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이 시대의 다윗아, 물매돌을 들어라.
REPUBLIC OF KOREA 구국기도 1 245 2006-09-13 12:50:54
이 시대의 다윗아, 물매돌을 들어라.

1. 세상에서 가장 선진화(先進化)된 세상은 자유민주주의(自由民主主義) 헌법(憲法)을 공평정대(公平正大)하게 완전(完全)하게 지키려고 하는 노력(努力)에 있다. 그런 노력을 각성시키고 계몽(啓蒙)시켜야 하는 책임(責任)이 나라에 지도부의 모든 조직 상층부(上層部)에 있다. 그런 지도력에 최상층(最上層)에서 리더십을 발휘(發揮)해야 할 책무(責務)는 대통령에게 있다. 대통령 준법정신(遵法精神) 수호(守護)의 프로테지를 100% 계산(計算)하고 그 아래층으로 내려 갈수록 준법정신의 분량(分量)이 낮아지는 것이다.

2. 권력(權力)이라고 하는 것은 법(法)을 이용(利用)하고, 사용(私用)하고, 응용(應用)하고, 등등의 경시풍조(輕視風潮)를 가지고 있으면 그것이 기준선(基準線)이 되기 때문에 아래로 내려 갈수록 무시무시한 무법천지(無法天地)가 된다. 때문에 나라의 최상층(最上層) 지도부(指導部)가 가지고 있는 준법정신(遵法精神)은 완전(完全)에 가까워야 한다. 우리나라 최상층 지도부에 준법정신이 불완전하다면 아래로 내려갈수록 더 불안정해 진다. 나라의 경제(經濟)는 법질서(法秩序)가 확립(確立)이 될 때, 완전하게 확립될수록 기업여건(企業餘件)이 좋아지게 된다.

3. 준법정신의 불완전이 팽배(彭排)해 질수록 기업여건은 절망적이게 된다. 그런 투명성(透明性)을 가지고는 결코 경제(經濟)를 살릴 수가 없다. 경제를 살릴 수 없다면 국민(國民)과 국가(國家)는 가난(家難)해 지게 된다. 국민과 국가가 가난해 지면 범죄(犯罪)가 그 무질서 속에 창궐(猖獗)하게 된다. 범죄가 창궐할수록 경제는 결코 나아지지 않는다. 거기다가 미국과의 신의(信義)를 저버린 행동이 브랜드 마크가 되어 악명(惡名) 높은 김정일류로 취급(取扱)되고 결과적(結果的)으로 국제 경제인(經濟人)들의 기피(忌避) 국가로 몰려가게 된다.

4. 우리는 이 지구(地球)라고 하는 별에서 혼자 사는 것이 아니다. 약 240여 국가와 함께 사는 것이다. 이 더불어 사는 세계에서 배은망덕(背恩忘德)한 국가로, 범죄 국가라고 하는 낙인(烙印)이 찍혀진다면 경제가 한없이 추락(墜落)하게 될 것이다. 이러한 전망(展望)을 불러들이고 있는 국가망국(國家亡國)의 원흉(元兇)들이 이 나라의 상층부에 있다면, 우리는 반드시 이들을 척결(剔抉)해야 할 것이다. 그것이 역사(歷史)의 명령(命令)이고, 하늘의 소리이고, 하나님의 요구(要求)이다.

5. 우리는 구국(救國)의 씨를 뿌려야 구국의 열매를 맺는 다는 사실을 상기(想起)해야 한다. 구국의 열매를 위하여 망국(亡國)의 원흉(元兇)들을 뽑아내지 않는 다면 뱀을 가슴에 품고 사는 것과 같을 것이다. 우리는 이 뱀을 민족(民族)의 가슴과 국가의 가슴에서 뽑아내 머리를 박살(撲殺)내서 깨뜨려 버려야 한다. 다시는 그러한 자들이 이 남한 속에 살아남지 못하게 또아리를 틀고 있지 못하게 해야 할 것이다. 우리는 성실(誠實)한 농부가 끊임없이 잡초(雜草)를 뽑아내듯이 제초(除草) 작업(作業)을 해야 할 것이다.

6. 그것이 성실한 농부가 해야 할 일이다. 우리 국민들이 속아서 선택(選擇)했든, 좋아서 선택했든 국민의 가슴속에, 민족의 가슴속에 받아들인 지도부가 국가와 민족을 망하게 하는 독사(毒蛇)라고 하는 것을 확인(確認)했다면 속히 액션을 취해야 한다고 본다. 우리는 미스터 헌법 조순형 효과(效果)를 따라 헌법적(憲法的) 투쟁(鬪爭)을 하여 나라의 상층부에 도사리고 있는 독사의 새끼들을 박멸(撲滅)시켜야 할 것이다. 우리가 지금 행동(行動)하는 속도(速度)가 늦은 것 같이 보여도 전 국민(國民)이 시기를 기다리는 것 같은 상태(狀態)로 가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다.

7. 이제 전 국민이 액션을 취할 수밖에 없는 시간에 머물러 있다. 독사들이 북의 악마 김정일과 결탁(結託)하고 있다면, 혹독(酷毒)한 테러에 맞대응으로 응수응전(應手應戰)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염두(念頭)에 두고, 임전태세(臨戰態勢)의 정신무장(精神武裝)을 해야 할 것이다. 그것이 적들을 종결(終結)시키는 방어력(防禦力)에 한 축이 되기 때문이다. 우리는 결코 적에게 굴복(屈伏)하지 않는 분투정신(奮鬪精神)이 필요하다. 그러한 분투정신은 하나님을 의지하는 다윗이 골리앗이라고 하는 거인(巨人)을 때려눕혀 제압(制壓)할 때 쓰는 정신(精神)을 말한다.

8. 사울왕의 군대(軍隊)는 골리앗한테 눌려버리고 말았다. 무서워 벌벌 떨며 여기 저기 숨어 버리고 말았다. 하나님으로부터 힘을 받은 다윗은 강력(强力)한 분투(奮鬪) 정신으로, 강력한 감투(敢鬪) 정신으로 골리앗을 단숨에 때려 눕혀 제압(制壓)을 시킨 것이다. 이제 이 나라는 김정일의 독사들의 시대를 마감해야 할 것이다. 마침내 준법정신(遵法精神)이 완전에 가까운 지도자들에 의하여 인도(引導)되는 법치(法治) 국가(國家)가 확립(確立)되게 될 것이다. 우리는 이러한 새로운 세상을 여는 선택(選擇)을 분명하고 확실(確實)하게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http://www.onlyjesusnara.com/main.asp
위기의 국가위해 기도하실분은 여기 클릭
좋아하는 회원 : 1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과연이를 두고 성공이라고 할수 있을가?
다음글
국민을 무시하는 당은 반드시 무너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