.
.
그래서 김영철의  이름이 앞에 있을 뿐이지  김여정이를 꼬봉으로 내세운 것은  아니다. 또 김영철이가 지금 북한을 좌우지 한다고 하는데 말도 안되는 소리를 하지 말라
.
북한을 잘 알지도 못하면서 북한 문제를 다루다가 망신하지 말고 무너져 가는 대한민국 살릴 생각들이나 좀 열심히들 하라.
.
요즘 어떤 분들은 정은이 죽었기 때문에 대타가  활동을 한다고 하는데 어리석은 생각이다. 대타가 있다는 것은 누가 죽은 것을 숨기기 위해서가 아니라 살아있기에 그를 보호하려고 대타를 쓸 뿐이다.
.
그리고  정은이가 죽으면  큰 변화라도 올 것 같이 생각하는 분들도 있는데 꿈 깨라.  노동당이 건재한 이상 중국과 같이 수령을 갈아대면서 아무 탈 없이 나갈 수 있는 나라가 바로 북한이다.
.
독재체재를 완전히 뒤엎기 전에는 정은이가 죽고 김여정이 뒤를 이어간다고 해도 그 어떤 변화도 일어나지 않는다. 그만큼 정치체제의 시스템과 국민 감시관리 시스템과 세뇌가 정교하게  잘된 나라라는 증거다.
.
코로나와 무더위 속에도 부정선거를 밝히기 위하여 싸우는 애국자들을 모른척하고  쓰잘데기 없는 북한소식 뻥이나 치면서 몸값 올리고 돈벌이나 하려는  쓰레기같은  탈북자 유트버들도 정신을 차리라.
.................
2020,06,29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주택폭등원흉 문재인을 파면한다.~~~~~~^^
다음글
미국진실, 현실을 바로 알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