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주택가격이 폭등할수록 출산은 줄어듭니다.~~~~~~~^^
Korea, Republic of 행복한사회 0 591 2021-08-22 08:32:53
주택등 부동산 폭등시키면 인구는 줄어든다. 무주택 자식들은 태어나면 주택가격 만큼 빚을 지고 태어난다. 주택가격이 10억이면 10억을 빚지고 시작하는 것이다. 유산세습과 불로소득으로 빈부격차는 점점 더 심해지고 대물림 된다.주택등 물가는 너무 폭등하고 근로소득은 조금올라 격차는 더 심해지고 무주택 서민과 청년들은 근로소득 만으로는 아무리 죽어라 노력하고 일해도 생필품 의식주 주택하나 살수 없는 거지로 살면서 평생 전,월세 상납하며 착취당하거나, 거액대출받아 주택구입하여 평생 은행노예로 살아야 한다. 저출산과 자살은 당연하다.

주택이 폭등할수록 무주택 자식들은 주택가격만큼 빚지고 태어나기 때문에 출산엄두를 내지 못한다. 근로소득은 너무작고 주택가격은 너무 비싼데 근로소득보다 더 많이 폭등하는 것을 보면 슴이 막힐 지경이다. 전,월세도 폭등하여 근로소득을 갈취하여 죽을 지경이다. 기본생활도 힘들다. 착취가 자본주의 시장원리인가, 내자식도 태어나면 똑같이 대물림 할텐데 이런지옥에서 살게하고 싶지 않고 태어난 지식도 원망하게 된다. 자식이 불쌍해서 출산을 도저히 못하겠다.

근로자가 일을 해도 점점 더 가난해진다. 근로소득에 비하여 주택등 물가는 더 빨리 오르고 세금과 공과금은 더 많아진다. 그러니 전월세를 벗어날수가 없고 거액 대출받아 주택을 구입하면 은행노예 된다. 무주택 서민과 청년들을 착취하는 것이 자본주의인가, 근로자를 노예 거지 빚쟁이로 만들고 착취하는 것이 자본주의 정부 정책인가, 
근로자를 거지로 만들어야 일을 하고 그 희생을 바탕으로 경제가 발전하는가 그럼 영원히 대대로 반복되고 내자식도 나와같은 운명으로 살게 된다. 내자식은 안된다. 차라리 출산을 안하겠다.

결혼해도 노예자식은 절대로 출산하지 마라, 주거착취 교육착취 노동착취 성착취 세금과 공과금착취 종교착취 경제학살 노예 거지 빚쟁이로 고통받고 살다 죽는다. 주택등 물려줄 재산 없으면 절대로 노예자식 출산하지 마라. 유산상속 불로소득 없이 근로소득 만으로는 절대로 노예생활 벗어나지 못한다. 태어날 자식이 너무 불쌍해서 못낳겠다. 이것은 계속 대물림한다. 한국은 생필품 의식주인주택으로 착취하는 지옥이다.

한국은 지옥이다. 주거착취 교육착취 노동착취 성착취 학교는 무법천지 범죄천국 노예 거지 빚쟁이 차별이 정당하다는 미친 자본주의 사회다. 유산세습과 불로소득이 빈부의 기준이 되고 근로소득 만으로는 아무리 죽어라 일하고 노력해도 생필품 의식주인 내집하나 살수없는 지옥같은 나라다, 죽고 싶은 용기가 들때 죽어라 다시 살면 더 고통받고 비참하게 착취당하며 살다 죽는다. 절대로 출산하지 마라 빈부는 계속 대물림한다. 태어나는 자식들이 너무 불쌍하고 때어난 아이들도 부모와 세상을 원망하며 불행하게 살다 죽는다. 태어나지 않는것이 더 행복하다.

한국은 불행한 나라다. 맞벌이 부추기고 아이는 남의손에 사육당하고 어린이는 어린이집에 집단사육 당하고 무법천지 학교지옥 경쟁실적 비정규직 저임금 고가주택 고가교육 고가의료 고물가에 세금과 공과금 월급타면 손에 남는게 없다. 자본주의 착취와 노예 경제학살 당하고 장애인집단사육 요양원 집단사육 정신질환자는 방치하고, 부모로또 유산세습 주택등 부동산폭등 불로소득이 주도하는 미친 나라다. 한국은 지옥이다. 태어나지 않는것이 더 행복하다. 서민과 청년들은 제발 함부로 출산하지 마라 태어난 자식이 너무 불쌍하다.

주택등 부동산폭등을 보고 있으면 숨이 막히고 무섭다. 근로소득에 비하여 너무 폭등 한다. 주택은 의식주 생필품 아닌가 주택폭등은 쌀이 폭등하는 것과 같다. 영원히 주거노예로 살려니 희망이 안보인다. 월급타면 대부분을 원세로 내야 하고 몸이 아파 쉬어도 월세는 내야 한다. 거지되는 것은 시간 문제다. 이렇게 힘들게 고통받고 살바엔 죽는게 더 행복하다. 대물림하여 자식도 주거노예되는데 불쌍하서 도저히 출산을 못하겠다. 차라리 죽는것이 더 행복한거 같다.

당신의 자식이 무주택 자식으로 태어나면 처음부터 주택가격만큼 빚쟁이로 태어나는데 자식이 불상해서 출산을 하겠는가 주택가격이 10억이면 10억을 빚지고 시작한다. 정상전인 부모라면 절대로 자식을 낳지 않는다. 자식이 태어나면 주거노예 노동착취 성착취 당하며 살것이 뻔하기 때문이다. 주택은 고가이고 가격이 근로소득보다 더 빨리 올라 아무리 죽어라 일하고 노력해도 근로소득 만으로는 절대로 구입하지 못하고 거액 대출받아 집사면 은행노예 된다. 생필품 주택으로 갈취하는 한국은 지옥이다.


문재인과 민주당이 주택등 부동산폭등시켜 서민과 청년들 근로소득 만으로는 도저히 주거비를 감당할수 없도록 만들었다. 수억 대출받아 집사면 평생 은행 빚노예 되고전윌세 살면 평생 올려주며 갈취당하고 노예 거지 빚쟁이로 착취와 경제학살 당하며 살아야 한다. 이런 고통과 지옥은 내대에서 끝내자 출산하여 절대로 자식에게 대물림하면 안된다. 문재인과 민주당은 서민과 청년들의 가장큰 적이다.
?
한국은 자본주의 주거착취 노동착취 성착취 차별과 경제학살 서민과 청년들이 죽어라 일하는 사람은 가난하고 부모로또 유산세습 부동산폭등 불로소득으로 놀고 먹는 사람들은 사람들은 부자되는 미친 나라다. 이것은 계속 대물림 한다. 이런 불공정한 나라에서 절대로 자식을 출산하지 마라, 태어나는 자식이 너무 부쌍하다. 자식에게 죄짖는 것이다. 무식하고 바보같은 사람들이 자식을 많이 낳아 자식들도 똑같이 고생하고 노예 거지 빚쟁이로 살아가더라 정말 불쌍하다. 
?
부모하나 잘만나 유산세습 불로소득 벼락부자되어 부귀영화 누리고 일은 하기 싫고 할짖이 없으니 술 마약 도박 향락과 성을 즐기는데만 관심시 있는 인간쓰레기가 되었다. 이런것을 없애려면 지본주의 경제독제 유산세습 불로소득 벼락부자와 주거착취 노동착취 성착취 범죄천국 노예 거지 빚쟁이를 없애고 사람이 태어나면 출발은 경제적 사회적으로 똑같은 조건에서 출발해야 한다. 한국은 처음부터 너무 차이고나고 불공정하고 차별하는 사회다. 

자본주의 유산세습 물려줄 재산 없으면 자식은 노예 거지 빚쟁이로 지옥에서 살게 된다. 유산세습 주택등 부동산포등 유산세습 주택등 부동산폭등이 계속 반복되기 때문에 유산세습 받지 못한 자식들은 주거착취 노동착취 성착취 당하여 지옥에서 살게 된다. 근로소득 만으로는 착취와 노예에서 벗어날수 없어 아무리 열심히 일하고 노력해도 바뀌지 않고 대물림 한다. 정치인은 표팔이로 일자리 나팔불며 국민들을 속인다. 절대로 노예자식 출산하지 마라 자식들이 너무 불쌍하다.

제발 함부로 출산하지 마라 태어나면 지옥이다. 자본주의 한국에서 주거착취 교육착취 노동착취 성착취 유산세습 불로소득 아무리 일하고 노력해도 노예 거지 빚쟁이로 살게 된다. 물려줄 재산없이 자식을 출산하는 것은 자식을 괴롭히는 것이다. 본인이 살기 힘들면 자식들도 똑같은 삶을 대물림한다. 바뀌지 않는다. 제발 고통의 삶을 물려주지 말고 재수없게 태어났다면 혼자 살다 그냥 조용히 떠나라 그것이 가장 좋다 불행을 대물림 하지 말자

국민들은 더이상 바보가 아니다. 정부에서 출산비 아동수당 재난지원금 몇푼씩 집어준다고 노예자식 출산하여 착취당하게 만들지 않는다. 멍청하고 바보나 노예지식 출산한다.  무주택 서민들과 청년들은 자식의 미래와 행복을 위해서 출산하지 않는 것이다. 노예 거지 빚쟁이 주거착취 노동착취 성착취 세금과 공과금착취 교육착취 의료착취 종교착취 범죄착취을 더이상 대물림하지  않기 위해서 출산을 안하고 자살하는 것이다. 자본주의 한국은 지옥이다. 

부동산특성상 자본주의 시장경제가 작동하지 않는다.
시장경제는 수요와 공급법칙이 작동해야 하는데
주택등 부동산은 수요는 많은데 공급이 만성적으로 
부족한 경직된 시장이고 수입도 할수 없다. 또한 부동성 
부증성 주택공급의 제한등 특성으로 부자들이 주도하는
독점시장이다. 그런데 정부는 이런 특성을 무시하고
부동산에 시장경제를 주장하여 주택폭등을 유발했다.
주택등 부동산은 정부주도로 해야지 절대로 개인과 민간에 내맡기면 안된다.
또한 주택등 부동산 재산세가 근로소득이나 자동산 재산세보다 너무 적다.
부동산 재산세를 대폭 올리고 연봉 1억 미만 근로소득세는 대폭 내려야 한다.

주택등 부동산은 부동산의 특성인 부동성 부증성 고정성
휘귀성등으로 자유시장경제원리가 전혀 작동하지 않고
부자들이 독점하는 경제독제 자본주의 원리만 작동하여
계속 폭등시킨다.
의식주중 먹고 입는 것은 폭등하면 중국등에서 저렴하게
수입하여 대체가 가능하고 가격을 안정화 시킬수 있지만
주택은 수입이 불가능하여 수요 공급 시장원리가
전혀 작동하지 않는다.
그래서 정부의 적극적인 개입이 필요하다.

전월에 임대주택을 민간과 개인에 내맡기면
부자들은 주택등 부동산폭등 시키고 정부의 세금증세와 규제정책으로 맞서지만 중간에 까 서민과 청년들은
부자들의 인질이 되고 희생냥이 된다.
부자들은 정부에서 세금을 올리면 전,월세 임대료를 폭등시켜 서민과 청년들에게 증세 부담을 전가 시킨다.
부자들은 손해가 없고 결국 인질이 된 서민과 청션들은 더 힘들어지고 고통 받으며 저출산과 자살을 유도한다.

그내서 정부는 민간과 개인의 전, 월세등 모두 금지하고
모든 전,월세등 임대주택은 국가와 정부만 해야 한다.
?
정부가 직접 임대주택을 건설하고 모든 신규주택의 50%이상을 임대주택으로 건설하고
임대료는 각 개인별로 근로소득의 5%이내로 하고 관리비는 최소로 해야 한다.
임대주택 수요가 있는한 무한대로 공곱해야 한다.
그래야 서민과 청년들이 노예 거지 빚쟁이 안되고
부자들의 인질에서 벗어난다. 그럼 자연적으로 출산은 늘고 자살은 줄어든다.
?
보편적복지 각종 부자복지는 당장 모두 폐지하라
부자복지 한다고 절대로 저출산 해결 안된다.
정치적인 꼼수 모두 폐지하라
기독교등 종교재산과 종교인과세 일반국민들과
똑같이 과세하고 헌금 기부금인정 연말정산환급
당장 폐지하라 각종 종교특혜 당장 폐지하라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북극여우 ip1 2021-08-22 15:36:46
    이 무식한 행복아...
    주택도 상품인데 자유시장 원리가 작용 안 한다는건 네 무식한 대가리에서 나온거냐?
    그것을 무시하면 붂북한처럼 1가구 1주택 소유를 법화하고
    거주 이전의 자유를 막아야 한다는 소린데 그것이 자유민주 사회에서 가능하냐?

    지금 집값이 오르는건 서울 뿐이다.
    즉 도시에로 인구가 몰리기 때문이다..
    네 말대로 정부가 주택을 몽땅 주도 한다면.. 그때에는 부정이 없어질 거라고 보냐?
    권력을 가진 자들이 자기 가족친척만 끌어들일 것 아닌가..

    무식한 소리 말라..
    자유사회인 만큼 도시로 인구가 집중되는걸 막을 수는 없다
    그렇다고 해서 땅이 제한된 수도에 계속 집을 지을 수도 없는 일이다.
    또 집을 수도에 계속 짓는다 해도 ... 계속 사람들이 몰려들고 ..
    또 인구가 , 핵가족으로 분열되고 하면 수도의 주택난은 계속 되기 마련이다.
    북한은 강제로 평양 거주를 차단하고 해마다 수백가구씩 지방으로 추방하고 이주를시켜도
    계속 인구가 늘어서 주택난이 일어나는걸 너는 몰라.

    다른거 없다. 그냥 시장 원리대로 내버려두면 된다.
    자본주의는 경쟁사회다..
    집값이 계속 오르면 돈 없는자는 물러서고 돈 있는자들끼리 사고 팔다가 결국 그자리에 주저앉는다..

    길은 두길이다..
    북한처럼 국가가 거주인원을 제한하고 주택시장을 통제하는것.
    다음은 자유시장 원리에 맞게 내버려 두는것...

    나는 두번째 길을 택해야 한다고 본다..
    그래야 자동적으로 사람들이 도시를 버리고 지방으로 농촌으로 내려간다.
    집값을 잡겠다는 놈은 무식한 놈이다..
    집을 계속 지어서 집값 내리게 하겠다는 놈도 무식한 자다...
    그 어느나라도 수도의 집값을 잡은 나라는 없다.

    지금 중국이 그리도 집 장사가 잘 되던 것이 중국 전역에 6천만 채의 집이 빈집으로 즉 거품으로 남아서 애물단지가 되었다..
    한국도 지방에는 남아도는 집 천지다....
    도시에로 집중되는 인구때문에 일어나는 일이다..

    모르갔으믄 북한 가서 살아보고 오라...

    싱가포르처럼 하면 된다고 볼 수도 있겠지만 싱가포르는 너무 작아서 지방과 도시가 따로 없다..
    그래서 도시에로의 인구집중 현상이 거의 없다
    싱가포르는 총 면적이 647 평방 Km 로서 ..... 면적이 605 평방Km인 서울시 보다 약간 큰 도시일 뿐이다.
    그런데다가 싱가폴은 인구가 570만명 정도로서 서울과는 대비도 안되는 작은나라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탈북자북송 사실일까요?
다음글
뻥튀기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