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북한에서 알던 사실
Korea, Republic of 김태산 0 430 2021-08-07 16:44:07
정부가 간첩정부라고 해도 무관심한 한국인들에게는 흥미가 없는 일이겠지만 요즘에 이승만 대통령이 김구를 암살했다고 몰아가기에 북한에서 알던 사실 하나를 써본다.
.
해방 후 남쪽에서는  쏘련의 한반도 점령 야망을 막기위한 이승만의 단독정부 수립 주장이  확고해지자 김구는 김일성을 찾아 평양으로 갔다.
.
공산당을 극구 반대하던 김구가 평양으로 간 것은 사실 남-북단일정부를 수립을 위한 애국적 목적이 아니라 미국에게 인정받지 못하고 이승만에게 밀린 분풀이였다.
.
김일성을 찾아간 김구는 임시정부 인장까지 바치며 자기의 거처를 구걸했다.
그러나 김일성은 그것을 받지 않고 김구를 소련 첩보일군들에게 데리고 갔다.
.
그곳에서 김구는 쏘련과 김일성으로부터 남에 나가서  이승만을 제거하고 남북단일정부를 세우도록 활동할 것과 단일정부 수립후 초대 대통령은 김구를 앉힌다는 약속을 받았다.  권력에 눈이 먼 김구는 나라와 민족을 배반하는 길로 서슴없이 갔다.
.
그때에 김일성은 김구에게 임시정부 인장이 있어야 남한의 각 정당 사회단체들을 묶어세울 수 있다며 인장을 가지고 가라고 했다.
.
결국 김구는 쏘련의 첩자로 전락하여  남하했고 그때부터 쏘련의 지령을 받으면서 뒤에서 남한의 단독정부 수립을 반대하는 각종 데모와 여러 가지 반 이승만 운동을 조종했다. 동시에 이승만 암살을 여러모로 조직했다.
.
그러나 미군측은 이미 김구가 쏘련 첩보기관에 흡수된 사실을 알고 있었고 그래서 김구의 이승만 암살 작전들을 사전에 막았다고 한다.
.
북한에서 듣기로는 김구를 호위하던 군인이 김구의 반역 행위를 두고 볼 수 없어서 직접 사살했다는데 북한정부는 이승만이 김구를 암살했다고 역 선전을 한다.
.
그런데 요즘 한국에서도 이승만을 지울 목적으로  북한과 똑 같이 “경무대”가 김구 암살을 지시했다고 몰아간다.
.
사실 김구는 더러운 권력야망 때문에 인생말년에 부끄럽게도  공산주의자들에게 변절했고 지난날 자기가 수많은 반대세력을 암살 제거하던 수법 그대로 당했던 것이다.
.
언젠가 북한정권이 무너지면 이 사실도 밝혀질 것이다.
한국 국민들이 역사적 진실을 이해하는데서 작은 보탬이라도 되기를 바래본다.
...............................
2021.08.05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소모임] 남북청년이 함께하는 미래 한반도 발전 스토리텔링 참가자 모집_"책자제작"
다음글
대통령 자격요건은 애국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