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국힘당과 보수우파는 왜 다 망한 북한을 닮아가나?
Korea, Republic of 김태산 0 217 2024-02-02 10:35:03
총선이70여 일 남았다.그런데 나라 걱정을 한다는 보수 우파 중에는 지난날처럼 또다시 국민의힘을 중심으로 뭉쳐야 나라를 지킬 수 있다고 떠드는 사람이 적지 않다.
.
생각 없이 들으면 그런 주장이 백번 옳은 것 같다.그러나 그런 주장을 하는 국민의힘 당원과 보수 우파는 신기하게도1국1당제 독재국가 북한과 닮은꼴이다.나는 북한에서50년 동안 오직 노동당만을 지지해야 승리한다는 선전을 귀 아프게 들었던 사람이다.
.
승승장구할 것만 같던 북한이 왜 망했는가? 다른 정파와 야당은 모두 부정하고 오직 노동당 하나만 믿고 따라야 승리할 수 있으며 나라도 지킬 수 있다는 그 어리석은 독단 때문에 망했다. 그래서 지금 북한 주민은‘노동당’보다‘장마당’을 더 좋아한다. 북한도 다당제를 했다면 망하지 않았을 것이다.
.
그런데 아이러니하게도 지금 국민의힘과 보수 우파가 쫄딱 망한 북한을 따라가고 있다.선거 때마다 다른 애국자들의 당과 무소속 후보는 사람 취급도 안 하고 오직 국민의힘 하나만 빨아댄 결과를 보라.
.
지금 국민의힘은 북한 노동당처럼 건방지고 무능하고 전투력까지 완전히 상실한 정치인 쓰레기장으로 전락했다.
.
국민의힘은 적들과 손잡고 자기 당에서 나온 대통령을 탄핵해 감옥에 처박은 변절자 당의 후신이다. 그것도 모자라서 여성 대통령의 전 재산을 몰수하는 데 동조했고,출당까지 시켜서 내쫓은 잔인한 자들이다.
.
자신들의 정치적 생명의 은인인 대통령 면회를 한 번도 안 갔고 전두환 대통령 서거 당시에 문상을 한 명도 가지 않은 의리도 없는 후안무치한 인간들의 당이다.
.
만약 보수 우파가 벌써 예전에 다른 당으로 돌아섰다면 국민의힘이 그런 못된 짓을 했겠는가.아니다.멍청한 보수 우파는 울며 겨자 먹기 식으로 자기네만을 지지할 수밖에 없다는 것을 잘 알기에 마음 놓고 역적 짓을 해 온 것이 국민의힘이다.
.
이런데도 보수 우파가 여전히 국민의힘만 계속 빨아대는 것은 김일성 가문이 어떤 못된 짓을 해도 계속 충성해 온 북한 주민과 뭐가 다른가.어쩌면 북한 주민보다 더 어리석고 멍청한 것이 바로 한국의 보수 우파다.
.
발끈해서 나를 욕할 사람도 있겠지만 무식한 탈북인의 말을 끝까지 들어 보라. 북한 주민은 무서운 감시와 처벌 때문에 선거에 할 수 없이 참여해야 하며 무조건 찬성 투표를 해야 한다.
.
그러나 한국의 선거는 완전 자유다.그런데 도대체 왜 다른 당과 무소속으로 나온 애국적인 후보는 모두 외면하고 북·중과 더불어민주당에 매수된 국민의힘 후보만을 찬성한단 말인가.
.
이것이 북한 선거와 뭐가 다른가.또 지금까지 그렇게 해서 달라진 것이 아무 것도 없잖은가.
.
나라를 세우고 지킨 애국 대통령은 발가벗겨 해외로 내쫓고 거지 국민을 부자로 만들어 준 대통령은 쏘아 죽이고 간첩들과 범죄자들을 대통령과 국회의원으로 모시고 사는 한국인은 북한 주민보다 더 어리석은 백성이라고 나는 당당히 말한다.
.
앞으로 국민의힘에게 200석이 아니라 300석을 다 준대도 대한민국은 절대 바로 서지 못한다.
.
그 이유는 비대위원장 한동훈을 비롯하여 국민의힘은 몽땅 가짜와 왜곡으로 점철된5·18에 엎드려 절하며 그 정신을 헌법화하겠다는 쓰레기 정치인들로 가득 찬 민주당의 2중대이기 때문이다. 이 말에 반대할 자가 있으면 나와 보라.
.
여러 당을 거쳐 지금까지 오면서 자당 의원인 김진태·김순례·이종명·백승주·김재원 의원을5·18망언자로 몰아서 얼마나 핍박했는가?정진석·차명진을 세월호 망언자로 몰아서 어떻게 구박했고,태영호가4.3사건의 진실을 말했다고 어떤 압력을 가했는가
..
총선을 눈앞에 둔 이 순간에 한동훈이5·18기사가 실린 스카이데일리의‘5·18특별판’을 돌렸다는 죄를 덮어씌워서 허식 인천시의회 의장을 불법적으로 출당시키고 이어서 의장직 해임까지 시키는 행위가 옳은가.
한동훈이가 국민을 얼마나 핫바지로 보았으면 이런 불법 행위를 함부로 저지르겠는가.
.
지금이 어떤 때인가.주적인 북한의 방송과 노동신문을 돈을 퍼 주면서 자유롭게 보고 듣는 세상이다.김일성 회고록이 버젓이 출판되어 판매되는 한국이다.그런데5·18진상을 담은 자료가 실린 자기 나라의 신문을 본 것이 왜 죄가 되는가.
.
이번 총선을 겨냥한 북한의 도발이 증폭되는 지금에 보수 우파의 단합을 도모하는 대신 국민의힘 내부와 보수 우파를 분열시키는 행위를 하는 한동훈은 의리도 없고 정체를 알 수 없는 위험한 사람이다.
.
대한민국은5·18을 헌법화하겠다는 한동훈이나 국민의힘이 지켜 온 나라가 아니다.
.
대한민국은 국가의 운명이 백척간두에 처했을 때 미국과 자유 우방·애국 보수우파 국민이 피로써 지킨 나라다.국민의힘이나 한동훈은 더는 대한민국을 지킬 존재들이 아니다.
.
국민의힘이 이번 총선에서 그나마 체면이라도 유지하려면 허석 의장의 징계를 철회하고 한동훈은 국민 앞에 사죄하고 물러나야 한다.그래야 그나마 북한보다 낫다고 주장할 수 있는 진정한 자유민주주의 국가일 것이다.
........................................
2024.01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또글이 ip1 2024-03-16 15:59:28
    연예인 고스프레나 하고 다니는 한동훈 티비화면에서 제발 안봤음 좋겠당.
    이 나라의 정치가 언제부터 소설잘읽고 흉내잘내고 말장난 잘하는 사람이 여론몰이하고
    자기의 아니다 선조의 운동권 정치권 선배들을 모욕하고 조롱하는 자를 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윤석열이가 문재인, 이재명 심판한다고 우기던 자들아...
다음글
김정은의 쇼에 속지말라 그리고 끝장낼 준비를 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