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제안:남북통일의 선택은 국민들의 몫입니다.
남북통일 11 312 2005-02-24 12:52:44
제안:남북통일의 선택은 국민들의 몫입니다.

존경하신 전국각지의 참여연대 대표님분들께? 안녕하십니까? 강력히 제안합니다.

지금으로서 만으로 하여금 독립 60주년에 이어 임시정부수립 85년을 밪이하는 해입니다. 그리고 삼일절도 85년을 기념하는 해이기도 하고요.

3월 1일은 삼일절이라 이에 연계행사를 열어야 할것입니다. 그게바로 남북통일 행사를 개최하는 것이니까요. 개별로 개최하건 잔체로 개최하건 상관없겠지만, 꼭~! 개최안할수 없는 것입니다.(아니면 3월 6일이라도~!)

지금까지 정치인들은 하였던 일은 무엇입니까? 통일을 위한일이라고는 천만의 말씀입니다.

정권유지만 유치하는 도구로 전락한지 너무도 오래라서 우리국민들은 정치인들의 행동에 의심하기도 합니다. 50여년이란 세월은 너무도 잃은것입니다. 그래서 98년의 정권교체아래 제2의 건국시대는 누가 남북통일을 주도해야 하겠습니까?

당연히 우리 국민들과 참여연대-NGO가 적극적으로 주도해야 합니다. 하지만, 여러가지 복잡한 사건들때문에 그리고 너무나도 국민들의 무관심때문에 너무나도 늦어지고 있습니다.

우리 남한으로서는 분단으로 인해 대륙진출이 막히고 지역불균형 발전이 되어버린지 너무도 오래입니다.

한편, 북한에서는 세뇌되어 자유가 마비되어 굶어죽는 사람들고 많고 인권이 무시된지 너무도 오래입니다. 역시 해양진출에 가로막힌지 너무도 오래였고요.

하지만, 반면에 주변강대국들은 남북분단으로 인한 반사이익을 얻었으니 이를 갈지 않을수야 있겠습니까? 너무도 분하고 억울하겠지요.

참여연대 대표님분들께...... 비록 준비시간이 촉박하지만, 지금이라도 지역NGO들도 남북통일에 기초를 다집시다.

그리고 남북한 정상,총리들에게 남북정상-총리 대화를 해야한다며 촉구해야 합니다. 범국민 촉구운동을 해야합니다.

또한, 주변강대국들의 간섭을 배제하면서...... 남북한의 자주적인 남북통일에대한 역량을 강화해야 할때가 지금입니다.

그리고 대통령선거는 후보검증에 더욱 강화하여 권력유지의 도구로 삼지 않는 후보에게 지지하는 운동을 벌이고 국회의원 선거(이하 총선)에서는 남북통일을 권력유지 도구로 이용하는 후보들을 즉각 낙선운동에 돌입해야 하겠습니다.

21세기는 그리고 해양세력에 대륙세력에 치우치지 않는 즉, 통일한반도는 중립으로 되어야 합니다. 또한, 이와는 별개로 간도문제도 해결하여 간도를 되찾아야 합니다.

남북통일이 되어도 좁은땅, 하지만, 간도는 일본의 불법적은 조약으로 이뤄져왔기 때문에 앞으로 4년도 남지 않았습니다. 국민적 차원으로 확대하여 간도를 반드시 되찾아야 합니다.

간도를 되찾지 못하면 영영 우리나라땅이 될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꼭~! "간도되찾기운동본부"홈페이지로 참여하셔서 가맹이나 제휴를 통해 꼭~! 범국민적 차원으로서 간도를 되찾아야 합니다.

간도되찾기,남북통일은 우리 국민들과 더 나아가 7000만의 겨례들의 과업이자 대업입니다. 달성치 못하고서는 한민족의 장래는 밝을수 없습니다.

자, 이글에대해서는 참여연대-NGO의 선택에 달려있습니다. 이것으로 끝마치겠지만, 3-1절에 남북통일행사를 개최한다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그리하여 삼일절과 남북통일행사가 어우려지는 그런 날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너무도 잃어버렸던 세월, 남북통일의 짐은 더이상 훗날 사람들이 지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시작합시다~! 국민들을 계몽하고 남북통일 작업을 권력유지 도구에 안주하는 정치임들을 심판하며...... 민족의 과업을 달성되는 날이 있게되길 바라면서...... 편안한 2005년이 되기를...... 안녕히 계십시오,(꼭~! 답변도......~!)


남북통일의 선택은 우리 국민들의 몫이요.
다른사람들이 대신할수 없도다.

주변강대국들이여~! 그만 간섭하라~!
남북통일은 대한민국 국민들의 선택이라 그대들은
우리의 선택을 대신할수 없도다.

자, 우리국민들이여 깨어나라~!
다시 깨어나라 통일한국 만세~!

그렇다~! 남북통일이야말로 제2의 건국이 아니겠는가?
좋아하는 회원 : 11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성적 희롱이 문제가 아니라, 삶과 죽음이 문제이다(로제트)
다음글
하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