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 사료) 연해주 김일성 감옥 코스 |
---|
《 소련으로 불법 입소한 김일성 체포 장소 》
김일성은 1940년 10월 23일 우수리강 건너 불법 월경하여 소련으로 들어가게 된다.
북한에서 가까운 연해주 Posyet 항의 관광코스중에 "김일성 감옥"이란 것이 있다. 거기를 들렀다 사진을 찍어 올린 사람도 있다고 한다.
포시엣(Posyet)은 어떤 곳인가? 우리민족이 큰 마을을 형성하여 살았다. 농사와 고기를 잡으며 살아왔다. 북한 김일성이 중국에서 러시아 땅으로 넘어와서, 러시아군에게 체포되었다. 그리고 러시아군에게 취조 당하였다. 러시아군은 김일성을 러시아88여단으로 편입시켰다. 88여단은 러시아군이 일본군과 전쟁하는 항일빨치산 부대이다. 김일성(김성주)은 88여단 대위로 근무하였다.
포시엣(Posyet)은 어떤 곳인가? 우리민족이 큰 마을을 형성하여 살았다. 농사와 고기를 잡으며 살아왔다. 북한 김일성이 중국에서 러시아 땅으로 넘어와서, 러시아군에게 체포되었다. 그리고 러시아군에게 고문을 당하였다. 러시아군은 김일성을 쓸모 있어서, 러시아88여단으로 편입시켰다. 88여단은 러시아군이 일본군과 전쟁하는 항일빨치산 부대이다. 김일성(김성주)은 88여단 대위로 근무하였다.
(김일성 체포 장소 : 불법 월경후 수감되었던 감옥)
투어코스중에 여러 "크라스키노 동모산, 동경성만" 등 수십가지가 더 있는데 그중에서 김일성 감옥 이라는 코스도 있다고 한다.
※ 김일성 감옥의 사실 확인
따라서 국경경비대가 불법 월경한 김일성 일행을 포시에트 항으로 데려간 것은 사실로 봐야할 것이므로 위 사진의 감옥이 실제로 당시 김일성이 수감되었던 감옥이 맞을 것으로 보인다. 조그만 항구에 감옥이 여러 개 있을 가능성도 없을 것이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