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적들의 것도 우리식에 맞게 배울건 배워야 한다.
Korea, Republic of 김태산 0 1029 2022-04-15 16:17:34

단도직입적으로 묻자. , 중 즉 공산국가 강한 나라인가? 아닌가?

물론 다르게 설명 할 사람들도 있겠지만 두말 할 것 없이 강하다.

.

중국은 큰 나라니까 응당 강하다고 할 수 있겠지만 작은 나라인 북한은 사실상 중국보다 더 전 국민이 똘똘 뭉친 강한 나라다.

.

그렇다면 그들은 어떻게 했기에 강한가?

역시 두말 할 것 없이 전 국민이 단결 즉 통합이 잘 됐기 때문이다.

..

나는 북한 공산체제나 선전하자고 이 글을 쓰는 것이 아니다.

지금 윤 정부가 국민 대통합과 연합을 부르짓기에 몇 자 쓰려한다.

.

물론 옳다. 5천만을 정부주위에 튼튼하게 통합 단결시켜야 한국이 주변 공산국가들과 대국들로부터 영원히 안전할 것이다.

.

그러나 바로 그 국민 대통합과 정치연합을 하는데서도 지켜야 할 원칙이 분명히 있다. 이 원칙을 어기면 죽 쑤어서 개주는 꼴 난다.

.

그래서 국민통합 정치연합을 잘 하려면 북한의 국민통합 방법도 연구하고 그것을 한국의 조건에 맞게 배울건 배워야 한다..

.

즉 북한이 한 것처럼 국민 대통합과 정치연합을 하려면 사상이 다른 자와 역적들은 철저히 배제시켜야 한다는 것을 배워야 한다.

.

공산사상을 가진 자, - 중에 영혼을 판 자, 간첩, 찬탄파 같은 역적들과의 통합과 정치연합은 오히려 나라를 위험에 빠뜨리는 행위다.

.

그 이유는 한국이 처한 정치, 지리적 환경 때문이다.

.

박근혜 대통령이 나라 청소는 안하고 종북 좌파들과도 연합하겠다고 손을 내밀었다가 물린 경험을 절대 잊으면 안 된다.

.

북한 정부가 왜 2천만의 출신성분과 사회성분을 따지고 계급적 토대를 중요시 하는가를 똑똑히 알아야 한다.

.

또 북한이 해방 후에 남한과 쏘련, 중국에서 들어온 사람들과 통합을 하지 않고 왜 배척했는지를 잘 알아야 한다.

.

김일성이 그때에 남노당 패들과 쏘, 중에서 들어온 자들을 그냥 포섭 했더라면 3대 세습은 고사하고 이미 사회주의도 무너졌을 것이다.

.

한국이 살아 남을 길은 북-중에 매수된 자, 남노당, -중이 파견한 간첩, 찬탄파들과는 통합이 아니라 영원히 매장 시키는 길 뿐이다.

.

한국 정치계에 존재하는 좌파 정적들은 서구 나라들에서 존재하는 정적들과는 완전 다르다. 나라를 팔아먹는 역적들이다.

.

그래서 정치 사상적 분별이 없는 맹목적인 국민대통합과 정치연합은 오히려 역적들을 살려서 나라를 위험케 하는 행위임을 알리는 바이다.

.

애국자들이 무조건적인 국민대통합과 분별없는 정치연합을 바라고 윤을 지지했나? 문재인과 종북 좌파들의 청산을 바라지 않았던가?

..........................

2022.04.14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해나 ip1 2022-04-20 21:15:34
    2022년 자유통일을 위한 1천만 국민서명운동!
    우리는 이겼습니다!
    ▼▼▼▼▼▼▼▼▼
    https://forms.gle/uoAXT2pvRk5yepUN8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우크라이나 고려인 주민 탈출기
다음글
러시아 상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