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한국도 북한처럼만 하자~~~~~~~^^
Korea, Republic of 행복한사회 0 8456 2022-04-21 10:09:28
북한이 부러운게 무상주택 실시한다. 집이 좋든 나쁘든 모두 자기집이 있다. 북한은 최소한 주거착취 주거로 인한 노예 거지 빚쟁이 만들지 않는다. 또한 세금도 없다. 한국은 생필품 의식주 내집없는 사람들이 인구의 40%다 그럼 남북한중 누가 더 잘사는 것인가 한국도 자본주의 주거착취 노동착취 성착취 세금착취 금융착취 종교착취 의료착취 교육착취 중단하고 북한처럼 공공분야는 모두 무상화 해야 한다. 초강대국 부자나라 미국도 못하는 무상주택 북한은 한다. 정말 대단한 나라다.
?

미국 양개들이 북한 제재로 북한이 힘들게 산다. 그러나 무상주택 무상의료 무상교육 미국이 못하는 것을 북한은 한다. 너무 북한이 부럽다. 한국도 서민과 청년 근로자들을 착취와 노예로 고통만 주지 말고 북한처럼 무상주택 무상의료 무상교육 해야 한다. 한국이 스스로 못한다면 북한주도 통일하여 무상주택 무상의료 무상교육 반드시 실시해야 한다. 그래야 빈부격차 양극화 없애고 공정하고 정의롭고 평화로운 나라를 만들수 있다. 주거착취 의료착취 교육착취만 없애도 살만한 세상이 된다.

?
북한이 가장 부러운게 전국민 무상주택 무상의료 무상교육 세금없다. 국민들 착취를 안한다. 북한주도 통일하여 한국도 북한처럼 살면 소원이 없겠다.?
?
한국에서 소득이 가장 많고 부자는 투기꾼과 사기꾼이다.
근로자는 착취와 노예의 대상일 뿐이다. 주택폭등 물가폭등으로 투기꾼들은 문재인 5년간 수억에서 수십업을 잠만자고 벌었다.
근로자가 평생 일해도 벌지 못하는 엄청난 돈이다.
한국은 불로소득이 주도하는 경제독제 나라다. 정치사기 종교사기 범죄사기 기업사기 금융사기 부동산사기 주식사기 도박사기등 각종사기꾼들이 엄청난 소극을 올리고 정부권력과 기득권자들이 권한으로 부동산정보를 이용하고 토지용도변경등을 통하여 엄청난 소득을 올린다. 한국은 근로소득보다 불로소득이 더 많은 나라다. 오르지 일을 해서 소득을 올리는 근로자는 가장 가난하고 힘들게 산다 한국에서 출산은 범죄다.?
?
한국은 북한처럼 무상주택 무상의료 무상교율 실시하라 더이상 서민과 청년들을 착취 와 노예 거지 빚쟁이로 만들지 말라 한국은 정말 지옥이다. 출산하여 내자식도 노예로 살게 하지 않을 것이다. 출산엄금
?
언론과 기독교는 마약 아편이다. 모두 박멸해야 한다. 언론은 경제독제를 부추기고 기독교는 원죄의식 유일신 복종과 교리믿음 강요하여 저항심을 없애고 갈취 착취 이용하는 아주 사악한 종교다. 그래서 정지와 정권이 국민들을 지배하고 착취하기 위해 기독교를 이용하는 것이다.
?
북한은 식량 자급자족이 80%이상이고 한국은 식량자급자족이 40%다. 북한이 평소에는 거의 100%을 달성한다. 북한이 핵개발을 하면서 버틸수 있는 것은 식량 자급자족을 할수 있는 것이다. 북한은 식량수입을 안해도 버틸수 있지만 한국은 실량수입을 안하면 인구 절반이 굶어 죽는다. 그래서 절대로 핵개발을 할수가 없다. 핵개발을 하면 미중러 강대국의 위협을 가하고 전세계와 맞서 싸워야 한다. 당연히 모든 무역은 막히고 식량을 수입할수가 없다. 그럼 한국은 인구 절반이 굶머 죽는다. 그래서 절대로 핵개발을 할수가 없다.?
?
북한은 핵보유국 강소국이다. 약소국중 핵보유국으로 자주국방 이룩한 국가는 북한이 유일하다. 핵보유를 하려면 미중러 강대국을 모두 상대해야 하고 전세계를 상대로 마짱떠야 한다. 죽기늘 각오해도 성공확률 0.001%다 즉 기적이다. 북한은 기적을 현실로 실현 시켰다. 북한은 큰소리칠 자격이 충분이 있다 미국 대통령에게 대놓고 쌍욕을 하고도 무사한 나라는 북한이 유일하다. 정말 대단한 나라다.?
?
기업은 물건팔아 돈버는 것이 아리라 주식팔아 돈번다.
부동산투기하여 돈번다. 미국기업 대부분 마찬가지다. 그래서 기업은 사기다. 한국은 기업이 주식찍어 돈벌고 부동산폭등으로 돈번다. 물건만들어 돈버는 것의 수십배는 될 것이다. 그래서 자본주의는 사기다. 근로자만 불쌍하고 칙취의 대상이다 절대로 노예 자식을 출산하지 마라?
?
미국은 지배자 독제자 침략자 약탈자 테러분자 암살자 학살자 이간질에 편가르기 이분법적사고 등 최악의 나라다. 미국이 사라져야 세계 평화가 온다.?
?
한국은 근로소득보다 불소득이 더 많은 자본주의 독제 국가다. 서울 아파트 문재인 정권 5년동안 2005~300% 폭등 수억에서 수십억 폭등했다. 근로자가 아무리 일하고 노력해도 생필품 내집하나 살수 없는 한국는 미친 나라다. 이런 지옥에서 사는 것은 큰 불행이다. 절대로 출산하지 말라 자식들 착취당하고 노예된다. 한국은 지옥이다.?
?
외벌이 해도 집사고 먹고살수 있는 나라 만들어라 정말 맞벌이 부추겨 어린이 노인 장애인등 가족들 시설에서 사육시켜 지옥같이 만들고 무슨 출산을 하라는 것이냐 한국은 지옥이다. 정말 너무 살기 힘들고 무서운 나라다.?
?
북한은 서울 강남구에 전술핵 한발 부탁한다. 강남주택 가격을 마이너스로 만들고 서울주택을 똥값 만들어 주거착쥐 주거노예 해방시켜라 정은이 제발 부탁한다. 수소핵폭탄 전략핵은 자제하라 서울 전체가 나라간다. 그럼 점령해도 사용가치가 없다.?
?
북한은 서울 강남구에 전술핵 한발만 부탁한다. 강남주택 거져줘도 싫다고 한다. 서울주택 똥값된다. 북한이 서민들을 살리는 길이다.?
?
북한은 서울 강남구에 전술핵 한발 부탁한다. 강남주택 가격을 마이너스로 만들고 서울주택을 똥값 만들어 주거착쥐 주거노예 해방시켜라 정은이 제발 부탁한다. 수소핵폭탄 전략핵은 자제하라 서울 전체가 나라간다. 그럼 점령해도 사용가치가 없다.?
?
대장동 몸통은 이재명이 대장동 머리는 문재인이다. 이재명이 문재인 퇴임전에 한몫 챙겨주려다 들통난 사건시다. 모두 잡아 사형시켜라?
?
핵무기 부러우면 한국도 개발하라 북한은 죽기를 각오하고 강대국 미중러를 상대했고 전세계를 상대를 해야 한다. 약소국의 핵개발은 정말 힘들다. 한국은 핵개발 시도하다 박정희 대통령 살해당하고 중단했다. 핵무기는 어느 나라나 절실하게 가지고 싶어 하지만 아무나 가질수 없는 절대무기다. 핵개발은 죽기를 각오해도 만들기 힘든 무기다. 그래서 북한이 대단한 것이다.?
?

북한은 이후 미국의 침락하면 미국 본토에 핵미사일을 발사하여 미국 양개 바퀴벌레늘 모두 제거하라


미국 기업도 제재하라 미국기업 안보에 위형적이고 개인정보탈취 가장 심하다. 한국에서 미국기업 싹 다 몰아내자 기독교 사기종교도 모두 제거하자?
?
한국도 일본 따라간다. 주택폭등 물가폭등으로 한국도 환률치솟고 성장률 제자리 반도체 디스플레이 배터라는 중국에 넘겨준다. 한국은 망한다. 문재인이 만든 지옥같은 세상에서 나는 빨리 사라지고 싶다. 출산은 범죄다. 절대로 노예자식 낳지 말라 태어나는 자식이 너무 불쌍하다.?
?
한국도 전쟁하여 북한주도 통일하고 무상주택 무상의료 무상교육 하자 한국은 주거착춰 지옥이다. 한국은 없어져야 한다.?
?
미국은 침략 테러 암살 학살 약탈을 가장 많이 저지른 나라다. 미국도 유엔 안보리 퇴출시켜라 안보리 상임이사국 미중러영프 모두 침략자 학살자 들이다.?
?
미국등 다른 나라가 우크라이나에 군사무기를 지원하면 그게 바로 러시아에 대적하는 것이고 참전하는 것이다. 미국 양개들 자기들은 우크라이나에 무기지원하고 중국에는 러시아에 무기지원 말라고 협박하는 조폭이다. 미국도 우크라이나에 무기지원 하지 말라?
?
주택폭등 물가폭등 시켜 주거착취 노동착취 성착취 노예 거지 빚쟁이 만든 문재인과 그 일당들을 당장 모두 사형시켜라?
?
한국도 부자들이 세금을 더 조금 낸다. 재산을 기준으로 모든 세금을 산정하면 되는데 공제액이 너무 많고 세율은 너무 낮다. 근로소득은 연봉 1억 넘으면 30%세금 내는데 주택폭등 불로소득 1억 세금은 0.045%다 이런 미친 나라가 어디있나 그러니 근로자는 점점힘들게 살고 부자는 계속 더 큰 부자가 된다. 세금은 재산과 불로소득을 중심으로 징수해야 한다. 기독교 교회 재산세도 징수하라 한국은 차별과 불공정의 사회다. 정말 지옥이다.?
?
한국도 마찬가지다. 한국은 여공들이 술집과 성매매로 돈을 벌었다. 어자피 근로자는 착취와 노예의 대상이다 주거착취 노동착취 성착취 당하며 사는 것이 서민이다. 서민은 노예자식 낳지 말라 대물림 한다. 서민들의 비참한 삶은 계속 이어진다. 한국은 지옥이다.?
?
아기의 행복을 위해 안락사 시켜라 자라면서 엄청난 고통과 차별 소외당하며 상처입고 비참히게 살다 죽는다. 자본주의 경쟁과 성과 사회에서 어자피 도퇴된다. 아무것도 모르는 아기때 죽는 것이 가장 행복하다.?
?
북한은 미국의 제재때문에 경제가 나쁘다. 그러나 주권과 자주국방을 실현했다. 북한이 한국보다 100배 잘한다. 한국은 미국식민지다. 주권과 국방을 내준 사육당하는 살찐 돼지다.?
?
?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해나 ip1 2022-04-21 17:43:38
    여기서 그러지마시고 그렇게 좋아하시는 북한으로 가세요. 완전 주사파 사상이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홍뻬 ip2 2022-04-24 22:29:50
    북한에서 병 걸리면 죽소....
    무상 치료는 무순 개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2022년 자유통일을 위한 1천만 국민서명운동!
다음글
우크라이나 전쟁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