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도대체 뭣을 바라는데...
Korea, Republic of 김태산 0 504 2022-04-10 10:31:52


어떤 글을 보니...“탄핵무효 태극기집회 현장에선 코빼기도 뵈지 않던 인사가, 그리고 박근혜 대통령은 태극기집회 참가자들에게 감사 표시도 안하고 고작 옥바라지 측근을 후원하는 정치활동부터 하는가?” 하며 절규를 했더라.

.

이 글을 쓴 사람과 그 글을 지지하는 인간들에게 몇 가지만 묻자.

.

- 첫째로; 태극기 시위에 뭔가 보상을 바라고 참가했는가?

태극기시위에 애국심이 아니라 박통이 큰 감사장이나 벼슬자리라도 하나씩 주기를 바라고 참가 했는가 말이다.

.

- 그것이 아니라면 어떻게 태극기시위에 코빼기도 안삐친 유영하가 대구시장 출마를 할 수 있으며 박통은 국민들에게 감사의 인사도 안하고 유영하를 후원하는가? 하는 저런 부끄러운 글을 쓸 수가 있는가?

.

그러면 윤가는 태극시시위 참가해서 대통령 지지했나?

보수 우파들이 원래 이렇게 편협하고 욕심이 많은 족속들인가?

.

그렇게 태극기시위 나왔던 것이 아쉬우면 이제라도 자격이 충분하다고 우기며 서울 시장이나 대구 시장에 출마들 하라.

.

솔직히 말하면 태극기 시위에 별로 나오지도 않던 자들이 뒤에서는 오히려 이런 나쁜 여론질을 하고 있다.

.

둘째로; 박통의 첫 정치 행보가 실망스럽고 아쉽다면서 계속 박통을 비난하는데.. 도대체 박통이 뭣을 어떻게 해주어야 당신들의 마음에 들겠는가를 말해보라.

.

솔직히 말하자. 박통이 지금 뭣을 할 수가 있는가?

박통이 지금 의지할 수 있는 정치조직과 사람이 있는가? 전혀 없다.

그리고 박통이 뭔가를 할 만한 자금이 있는가? 한 푼도 없다.

.

아무리 박통이라도 조직도, 사람도, 돈도 없이 홀몸으로 선 분인데 뭣을 당장 하기를 바란단 말인가?

.

그런데다 사방은 박통을 감시하고 제어하는 적들 뿐이다.

민주당 뿐 아니라 국힘당도 박통을 싫어하는 자들 뿐이다.

.

그런 분에게 뭔가를 계속 압박하는 이유가 뭔가? 참으로 일말의 양심도 없는 인간들이다.

.

박통이 지금 최우선으로 할 일이 건강 관리다. 당신들이 70대에 감옥 들어가서 5년을 썩어보라. 아마 똥오줌도 제대로 못 가릴게다.

.

그리고 감방 생활 2년 이상 하면 몸이 붓는다. 그 부엇던 몸이 자기 살로 안착이 되어야 활동이 가능한데 그때까지는 6개월 이상 걸린다.

.

그러니 자기들만 똑똑한척 하며 철없이 징징거리지들 말라.

박통이 당신들의 누이나 가족이라고 해도 그렇게 할 수 있겠는가?

.

이건 좌파들보다 보수라는자들이 오히려 몇 십 배는 더 악착하게 박통이 정신을 못 차리도록 쥐고 흔들어 댄다.

.

마치도 자기만이 애국자인척,,현명한 척, ,박통을 위한 척 하면서 박통 죽이기에 나선 자들은 매우 위험한 자들이니 애국자들은 속지 말라.

.................

2022.04.09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호주 방송 : 호주 여성 한국에서 성 폭행 당하다
다음글
문재인 정권은 생필품 의식주 폭등시킨 잔인한 학살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