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한국 자본주의 실체~~~~~~~~^^
Korea, Republic of 행복한사회 0 286 2020-07-29 08:22:31
주택폭등 불로소득은 공짜가 아니다. 
결국 집없는 서민과 청년들이 대신 부담해야 하는 빚이다. 
?
불로소득은 누군가의 피눈물… 투기할 거면 공직 버려라” 
이재명
불로소득이 권력,계급된 사회 바뀌지 않으면 희망없어
이재명
다주택 공무원에 칼 빼들어 -- 시원 시원 합니다.
추진력, 결단력, 주관관렴, 서민과 청년 살리기,
이재명이 희망입니다.
?
투기꾼들은 불로소득을 올리며 자본주의 자유시장경제라고 우긴다. 
주택폭등으로 집없는 서민과 청년들을 주거노예 거지 빚쟁이 
착취 경제학살하여 저출산과 자살증가를 야기한다.
이런 놈들은 모두 국가를 망치는 역적이다.?
반드시 심판해야 한다.
?
모두다 투기를 하면 경제는 누가 살리나. 그냥 나라대표산업이 부동산업인듯.. 빚내서 집사서 버는 돈이 정당한가. 국가는 한정된 토지위에 있는거고 그 토지위에 집은 실거주1가구1주택으로 반드시 해야한다. 다같은 국민인데 한정된 재화이자 필수재인데 돈 가졌다고 여러채를 갖고 돈놀이하기 때문에 다수의 사람에게 피해를 준다. 다주택 절대안된다. 
이재명이 나라에 똑 부러지게 일하는건 지지한다.?
?
부둥산 투자가 긍정적 투자가 아니라 자기만을 위한 투기인 까닭은? 주식등 투자는 그 투자된 돈을 잘쓰면 투자한 사람도 좋고, 투자받은 기업도 좋기 때문에 투자라고 하지, 투기라고 하지 않는다. 그런데, 부동산은 집값 올리고 임대료 올리고 그래서 자기한테는 득이 될지 모르지만 자기가 아닌 상대편에는 해악이 될 가능성이 높고 사회문제까지 일으키기 때문에 단순한 투자라고 보기 어렵다. 그래서 일면에서는 사회간접 범죄로 보기도 한다. 더군다나 이 좁은 땅덩어리에 돈있고 대출가능하다 해서 아파트를 수십채씩 산다면 이나라가 어찌 되겠는가??

공무원은 땅 사놓고 본인들이 개발심의허가 통과 시켜주면 대박 나는거잖아.....물론 직접적으로 안하고 사돈의 팔촌 이런형식으로 교묘히 거래하겠지만........애초부터 공무원이 부동산 놀이 한다는게 말이 안됐음.......스포츠 선수가 토토 하는거랑 뭐가 다르냐........이걸 공산주의라고 몰아가는게 더 신기함....

공무원이 친,인척들에게 도로계획, 개발토지,
국유지, 시청소유토지등 모두 알려줘 저렴하게 땅사서
10배이상 로또대박 불로소득 올려 부자된 사람 많다.
두번만 하면 100배다. 
이것을 투자나 자유시장경제라고 우기는 것이다. 
누가 일해서 부자 되나. 
한국의 부자는 부모로또 유산세습이나 부동산폭등 
불로소득이 90%이상 대부분을 차지한다. 부동산폭등은 개발정보 아는놈만 대박이다. 개발정보는 공무원만 안다. 그래서 공무원과 그 친인척들은 절대로 토지와 주택의 소유를 금지시켜야 한다.
공무원, 국회의원등이 부동산을 소유하면 본인에 유리하게 법을 바꾸고 개발을 진향하고 용도를 변경하여
토지와 주택을 폭등시킨다. 
불로소득으로 돈벌기가 누워서 떡먹기보다 더 쉽다.
서민과 청년, 장애인들에게 이런 혜택을 주면
가난한 사람 아무도 없을 것이다.
그래서 모든 공무원은 토지소유를 금지하고
주택도 1가구1주택만 허용해야 한다.
또는 아예 나라의 모든 토지와 주택을 국가소유로 하고
필요한 국민들에게 아주 저렴하게 임대 또는 근로능력없는 장애인등에게 무상으로 지급해야 한다.

?
그 옛날 토지과에 있으면 본인은 가난한데 친척이 부자가 된다고 했지. 결국 그 친척의 재산은 공무원 퇴직 후 본인의 재산이 되고 말야. 이런 나라에서 정직이란걸 말하면서 살아온 사람들이 이제와서 재산세가 어쩌고 저쩌고라고 말을 하는걸 보면 웃기지도 읺는다. 그런 것도 재테크였다고 하면 이건 정말 뿌리까지 썩은 나라라는 것이라 말을 해주고 싶다. 그냥 부동산으로 흥해서 부동산으로 망할 나라가 대한민국이다.
?
우리나라는 ......부동산투기로 부자되고 먹고 사는 놈들이 너무 많다. 주택은 1세대 1주택만 소유한다고 헌법으로 명시해야 한다. 그러지 않으면 이 나라는 정말 끝짱난다. 민주당 180석 된김에....1세대 1주택 법안 만들어라. ...2주택자는 재샨세 10배씩 내게하고 3주택이상은 재산세 50배 내게 하자. .자본주의가 사유재산인정을 하지만 우리나라는 간교한 인간들이 너무 많기 때문에 ....주택에 한해서는 1주택 위주 정책으로 나가야 한다. 그거 하면 민주당은 100년 집권한다. ....국민투표 걸어도 과반수 찬성임.
?
참 잘한다 이재명{{{{{{{{{향후 모든공무원/공기업 직원포함하세여~~~대통령되시면 1가구 1주택 그러면 집 남아돔니다!!주택보급율 120% 이미 ~~~집이한채 보통 10억이면 어케 인생을 사냐구여?죽으란 소리지여""저도 1가구3주택인데{별장'아파트.상가}1년안에 정리 할게여~지지함니다!!!
?
역시 이재명 추진력 있어고위공직자는 정보를 미리 알수도있지 이걸 근절하는 이재명지사에게 찬사를 보낸다 집,땅으로 돈벌게 해서는 안되지 그럼 점점 더 대한민국 미래가 불투명하지 역시 대통령감이네 일하고 투자해서 돈벌어라 투기는 막고
?
?????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되돌아 보는 6.25 수수께끼.02편
다음글
대한뉴스 제 580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