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너의 진심이 뭐냐?
Korea, Republic of 김태산 0 1076 2022-04-12 17:04:18

글들을 보니 어떤 분들은 박통이 유영하 대신 차라리 본인이 직접 대구시장에 출마를 하는 것이 옳지 않겠는가? 하고 낚시를 던진다.

.

물론 개짖는 소리에 일일이 돌을 던질 필요는 없겠지만 몇 자 쓴다.

차라리 박통이 직접 대구시장 출마하라는 소리가 진심일가?

아니다. 얼핏 봐도 빈정대는 개소리가 맞다.

.

왜냐하면 ...

첫째로; 적들의 내란 음모로 탄핵을 당한 대통령을 보고 지방단체장에 출마하라는 것이 비아냥 대는 개소리가 아니고 뭔가?

.

둘째로; 70고령의 건강치 못한 여인이 5년간의 옥고를 치르고 나온지 한 달도 안됐는데 광역단체장 선거에나  출마하라는 것이 차라리 죽으라는 개소리가 아니고 뭔가?

.

탄핵당하고 감옥 갔던 대통령이 감옥에서 나온지 한 달 만에 대통령도 아닌 겨우 지방장 선거에나 출마했다면 권력에 미친 여자라고 온 지구가 비웃을 것임을 모르겠나?

.

박통 재직 당시에도 박통이 울면 운다고 비난하고, 안 울면 안 운다고 욕하고, 사죄하면 사죄 한다고 욕하고, 안하면 안한다고 욕하던 인간들이 종북 주사파들과 대한민국의 국민들이 아니란 말인가?

.

박통 걱정하는 척 하며 자기 잇속들만 차리려 하지말고 나부터가 국민으로서 자기 구실이나 바로 하면서 살자.

..............................................................................

마지막으로 나는 유영하가 어떤 사람인지는 잘 모르지만 혹시 하늘이 도와서 유영하가 당선 되고 대구가 지금은 설 자리조차 없는 박통의 지지거점으로 될지 누가 알겠는가?

.

우선은 부모가 자기자식을 믿어주듯이 국민들이 박통을 믿고 지지부터 해줌이 옳다는 생각을 하며 부족한 글을 마친다.

.

믿음은 기적을 낳는 법이다.

].............................

2022.04.12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붉은 피의 숙청..《 3 》
다음글
소련의 대일전때 김일성 부대와의 관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