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때는 바로 지금이다!
UNITED STATES 남신우 3 356 2006-10-31 07:41:49
때는 바로 지금이다!

남한국민들이 북한인권 때문에 들고 일어나는 것이 나라 살리는 일에 제일 바람직 하지만, 지금 나라 살리는 두 번째 차선택도 있다. 깡패간첩 노무현을 임기말 전에 청와대에서 내쫓는 것이다. 그리고, 때는 바로 지금이다. 미국의 부시 대통령과 존 볼턴 유엔대사가 중국, 러시아까지 동원해서 유엔대북제재안을 유엔안보리에서 만장일치로 가결시켰다. 그리고는, 계속해서 김정일의 돈주머니를 바싹 조이고 있다. 정말인지 가짓말인지 몰라도, 중국까지 북한에 보내는 식량과 기름을 줄이거나 거의 끊었다고 한다. 오늘 뉴스를 보니, 엘리 위젤 씨와 바츨라프 하벨 전 체코 대통령, 셸 망네 보네비크 전 노르웨이 총리 등 3명이, 29일 북한 인권문제와 관련해 유엔 안보리가 나설 것을 촉구했다 한다.

미국, 일본, 중국이 유엔을 통하여 핵문제로 김정일을 옥죄고, 위젤, 하벨, 보네비크 씨, 3 인권거두가 북한인권으로 유엔을 통하여 김정일을 몰아 세우는데, 서울에서는 국정원이 북한고정간첩 사건들 터뜨렸다. 노무현과 이종석이 안팎으로 사면초가에 몰렸다. 그래서 노망난 빨갱이 김대중이 목포까지 내려가서 개소리 쇠소리를 지꺼리게 되었다. 북한에서 핵실험을 해도 남한은, 전라도는 안전하단다! 이렇게 남한 최고 고정간첩 김대중과 노무현과 이종석이 급하긴 급한 모양이다. 그런데, 이런 호기를 그냥 지나치고, 남한 애국자들이 내년 대선까지 기다린다면, 그건 나라 구하자는 것이 아니다. 철저히 공짜만 바라는 사람들이다. 박근혜 이명박 씨들이 나서지 않는다면, 누구라도 나서야 한다. 노무현은 대통령이 아니라, 북한고정간첩이다!한나라당 국회의원들은 무엇하냐! 돼지우리당, 민노당은 북한 노동당의 지부당이다! 있는 힘을 다하여 목청을 뽑고, 거리로 나서야 한다. 사람 살려요! 나라 살려요!

미국과 일본과 유엔과 인권 거두들이 모두 나서는데, 남한 사람들이 말로만 나라 구하겠다고 시위나 하다 헤어지면, 미국과 일본과 유엔과 인권 거두들도 모두 떠나버릴 것이다. 제 앞가름도 못하는 민족을 우리가 어떻게, 왜 살려주나! 모두들 혀를 차고 떠나버릴 것이다. 그러면, 그 다음에는 김정일의 핵과 먹구름이 우리를 잡아먹을 차례이다. 말로만 듣던, 요덕수용소, 회령수용소, 개천수용소들이 우리 주위에 독버섯처럼 창궐할 것이다. 용인수용소, 대구수용소, 목포수용소, 부산수용소! 그러면, 우리나라 끝장이고, 우리나라 지옥으로 바뀐다.

노무현을 2007년 그냥 내보내면 안된다! 김대중을 그냥 내버려두면 안된다. 때는 바로 지금이다. 미국과 유엔의 힘을 빌려서, 김정일보다도 더 먼저 우리가 처치해야 할 독사들은 가짜 대통령들 노무현 김대중과 고정간첩 이종석이다.

2006년 10월 30일
김정일의 대학살 전시회/남신우 씀
http://nkgenocide.net
좋아하는 회원 : 3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한은희 2006-10-31 08:00:03
    정말 미국이나 서방나라들이 우리의 통일에 목말라 할가요?
    우리가 이렇게 사는것은 단지 김정일때문만은 아닌것 같은데
    사회주의 공산주의라고 자처하는 북한이 만일 개방된다면 미국은 무엇을 내걸고 세계제패의 면목을 내세울가요? 음 ------
    나라, 나라라, 제가 북에 있을때 농촌지원 나갔는데요
    그때 머리가 하얀 할머니가 콩단을 두드리며 하시는 말씀이 생각나네요
    <참 이놈의 콩 삶은건 일제땐 소나 말이나 먹는건지 알았지 > 이럴바엔 우리나라 아무나 가지면 어때?
    보위부 지도원도 <저 할망구 노망이 들었군.>하면서 입만 쩝쩝 다실뿐 ...........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음... 2006-10-31 19:01:48
    애국심은 부르짖기는 쉬워도 누구나 다 쉽게 함부로 가질 수 없습니다.
    진정한 애국자들에 의하여 이 나라가 지금까지 내려오고 있으며 앞으로도 계속 번영발전할 것입니다.
    애국은 곧 나의 조상의 땅 나의 민족을 사랑하는 것입니다.
    애국은 절대로 어떤 특정인물이나 계층. 사상. 사회제도와도 연관이 없습니다.
    애국은 내 나라의 번영발전과 이익을 위한 끝없는 희생정신을 전제로 합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이런사람을 아시나요?
다음글
국정원에 뜨거운 격려를 보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