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호박을 달고 사는 인간들
Korea, Republic of 김태산 0 1322 2022-05-26 10:34:16
보수라고 자처하는 어리석은 분들에게 몇 자 남겨본다.
.
지방장 선거가 가까워 오자 경기도지사자리를 놓고 말들이 많다.
그 중에도 국민의힘에서 나온 김은혜에 대한 찬반이 많이 엇갈린다.
.
김은혜는 5c8 묘비를 그러안고 부모의 초상이라도 치르듯이 오열을 한 것도 모자라 그 묘비의 정신을 헌법화하자고 떠드는 인물이다.
.
그런데 호박통을 달고사는 보수들 중에는 김은혜를 무조건 지지해서 좌파를 응징해야 한다고 떠드는 인간들이 있다.
.
이런 자들은 국힘당이 거대 여당으로 되고 김은혜 같은 5c8 지지자들이 당선 되면 보수들이 바라는 세상이 될 것이라고 착각을 한다.
.
그러면서 그들은 5c8은 좌파와 우파를 가리는 기준이 아니라고 변명한다. 차악에 미친줄 알았는데 정신이 미친자들이다.
.
아니 전형적인 종북좌파들이 일으킨 난동이 어떻게 애국이며.
북한이 해마다 기념하는 5c8에서 무슨 정신을 계승한단 말인가?
.
김영삼 때부터 김,노 문, 의 농간으로 5c8이 대한의 정신을 좀먹고 이제는 윤뻐꾸기 정부가 5c8을 헌법화 하려는데 아직도 모르겠나?
.
그것도 모르고 어리석은 보수는 이번에 미국 바이든이 제일먼저 한국에 왔다며 한국의 국격이 달라졌다고 자화자찬이다.
.
바이든은 한국을 위해서 먼저 온 것이 아니라 일본으로 출장 가는 길에 편리한 노정을 찾아서 그렇게 왔을 뿐이다.
.
둘째로는 정치적으로 미국의 대중국 전략 때문에 온 것이고.
셋째로는 한국의 선진기술과 돈을 노렸을 뿐이다.
.
그런데도 바보들은 윤이 대단한 보수 우파 대통령이어서 바이든이 먼저 찾아왔다고 억지로 짜 맞춘다.
.
그려면서 윤석열 정부는 보수 틀딱들을 위해서 문재인도 잡고 좌파들도 청산할 것이라고 굳게 믿는다.
.
이들은 보여주기 식으로 힘없는 자들을 몇 명 척결하면 윤정부가 보수를 위해 큰 일을 한다고 만세를 부를 것이다.
.
자신들도 그렇게 죽어가는 냄비속의 개구리 신세임을 모른다.
.
그렇게 김은혜도, 세훈이도, 준표도, 준석이도 지지하며 찬탄파들이 우글거리고 5c8정신이 차고 넘치는 땅에서 광주 시민으로 잘 살아보라.
...................................................
2022.05.24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김일성 사망직전 5일동안의 행적..( 10 )
다음글
한국전쟁은 쉽게 일어나지 않았다. 1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