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북한에도 위성 정당들이 있는데...
Korea, Republic of 김태산 0 68 2024-03-24 09:36:26

한국 분들과 이야기를 하는 과정에 나는 우파도 국힘당만 고집하지 말고 주위에 새로 생겨나는 애국적인 당들을 두어야 한다고 말했다.

.

그 이유는 애국적인 위성 정당들이 있어야 대형 정당들의 폭주와 독단을 막을 수 있고 또 필요할 때는 힘을 합칠 수가 있기 때문이다.

.

지금도 민주당은 주위에 정의당이나 진보당 같은 좌익 당을 두고 있다. 앞으로 조국이나 송영길 같은 자들이 만든 당까지 합세하여 보수를 압박할 것이다.

.

그러나 국힘당은 오직 자기 혼자 다 먹고 자기 혼자 독단을 부리려고 한다. 지금도 국힘당은 무조건 자기들만 지지하라며 납작 엎드려서 같이 가자고 국민을 얼린다.

.

이것은 민주당의 2중대 노릇을 해온 국힘당이 다른 애국 당이 생기는 것을 막으려는 방해책동이다.

.

두고보라 이제 선거만 끝나면 국힘당은 언제 그랬냐는 듯이 입 씻고 국민을 개돼지 보듯 할 것이다.

.

그리고 역사의 진실을 말하는 자기 당 의원들을 대가리 박게 하든가 쫓아내며 5.18을 헌법화 하려고 할 것이다. 탄핵이나 부정선거는 나 몰라라 할 것이다.

.

그래서 나는 북한 노동당도 위성 당과 많은 정치조직들을 두고 자기의 정당성을 인정시키는데 국힘당은 왜 독주를 시키는 가를 친지들에게 물었다.

.

그러니 그 분들이 이구동성으로 아니 북한이 11당제 국가인데 무슨 정당들이 있는가며 웃는다.

.

아니다 북한에도 사회민주당 도 있고 천도교청우당 도 있고 수 만은 계층별 사회 정치조직을 두고 조선노동당은 태양과 같은 존재로 군림한다.

.

사회민주당 의 일간지 민주조선의 책임주필은 김일성의 사촌동생 김정숙이다.

.

보수도 하나의 당만 고집하지 말고 지금 새로 생겨나는 애국 당들과 무소속 후보들을 키워주고 지지해주어야 뭘 주고 뺨 맞는 개돼지 취급을 면할 것이다.

..............

2024.03.23.

김태산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무엇이 잘 못 되었는지 말해보자.
다음글
[06/13 개강] NKST 전문상담사 자격증 취득과정 22기 교육생 모집